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라오스서 메탄올 든 술 마신 외국인 관광객 사망자 6명으로 늘어 2024-11-22 20:22:05
라오스 당국에 사건 진상에 대해 완전하고 투명한 조사를 요구하고 있다고 AP는 전했다. 수사에 나선 라오스 경찰은 볼스와 존스가 투숙한 호스텔의 관리자와 소유주를 비롯해 여러 명을 체포한 것으로 알려졌다. 미 국무부는 이날 라오스를 여행하는 미국인을 대상으로 건강 경보를 발령, "방비엥에서 메탄올이 들어간 알...
[인&아웃] 달항아리 모양의 '바나나맛우유' 2024-11-11 06:30:01
<210개의 코카콜라병>이란 제목의 팝아트 작품을 선보였다. '메릴린 먼로의 잠옷'으로 불리는 향수 <샤넬 No.5>는 1921년 출시됐다. 프랑스 디자이너 코코 샤넬은 <샤넬 No.5>를 제작하면서 용기 디자인을 단조로운 라인과 미니멀한 직사각형으로 갈무리했다. 당시 화려한 디자인과 복잡한 장식이 유행이었다는...
재활용 편리한 투명 대용량 용기 나온다…SK케미칼, 신제품 출시 2024-10-16 09:13:09
투명성이 필요한 대용량 용기 시장을 빠르게 대체해 나갈 것이라고 SK케미칼 측은 설명했다. SK케미칼은 대용량 생수통, 주스, 음료 등 투명성이 필요한 대형 용기 시장을 적극 공략해 EBM 시장에서 코폴리에스터 판매량을 약 3만t 수준까지 확대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김응수 SK케미칼 그린소재사업본부장은 "에코트리아...
논산딸기 넣고 세련된 이름 붙이니…전통주 2030 매출 '쑥' 2024-10-06 07:01:01
투명한 붉은색이다. 가격은 한 병에 6만원 중반대다. 앞서 현대백화점도 너드 브루어리, 백경막걸리, 선산주조 등 신규 막걸리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열어 인기를 끌었다. 경민석 롯데백화점 와인&리커팀 치프바이어는 "주류 시장이 기존 소주와 맥주 중심에서 와인부터 위스키, 전통주에 이르기까지 전체적으로 규모가...
프랑스 유대교 회당 폭발 용의자 등 4명 체포(종합) 2024-08-25 19:31:03
투명한 플라스틱병 두 개를 들고 권총으로 추정되는 물체를 허리춤에 찼다. 이번 사건은 유대교 안식일에 발생했다. 당시 회당 안에는 랍비 1명을 포함해 5명이 있었으나 다친 사람은 없었다. 경찰은 용의자가 범행 전후 과정에서 접촉한 3명도 함께 체포했다고 이 소식통은 덧붙였다. 그랑드모트 시장은 차량 화재는 교란...
롯데칠성음료, '무라벨·투명·재생' 페트병 도입…패키지 혁신으로 환경경영 선도 2024-08-15 16:11:31
병 제품을 개발해 맥주의 투명 페트병 선도적 전환 등 패키지 자원 순환을 위한 활동에 매진하고 있다. 또한 국내 최초 재생원료를 활용한 rPET(Recycle PET, 재생 페트) 제품 도입과 재활용에 용이한 패키지를 개발하는 등 꾸준한 패키지 혁신을 통해 선도적으로 환경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2020년 1월...
하이트진로, 칼로리 1/3로 줄인 '테라 라이트' 출시 2024-06-18 09:49:31
조사 결과를 통해 가장 가벼워 보이는 병 색깔인 ‘투명병’을 사용하고, 맥주가 담겼을 때 시각적으로 청량감을 극대화하기 위해 코발트 블루 컬러의 라벨을 적용했다. 하이트진로는 테라 라이트 출시 초반 소비자 접점에서 다양한 브랜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영향력 있는 유튜버 및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다채로운...
하이트진로, 알코올 도수·칼로리 낮춘 '테라 라이트' 출시 2024-06-18 08:40:42
사용해 완성했다. 병은 테라 회오리병을 기본으로 색과 라벨을 차별화했다. 투명병을 사용하고 맥주가 담겼을 때 시각적으로 청량감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코발트 블루' 색상 라벨을 적용했다. 또한 손글씨 타입 서체로 가벼운 느낌을 표현했다. 하이트진로는 테라 라이트 출시 초반 다양한 브랜드 활동을 전개할...
아로마티카 '로즈마리 에센스',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3차 완판 2024-06-14 10:00:05
수 12만 병을 돌파했다“며 “고객님들이 보내주신 큰 성원 덕분에 매진 기록을 달성할 수 있어 감사한 마음이며 앞으로도 지속가능한 뷰티를 실천하며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에 맞는 제품들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아로마티카는 지속가능한 뷰티를 지향하는 브랜드로 안전하고 효과적인 유효 성분을 제공하기 위해...
아로마티카 ‘로즈마리 에센스’,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3차 전체 매진 2024-06-14 10:00:00
아로마티카는 지속가능한 뷰티를 지향하는 브랜드로, 안전하고 효과적인 유효 성분을 제공하기 위해 정통 아로마테라피 공법으로 허브와 약용 식물을 추출해 제품을 제조하고 있다. 또한 100% 재활용 투명 페트 용기와 90% 재활용 유리 용기를 사용해 제로웨이스트를 실천하고 있으며, 리필이 가능한 형태로 제품을 만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