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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금값 또 최고치...LG씨엔에스 신규상장] -와우넷 오늘장전략 2025-02-05 13:56:05
#토니모리 #클리오 #LG생활건강 5) 통신3사, 양자암호 기술 상용화 '잰걸음' -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등 통신3사가 양자암호 기술 개발과 상용화에 본격 나서고 있어. 보안 성능을 높인 기술을 통해 자사 서비스 고도화에 활용하고 B2B(기업간 거래) 시장 발굴를 시도. 통신3사의 이같은 행보는 정부가 지난해...
다이소서 초대박 터진 화장품 뭐길래…"불기둥 쐈다" 환호 2025-01-16 09:41:39
미모 바이 마몽드가 다이소에 입점한지 넉달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달성했다고 이날 밝힌 영향으로 보인다. 대장주인 아모레퍼시픽의 강세를 보이자 코스맥스(6.08%), 아이패밀리에스씨(3.65%), 코리아나(3.19%), 아모레G(2.86%), 토니모리(2.46%) 등 화장품주가 전반적으로 강세를 보이고 있다. 한경우 한경닷컴 기자...
아모레퍼시픽 등 화장품주, 수출 호조에 일제히 상승(종합) 2025-01-06 15:42:42
아울러 삐아[451250](2.76%), 토니모리[214420](3.46%), 뷰티스킨[406820](4.90%) 등도 상승했다. 마녀공장[439090](18.48%)은 사모펀드 케이엘앤파트너스에 인수된다는 소식까지 맞물리면서 상승폭이 더욱 컸다. 화장품 업종의 수출 호조 소식에 투자 심리가 지속해 개선된 영향으로 풀이된다. 산업통상자원부에 따르면...
[특징주] 아모레퍼시픽 등 화장품주, 수출 호조에 일제히 상승 2025-01-06 09:32:32
삐아[451250](5.11%), 토니모리[214420](4.25%), 뷰티스킨[406820](4.04%) 등도 오르고 있다. 마녀공장[439090](23.78%)은 사모펀드 케이엘앤파트너스에 인수된다는 소식까지 맞물리면서 상승폭을 더욱 키우고 있다. 화장품 업종의 수출 호조 소식에 투자 심리가 지속해 개선된 영향으로 풀이된다. 산업통상자원부에 따르면...
K-뷰티 수출액 첫 100억 달러…화장품주 강세 2025-01-06 09:30:03
전 거래일보다 7,400원, 6.38% 오른 11만 5천 원에 거래되고 있다. 토니모리와 클리오도 각각 4.87%, 4.29% 오름세를 기록 중이다. 같은 시간, 삐아 역시 5%대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다. 지난 5일 산업통상자원부에 따르면 지난해 화장품 수출액은 102억 달러(한화 약 15조 원)로, 사상 처음으로 100억 달러를 돌파했다. 특...
화장품株, 수출액 사상 최대에 동반 강세…아모레퍼시픽 6%↑ 2025-01-06 09:21:04
중이다. 아모레G(3.53%), 토니모리(3.3%), 한국화장품(2.25%), 잇츠한불(2.51%), 에이블씨엔씨(2.37%) 등도 오르고 있다. 전날 산업통상자원부에 따르면 지난해 우리나라의 화장품 수출액은 총 102억달러(약 15조원)로 역대 첫 100억달러를 돌파했다. 이는 전년 대비 20.6% 증가한 수치다. 미국국제무역위원회 수입 통계를...
화장품·양자컴·드론주 강세..2차 전지·반도체 반등 2025-01-06 09:06:09
상위 종목으로는 대원화성, 토니모리, 아모레G 등이 있음. 특히 화장품 관련주는 수출 호조로 인해 상승 모멘텀을 받고 있음. - 반면, 하락률 상위 종목으로는 동원금속, 진양화학, 진양산업 등이 있음. ※ 본 기사는 한국경제TV, 네이버와 팀벨 3사가 공동 연구 개발한 인공지능(AI) 모델을 통해 생방송을 실시간으로...
전력·K푸드가 이끌다 정치 테마株 '블랙홀'로 [2024 증시 결산] 2024-12-31 14:43:12
중 토니모리(187.48%·8위), 고대역폭메모리(HBM) 대표주인 한미반도체(180.16%·9위)도 10위권 내 이름을 올렸다. 코스닥시장에선 인디 화장품 브랜드들의 수출 증가 수혜를 누린 실리콘투(526.67%) 상승률이 가장 두드러졌다. 수치만으론 양 시장 통틀어 1위다. 한영수 삼성증권 연구원은 당시 주가 폭등에 대해 “중간...
20년 장수 인디브랜드 '삐아'…베트남·일본 뷰티시장 정조준 2024-12-25 17:27:53
장수 브랜드다. 미샤, 토니모리, 클리오 등 자체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한 브랜드를 제외하고 저가 브랜드 가운데 이렇게 오래 살아남은 건 사실상 삐아가 유일하다. 박광춘 삐아 대표(사진)는 “신규 화장품 브랜드가 많아질수록 브랜드 인지도가 경쟁력으로 작용한다”며 “20년 동안 쌓아온 업력을 기반으로 해외 시장을...
올리브영에 밀려 주춤했던 미샤…해외에서 날개 달았다 2024-12-25 15:14:07
로드숍 화장품 열풍을 이끌었다. 이후 더페이스샵, 토니모리, 스킨푸드 등 로드숍 브랜드가 잇따라 나왔다. 하지만 2010년대 후반 들어 뷰티 유통 주도권이 ‘멀티 브랜드숍’인 올리브영과 온라인 등으로 넘어가면서 한때 타격을 입었다. 700여개에 달했던 미샤 오프라인 매장은 270여개로 줄었다. 에이블씨엔씨는 2020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