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 계열사 혜택 총출동"…내일부터 '롯데온세상 쇼핑 페스타' 2024-10-13 06:00:03
설명했다. 오는 14일 오후 8시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 123층 꼭대기에 빨간 조명이 들어오면 '월클딜'(월드클래스 타임딜)을 시작으로 행사의 막이 오른다. 월클딜은 행사 기간 매일 오후 8시부터 자정까지 4시간 동안 진행된다. 롯데잇츠에서 사용할 수 있는 롯데리아 한우불고기 버거 세트 50% 할인쿠폰을...
CBRE코리아, 여의도 리테일 임대 자문 서비스 성공적 마무리 2024-08-27 14:21:21
폴트버거, 이도곰탕, 안남 등의 F&B를 만날 수 있다. 지하 2층에는 색다른 인테리어와 북 큐레이션으로 알려진 아크앤북을 비롯해 이코복스, 푸에르코, 르베지왕 등 유니크한 컬러를 가진 매장들로 구성되었다. 백선엽 CBRE코리아 이사는 “여의도 TP타워는 기존의 정형화된 오피스 모델을 탈피해 다양한 외부 방문객까지의...
맘스터치, 명동에 대형매장 열어…"관광객에게 브랜드 알린다" 2024-06-11 08:28:18
버거와 그릴드비프버거 등을 선보이고 관광객이 많은 상권의 특징을 고려해 커피, 에이드, 추로스 등도 판매한다. 맘스터치는 외국인 관광객과 접점을 넓히기 위해 남산서울타워, 부산 해운대 등 주요 관광지에 대형 매장을 열어 왔다. 맘스터치는 이번 명동점 개소를 통해 'K-버거' 브랜드를 알리고 해외 진출에...
신동빈 극찬한 '롯데몰 하노이', 롯데어워즈서 대상 2024-05-02 15:57:16
롯데는 2일 잠실 롯데월드타워에서 지난 한 해 도전과 혁신 정신으로 고객 가치를 창출한 성과를 격려하는 '2024 롯데어워즈'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어워즈 대상은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를 성공적으로 오픈한 롯데백화점에게 돌아갔다. 이밖에 영업·마케팅, R&D(연구 개발), AI·DX(인공 지능 및...
여기 호텔인가요?…"LG 직원들, 회사 다닐 맛 나겠네" [현장+] 2024-03-27 14:00:01
강남(1만800원) 일대 평균 지출액보다 높다. LG 트윈타워의 임직원 가격 기준 조식은 최저 3000원 수준, 중식은 5000원 안팎에 제공되고 있다. 지하 공간은 동관(이스트키친)과 서관(웨스트키친) 식당 그리고 동서관 식당을 잇는 공간에는 고메스트릿과 카페 등으로 운영된다. 동관 식당은 한식, 일식, 분식, 버거, 샐러드...
아태지역 우수성적 앱 대상 'APAC 어워즈'에 한국 앱 6종 선정 2024-02-28 11:00:29
= 앱 마켓 시장조사 업체 센서타워는 한국산 게임과 앱 6종이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지난해 높은 성적을 거둔 분야별 모바일 앱과 게임을 선정하는 'APAC 어워즈 2023' 수상작에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로드컴플릿의 '레전드 오브 슬라임'은 지난해 사용자 지출 기준 전 세계 하이브리드 캐주얼 게임...
[연합시론] 잇단 인구재앙 경고…'언발에 오줌' 대책으론 안된다 2023-12-15 16:10:49
가정하면 총인구는 2천만명 이상 줄어 3천만명 선을 지키기도 버거울 것으로 관측됐다. 더욱이 총인구의 70%를 웃도는 생산연령(15~64세)은 50년 뒤 45%대로 추락하고, 65세 이상 고령층은 17.4%에서 47.7%로 50%에 육박하면서 극단적인 초고령 사회에 진입하게 된다. "한국의 인구 감소 추세는 흑사병 창궐이 14세기...
패티 굽는 로봇, AI 플랫폼까지…'디지털 혁신' 속도 내는 롯데 2023-11-30 17:47:22
미래형 매장인 ‘버추얼 롯데면세점 타워’가 공개됐다. 고객들이 선택한 아바타를 움직이며 패션, 화장품, 향수 등 브랜드별 매장에서 자유롭게 쇼핑할 수 있도록 했다. 롯데면세점은 LDF 타워를 고도화해 추후 메타버스 공간에서 주문과 결제까지 가능하도록 하고, 협업 브랜드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콘텐츠 다각화로...
5년 전 가격에 1+1까지…'통 큰 할인' 여기서 2023-11-14 10:07:25
3개를 넣은 '3단 타워 버거'를 한정 상품으로 매대에 내놓는다. 기존 상품의 중량을 늘려 가성비를 높인 상품도 선보인다. 이마트24는 용량을 각각 24% 늘린 자체 브랜드(PB) 스낵 '빠다팝콘'과 롯데 꼬깔콘을 업계 단독을 판매한다. 가격은 동일하면서 내용물은 늘린 가성비 상품이다. 품질이 증명된...
이마트24도 '쓱데이' 참전…'가성비 상품 집결' 2023-11-14 08:35:49
3천원대에 판매하고, 14일부터는 패티 3개를 넣은 '3단 타워 버거'를 한정 상품으로 매대에 내놓는다. 기존 상품의 중량을 늘려 가성비를 높인 상품도 선보인다. 이마트24는 용량을 각각 24% 늘린 자체 브랜드(PB) 스낵 '빠다팝콘'과 롯데 꼬깔콘을 업계 단독을 판매한다. 가격은 동일하면서 내용물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