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카페인 충전"…새벽 4시 16강전, 매출 폭증한 `이것` 2022-12-06 11:39:19
이어 스낵(50.4%), 맥주(46.8%), 냉동간편식(46.7%), 안주류(32.7%) 등 순이었다. 거리 응원이 열린 광화문광장 인근 10여개 편의점의 경우 매출이 가장 많이 오른 점포는 48.6% 증가했다. GS25가 손흥민의 소속팀 `토트넘 홋스퍼`와 협업해 출시한 `토트넘신발튀김` 매출은 42.1% 늘었고 가나초콜릿은 166.9% 증가했다....
새벽 16강 브라질전 앞두고 편의점 에너지음료 매출 '쑥' 2022-12-06 11:14:51
냉동간편식(46.7%), 안주류(32.7%) 등 순이었다. 거리 응원이 열린 광화문광장 인근 10여개 편의점의 경우 매출이 가장 많이 오른 점포는 48.6% 증가했다. GS25가 손흥민의 소속팀 '토트넘 홋스퍼'와 협업해 출시한 '토트넘신발튀김' 매출은 42.1% 늘었고 가나초콜릿은 166.9% 증가했다. built@yna.co.kr (끝)...
가나전 석패에도 웃는 유통업계…"3차전 남았다" 2022-11-29 11:13:59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CU가 진행 중인 토트넘 홋스퍼 직관 투어 스탬프 이벤트에는 보름 동안 1만명이 넘는 응모자가 몰리기도 했다. GS25는 토트넘 홋스퍼와 라이선스를 맺고 `토트넘신발튀김`을 선보였다. 닭가슴살을 축구화 모양으로 튀긴 상품으로, 상품 패키지를 스니커즈 박스 형태로 만들어 관심도를 높였다. 치킨...
"대~한민국" 외치며 '집관'할 준비 됐나요?…월드컵 분위기 후끈 2022-11-18 11:00:13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25는 손흥민이 속한 영국 토트넘 홋스퍼와 공식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관련 상품을 내놨다. 첫 협업 상품은 닭가슴살을 축구화 모양으로 만들어 튀긴 '토트넘신발튀김'이다. 상품 패키지를 스니커즈 박스 형태로 만든 점이 특징이다. GS25 관계자는 "출시 후 치킨 전체 상품 매출 1등을...
출시 일주일만에 매출 1위…`토트넘 신발튀김` 돌풍 2022-11-07 14:39:43
`토트넘신발튀김` 치킨이 소비자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7일 GS25에 따르면 지난달 31일 출시한 토트넘신발튀김은 현재 치킨 전체 상품 매출 1위를 차지하고 있고, 2위 상품보다 매출이 30% 이상 많다. 토트넘신발튀김은 닭가슴살을 축구화 모양으로 형상화해 튀긴 상품으로, 상품 패키지를 스니커즈 박스 형태로 제작해...
GS25, 손흥민의 '토트넘 신발튀김' 치킨 인기 2022-11-07 10:38:03
토트넘 신발튀김' 치킨 인기 (서울=연합뉴스) 오지은 기자 = GS리테일[007070]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손흥민의 소속팀 '토트넘 홋스퍼'와 협업한 '토트넘신발튀김' 치킨이 소비자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고 7일 밝혔다. GS25에 따르면 지난달 31일 출시한 토트넘신발튀김은 현재 치킨 전체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