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 동네 학교 보내고 싶은데" 집값에 '한숨'…눈 돌린 곳이 [동 vs 동] 2024-11-18 06:30:01
지나고 있습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 신도림 테크노마트 등 주변 편의시설도 다양합니다.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도 서울 입성을 노리는 이들에게는 매력적인 요소입니다. 부동산 분석 앱(응용프로그램) 리치고에 따르면 신길동 아파트의 3.3㎡당 가격은 5100만원으로 서울 상위 45%에 해당하는...
DL이앤씨, 'e편한세상 당산 리버파크' 15일 사이버 모델하우스 오픈 2024-11-14 14:52:32
코스트코, 롯데마트 등의 대형마트가 있다. 타임스퀘어와 IFC, 더현대 등 영등포·여의도 인프라도 누릴 수 있다. 영등포구청과 영등포우체국, 당산2동주민센터도 가깝다. 단지 내 어린이집이 조성된다. 당서초와 당산서중이 가깝다. 단지 반경 1㎞ 안에 선유초, 선유중, 선유고 등이 있다. 단지 서쪽에 안양천이 있다....
美 뉴욕까지 진출…타임스퀘어에 18만명 몰렸다 2024-11-12 10:09:36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진행한 '빼빼로데이' 행사에 18만명이 몰렸다고 12일 밝혔다. 롯데웰푸드가 뉴욕 타임스퀘어서 빼빼로데이 행사를 연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파더 더피 스퀘어에 체험 공간을 마련하고 방문객이 빼빼로를 맛볼 수 있게 했다고 설명했다. 소중한 사람에게 메시지를 남기거나 사진을 찍는...
"빼빼로데이 뉴욕 진출"…롯데웰푸드 "타임스퀘어 행사 18만명" 2024-11-12 09:56:30
타임스퀘어에서 진행한 '빼빼로데이' 행사에 18만명이 몰렸다고 12일 밝혔다. 롯데웰푸드가 뉴욕 타임스퀘어서 빼빼로데이 행사를 연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중심부인 파더 더피 스퀘어에 체험 공간을 마련하고 방문객이 빼빼로를 맛볼 수 있게 했다고 설명했다. 소중한 사람에게 메시지를 남기거나 사진을 찍는 등...
신세계, 소비위축에도 '매출 신장' 선방했으나…영업익 30% 감소 2024-11-08 17:28:36
성장세를 보인 데다 강남점·대구점·타임스퀘어 등 주요 점포 리뉴얼 투자에 따른 감가상각비 증가를 감안하면 늘어난 투자에도 선방했다”고 설명했다. 주요 백화점 3사 가운데 신세계백화점이 유일하게 매출이 증가한 것은 사실이다. 롯데·현대백화점은 3분기 매출과 영업익이 모두 줄어들었다. 또한 롯데·현대백화점...
신세계, 3분기 영업익 29.4%↓…"'적자' 면세점이 발목" 2024-11-08 16:09:34
833억원을 기록했다. 강남점과 대구점, 타임스퀘어 등 주요 점포의 리뉴얼 투자로 감가상각비가 증가한 데 따른 것이다. 연결 자회사인 신세계라이브쇼핑은 3분기 매출 770억원, 영업이익 13억원으로 집계됐다. 티몬·위메프의 판매 대금 미정산 사태로 28억원의 손실을 봤음에도 영업이익 흑자 기조를 지켰다. 면세점...
뉴욕 한복판서 '한강 라면'을…신라면 즐기러 뉴요커 몰려들었다 2024-11-08 15:37:03
이틀간 워싱턴스퀘어파크·뉴욕대학교·타임스퀘어 등 뉴욕 주요 명소를 푸드트럭이 누비며 신라면을 홍보했는데 많은 뉴요커들이 몰렸다. 김천수 뉴욕한국문화원장은 “한국 드라마나 영화에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한강은 K컬처 팬들에게 성지와도 같은 곳”이라며 “트렌드에 민감한 뉴욕 MZ세대가 한국에 대한 이해의 폭...
신세계, 3분기 매출 1조5천401억원 2.8% 증가…불황 속 성장세(종합) 2024-11-08 13:41:26
영업이익 감소는 강남점과 대구점, 타임스퀘어 등 주요 점포의 리뉴얼(재단장) 투자로 감가상각비가 증가한 데 따른 것이다. 신세계는 디저트 전문관인 스위트파크(강남·대구점), 백화점과 호텔의 경계를 허문 '하우스 오브 신세계'(강남점) 등의 공간 혁신으로 지속 성장을 위한 발판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남양유업, 10년 만에 '백미당' 재단장…연내 법인 분리 2024-11-08 09:22:23
첫 리뉴얼이다. 남양유업은 백미당 타임스퀘어점을 시작으로 백미당 본점, 강남358점, 삼청점 등 전국 백미당 56개 매장을 연내 리뉴얼한다. 백미당은 남양유업이 2014년 론칭한 아이스크림·커피 브랜드다. 청정 농가에서 생산한 유기농 우유를 사용한 아이스크림과 라떼가 시그니처 메뉴다. 남양유업은 백미당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 오프라인 매장서 한 달 매출 120억 찍었다 2024-11-07 17:39:57
타임스퀘어점(16호점)까지 포함하여 3배 이상 확대됐다. 2024년 1월부터 10월까지 오프라인 점포 누계 매출은 전년 동기간과 비교해 3.5배(250%)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달 1일에는 서울 서대문구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신촌점 4층에 200평 규모의 신규 점포도 오픈했다. 무신사 스탠다드 관계자는 “홍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