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무섭게 '싹쓸이' 하더니…이사배 'K뷰티 회사'의 놀라운 근황 [고은이의 VC 투자노트] 2024-07-29 18:48:06
프리시리즈A 투자를 유치했다. 투슬래시포는 아모레퍼시픽의 사내 벤처 육성 프로그램인 린스타트업으로 출범해 1년간의 인큐베이팅을 거친 후 스핀오프한 회사다. 투슬래시포, 프리A 투자 유치 아모레퍼시픽이 뷰티 인플루언서 이사배와 협업해 새 브랜드 ‘투슬래시포’를 지난해 2월 론칭한 후 당시 뷰티업계의 큰...
K-화장품 수출 이끄는 '인디 브랜드'…대기업들도 뛰어들었다 2024-06-27 06:01:03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와 뷰티 브랜드 '투슬래시포'도 출시했다. 2022년 린스타트업으로 처음 출범한 투슬래시포는 1년간의 재정비 과정을 거쳐 지난해 재출시됐다. 아모레퍼시픽그룹과 위벤처스 유한회사, TBT파트너스, 마크앤컴퍼니, 윤민창의투자재단이 투자사로 참여했다. LG생활건강은 글린트, VDL, 프레시안...
"언니 너무 예뻐요"…인플루언서 마케팅이 먹히는 까닭은 [고은이의 스타트업 데이터] 2024-04-30 16:30:37
아모레퍼시픽과 함께 만든 브랜드 투슬래시포가 대표적이다. 인플루언서 커머스를 주력 채널로 삼아 제품을 판매하는 회사도 생겼다. 뷰티셀렉션은 전속 인플루언서와 계약을 맺어 SNS 마케팅을 진행한다. 인플루언서를 통한 단발성 ‘공동 구매’에 가까웠던 과거 방식과 달리 제품 기획·개발·유통을 모두 책임진다....
"파워 인플루언서 모셔라" 대기업 줄섰다 2023-06-05 18:37:04
‘투슬래시포’를 지난 2월 론칭한 것이 당시 뷰티업계에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기술력, 마케팅 역량 등 모든 분야에서 국내 최고라는 자부심이 강한 아모레퍼시픽이 인플루언서와 합작법인을 설립하면서까지 협업한 것은 처음이기 때문이다. 이 브랜드는 출시 초기 일부 고객이 모든 품목을 싹쓸이하는 일이 벌어졌다....
"1시간 매출이 무려 7400만원"…놀라운 '인플루언서 효과'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3-06-05 12:04:51
‘투슬래시포’를 론칭한 건 뷰티업계의 화젯거리였다. 기술력, 마케팅 역량 등 모든 분야에서 국내 최고란 자부심이 강한 아모레퍼시픽이 인플루언서와 합작법인을 설립하면서까지 협업을 펼친 건 처음 있는 일이었기 때문이다. 이 브랜드는 출시 초기 일부 고객들이 모든 품목을 싹쓸이하는 일이 벌어졌다. SNS상에서...
226만 유튜버 '이사배'가 만든 브랜드, 초기 투자 유치 [이번주 VC 투자] 2023-02-24 13:52:55
다올인베스트먼트 등으로부터 받은 투자금에 더해 총 200억원 규모로 시리즈B 라운드를 마무리했다. 리걸테크는 김앤장 변호사 출신 이진 대표가 2019년 창업한 회사다. 전국 각급 법원 판결문부터 뉴스, 참고문헌 등 관련 법률 정보를 검색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200만 건의 판례가 등록돼 있다. 국내 전체 변호사 3분의...
'리그 최소 실책' 롯데, 1점차 승리 이끈 수비력 2017-09-12 22:41:38
앤드 슬래시로 전환했다. 잘 맞은 타구였으나 방향이 2루수 앤디 번즈의 정면이었다. 번즈는 순발력을 발휘해 타구를 잘 잡아낸 뒤 2루 베이스를 향해 뛰어오는 문규현에게 빠르게 토스했다. 문규현의 발이 대주자 최재원의 귀루보다 빨랐다. 롯데는 순식간에 아웃 카운트 2개를 잡아내면서 위기에서 탈출했고, 레일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