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토니모리 "美·日 마케팅 강화…글로벌 K뷰티 영토 넓힐 것" 2024-12-22 17:13:28
이같이 밝혔다. 2006년 설립된 토니모리는 브랜드숍을 발판으로 성장한 색조 및 기능성 화장품 강자다. 토니모리는 2006년 부산 서면에 1호점을 연 이후 전국에 271개 매장을 둘 정도로 성장했다. 주요 제품이 ‘황정음 틴트’ ‘김연아 젤 아이라이너’로 불리며 연예인이 사용하는 제품으로 알려지면서 입소문이 더해진...
"1억이 3600만원 됐네"…'김연아 화장품' 대박난 토니모리 지금은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12-22 07:00:02
토니모리 1호점을 시작으로 같은 해 70개 국내 매장으로 확대했고 2016년엔 전국 660곳(최고치)을 찍었다. 이 같은 폭풍 성장 비결엔 이른바 ‘황정음 틴트’ ‘김연아 젤 아이라이너’ 등 유명 연예인들의 사용으로 소비자 입소문이 더해진 결과다. 현재 전국엔 271개 매장(3분기 기준)또 2010년 색다른 시도를 했는데...
[포토] 토니모리 '본셉', 휴가철 필수 아이템으로 인기 2024-07-18 17:34:30
글로벌 뷰티 브랜드 토니모리의 다이소 전용 브랜드 ‘본셉’이 지난 4월 말 론칭 이후 두 달여 만에 누적 판매수량 55만개를 돌파하며 고객의 관심을 사로잡고 있다. 다이소 뷰티제품은 저렴한 가격에 높은 품질로 1020고객들 사이에서 인기인데, 그중에서도 본셉 색조제품은 틴트와 아이라이너 등 메이크업 지속력이...
"흰머리 티 안난다"…60대 주부도 반한 '이 제품' 뭐길래 2022-05-15 10:01:43
‘블랙틴트 콤플렉스TM’를 핵심 성분으로 내세웠다. LG생활건강 측은 "거품을 내 머리를 마사지하고 3분 방치 후 씻어내는 방식으로 사용하면 3주 후부터 서서히 새치가 갈색으로 변하는 제품"이라며 "탈모 증상 완화와 100시간 뿌리 볼륨 지속 효과까지 경험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앞서 아모레퍼시픽이 지난달 '려...
올해의 화장품 라이징 스타는? [민지혜의 뷰티톡] 2021-03-19 11:57:35
무드 팔레트, △마스카라: 토니모리 더 쇼킹카라, △아이라이너: 클리오 샤프 쏘 심플 워터프루프 펜슬 라이너, △립스틱: 롬앤 제로 매트 립스틱, △립틴트: 롬앤 글래스팅 워터 틴트, △립글로스: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밤, △스킨/토너: 헤이네이처 어성초 스킨, △에센스/세럼: 허스텔러 리틀 드롭스 페이스 세럼,...
"마스카라 주세요"…화장품 판매처로 떠오르는 편의점 2021-02-22 06:45:00
뛰었다. GS25는 LG생활건강, 토니모리, 메디힐 등 화장품 브랜드와 협업 상품을 내놓기도 했다. GS25 관계자는 "24시간 운영되는 편의점의 특성에 따라 급하게 피부 관리 용품이나 화장품이 필요한 소비자들이 이용하는 경우가 많아 매출이 지속해서 늘 것"이라고 말했다.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CU의 지난해 화장품...
토니모리, `에프터 바캉스` 빅 세일...최대 반값 할인 2019-08-08 10:38:10
토니모리가 `세일의 정석 애프터 바캉스 빅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오늘(8일)부터 12일까지 5일동안 진행되는 이번 세일 프로모션은 애프터 바캉스 케어를 위해 갖춰야 할 필수 아이템들을 최대 50%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여름 휴가 이후 지친 피부를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해 줄 `선케어의 정석`...
올여름 핫한 입술…립스틱보다 '틴트' 2019-07-30 17:44:04
‘틴트’가 인기품목이다. 틴트는 립스틱보다 맑고 투명하게 색을 표현해주면서도 지속력 등이 뛰어나 젊은 소비자들이 많이 찾고 있다. 특히 여름철엔 음료를 자주 마시고 땀도 나기 때문에 잘 지워지는 립스틱, 끈적이는 립글로스보다는 색을 오래 유지해주고 잘 지워지지 않는 틴트를 선호하는 여성들이 많다....
틴트부터 롱패딩까지...떠오르는 '10대 큰손' 잡아라 2018-11-15 09:44:04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토니모리는 최근 트렌디한 라면으로 통하는 삼양식품의 불닭볶음면과 협업해 '불타는 에디션'을 출시했으며 더페이스샵은 10대들을 겨냥해 저렴하지만 용량은 넉넉한 '핑거 코튼 틴트'를 선보였다.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수험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누구보다 열심히...
가성비에 반했다…편의점 화장품에 꽂힌 20대 2018-11-08 18:21:49
페코짱 캐릭터를 활용해 팩트, 아이섀도 팔레트, 틴트밤, 립밤, 핸드크림 등을 내놓았다. 캐러멜처럼 포장한 데다 빨간 케이스에 캐릭터를 그려 넣어 여성들의 소유욕을 자극했다. 이 제품을 사러 cu 매장 여러 곳을 돌아다녔다는 20대 여성들의 후기가 블로그 등에 넘쳐났다.gs25도 색조화장품으로 영역을 넓혔다. 올해 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