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임위드인] 'MMO 명가' 엔씨가 퍼즐게임 '퍼즈업' 내놓은 속내는 2023-09-30 11:00:01
앤 리버티'(TL)에 등장하는 봉제 인형 정령 캐릭터 '아미토이'를 소재로 한 퍼즐 게임이다. 퍼즈업은 영국 게임사 '킹'의 '캔디 크러쉬' 시리즈를 비롯한 여러 매치3 퍼즐 게임의 요소를 상당히 많이 가져왔다. '캔디 크러쉬' 시리즈를 조금이라도 해 본 사람은 어렵지 않게 적응할 수...
루네이트, 완성형 퍼포먼스+보컬 실력 반응 HOT…준비된 5세대 보이그룹 2023-05-25 13:20:07
루네이트는 세븐틴의 ‘손오공’, 토이고의 ‘BLUE CHECK (Feat. 박재범, 제시) (Prod. by Slom)’(블루 체크), NCT DREAM(엔시티 드림)의 ‘Candy’(캔디) 등 댄스 챌린지에 동참해 남다른 끼와 재능으로 K팝 팬들을 열광케 했다. 특히 루네이트의 각종 커버 콘텐츠와 챌린지 영상에는 다양한 국적의 댓글이 달리고...
"마트 원정 갑니다"…품절 대란 벌어진 '어린이날 선물' 뭐길래 2023-05-05 10:59:55
피규어, 요술봉 토이캔디, 젤리 등 10만 원 상당의 상품을 랜덤박스에 담아 2만9900원에 판매하는 상품이다. 어린이날을 앞두고 에스에이엠지엔터테인먼트(SAMG엔터)와 롯데마트가 함께 선보인 이 제품은 1차 공급 물량이 완판돼 2차 공급을 시작했다. 이마트도 어린이날 특수를 노리고 9900원 장난감을 내놨다. 어린이날...
"경쟁 대신 힐링"…'피처폰 게임'이 돌아온다 [정지은의 산업노트] 2023-05-01 11:51:19
게임 장르의 ‘퍼즈업:아미토이’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3개 이상 블록을 맞춰 퍼즐을 푸는 대중적인 ‘3매치’ 방식에 이용자가 직접 블록 진행 방향을 바꿀 수 있는 방향키 요소로 차별화했다. 쉽고 가벼운 조작 선호주요 게임 업체들이 잇따라 캐주얼 게임 신작을 출시하는 것은 시장의 흐름이 바뀌고 있어서다. 업계...
엔씨, 모바일 신작 `퍼즈업` 영상 공개…"글로벌 시장 목표" 2023-02-07 10:56:50
`퍼즈업: 아미토이(PUZZUP: AMITOI)`의 트레일러 영상을 7일 공개했다. 퍼즈업은 3매치 캐주얼 퍼즐 장르 게임으로, `캔디크러쉬사가`와 같은 퍼즐 게임이 매출 순위 1~3위를 다투는 글로벌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개발 중이다. 엔씨는 퍼즈업이 3개 이상의 블록을 맞추는 기존 방식에 이용자가 블록의 진행 방향을 바꿀...
이마트24 "3년만에 온가족 모인 설 연휴…주류 매출 1.6배 증가" 2023-01-25 10:07:01
증가했다. 명절 음식 조리에 필요한 소스·조미료와 키친타월 매출도 각각 78%, 121% 증가했다. 용돈을 넣기 위한 봉투(531%), 화투 등 오락용품(307%), 립케어(88%) 등 명절 관련 용품 매출도 크게 늘었다. 이 밖에 토이캔디(79%), 완구·인형(71%), 젤리(56%) 매출이 큰 폭 증가했다. built@yna.co.kr (끝) <저작권자(c)...
문구점 사라진 자리 대신한 편의점…'키덜트'도 찾는다 2023-01-23 09:36:01
대신한 편의점…'키덜트'도 찾는다 토이캔디, 새우깡 제치고 1위 찍기도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편의점이 단순히 식료품만 판매하는 공간이 아니라 완구와 캐릭터 상품까지 선보이면서 학교 앞 사라진 문방구 역할을 대신하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지난해 아동 완구 카테고리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5배...
세븐일레븐, 펀코팝 포켓몬 피규어·페파피그 토이캔디 판매 2022-12-20 09:25:34
펀코팝 포켓몬 피규어·페파피그 토이캔디 판매 (서울=연합뉴스) 오지은 기자 = 세븐일레븐은 포켓몬, 페파피그 등 해외 인기 캐릭터 아이템을 모바일앱으로 예약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지난 19일까지 집계된 토이캔디 카테고리의 올해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5배 증가하는 등 캐릭터 상품을...
새우깡·포카칩 제쳤다…두 달 만에 200만개 팔린 과자 2022-08-04 10:30:55
풀이했다. 세븐일레븐은 "캔디와 캐릭터 상품이 함께 구성된 ‘토이캔디’ 카테고리의 7월 매출은 마이키링 3종의 판매량 급증에 따라 전년 동기보다 9배나 증가했다. 하반기에도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상품을 추가로 출시하며 캐릭터 열풍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세븐일레븐, 포켓몬 키링 포함된 토이캔디 출시 2022-07-07 08:45:12
키링 포함된 토이캔디 출시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포켓몬 키링이 포함된 토이캔디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토이캔디 안에는 피카츄, 꼬부기, 이브이, 리자몽 등 포켓몬 캐릭터를 활용해 만든 키링 30종이 랜덤으로 들어있다. 세븐일레븐은 지난 5월 출시한 짱구와 산리오 토이캔디 매출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