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24 경희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체성분 데이터를 활용한 체형분석 및 애슬레져 의류를 제조하는 ‘트레디팀’ 2024-05-09 17:51:50
트레디팀은 체성분 데이터를 활용한 비대면 체형분석 및 애슬레져 의류를 제조하는 스타트업이다. 안정우 대표(32)가 2021년 12월에 설립했다. “트레디팀은 운동이 일상인 사람들을 위한 특별한 브랜드를 론칭했습니다. 자기 몸과 근육을 멋지게 뽐낼 수 있도록 다양한 사이즈의 의류를 개발했습니다. 여기에서 더...
[2022 성북구·한성대 벤처창업지원센터 스타트업 CEO] 온라인 의류구매 반품률 제로, 운동하는 사람들의 패션 플랫폼 ‘트레디’ 2022-09-23 15:17:58
(주)트레디팀 안정우 대표(32)의 창업은 이러한 혁신적이고 명확한 비즈니스 철학에서 비롯됐다. “지금까지 온라인 사이즈 추천은 어떻게 하면 고객분들께 더 정확한 사이즈의 의류를 추천할 수 있을지에 주목하였습니다. 하지만 추천서비스라는 것은 그 추천 결과에 대한 고객의 신뢰가 먼저 쌓여야 하고, 정확한...
트레디팀, 2021 사이즈코리아 비즈니스 아이디어 공모전 `KATRI원장상` 수상 2022-01-12 14:54:36
㈜트레디팀은 2021 사이즈코리아 비즈니스 아이디어 모델 공모전에서 `한국의류시험연구원장상(KATRI원장상)`을 수상 했다고 밝혔다. 한국의류시험연구원은 국내 섬유, 패션 시험분야 전문가관으로 첨단 장비와 우수 인력을 바탕으로 시험, 검사, 인증을 수행하는 기관이다. 사이즈코리아에서 제공하는 7차 한국인...
[사람들] 미국서 36년째 국악·전통춤 알리는 박수연 원장 2018-07-30 11:25:54
한국국악협회 미동부지부의 역할을 하는 'KTPAA'(코리안 트레디셔널 퍼포밍 아트 어소시에이션)을 설립하면서부터 지금까지 두 해를 빼고는 23년째다. 오는 11월 10일에는 뉴욕주립대(SUNY) 펄채즈에서 '23회 정기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KTPAA는 2010년 뉴욕한국공연예술센터로 이름을 바꿨다. 센터에서...
남주혁·이성경, 캐주얼 브랜드 ‘폴햄’ 전속 모델 발탁… ‘워너비 커플’ 2015-08-13 16:02:32
[연예팀] 떠오르는 신예 배우 남주혁과 이성경이 아메리칸 트레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폴햄의 2015 f/w 모델로 발탁됐다. 폴햄은 넓은 타깃을 대상으로 상품의 매력과 컨셉을 트렌디하게 보여주고자 하는 의도에서 신선하면서도 대중성까지 겸비한 신인 배우 이성경과 남주혁을 전속모델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남주혁은...
글로벌 샌드위치 퀴즈노스, 드라마 ‘나쁜 녀석들’에 등장 2014-10-11 10:00:00
5만 원 상품권(매주 1명), ‘코리안 트레디셔널 샌드위치 시식권(매주 10명)을 증정한다. 퀴즈노스 마케팅팀 김수동 팀장은 “‘나쁜 녀석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퀴즈노스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면서, “적극적인 협찬 및 제휴마케팅을 통해 퀴즈노스 브랜드가 소비자들에게 보다...
트랜디한 남자 유지태, 스타일리시 화보 공개 2013-03-19 12:01:37
진행한 컬렉션으로 클래식한 소재와 트레디셔널한 테크닉이 새롭게 가미됐으며, 라코스테만의 헤리티지 이미지와 아트적인 디자인이 결합된 제품”이라고 전했다. 라코스테 SS13 컬렉션과 80주년 스페셜 피케 아이템으로 트렌디하고 세련된 스타일링을 선보인 유지태의 나머지 화보는 아레나 옴므 플러스 4월호를 통해...
겨울상품-봄상품, 모두 싸게 마련해 볼까 2013-01-28 19:10:34
진행되는 ‘봄맞이 준비 세일’은 트레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와 여성 의류 브랜드 bcbg가 참여하는 기획전으로, 지난해 봄 시즌의 이월상품을 최대 80~7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마리오아울렛 영업팀의 박계홍 부장은 “지금 아웃렛은 계절 상품이 교체되는 시기다”라며, “고객들이 겨울 상품은 물론...
"남자의 로망"…고급시계 매년 20%대 성장 2013-01-22 16:47:39
많이 찾는다. 김신욱 롯데백화점 해외패션md팀 시계보석 상품기획자(md)는 “롤렉스 등 전통적인 브랜드의 인기가 높지만 최근엔 iwc, 예거르쿨트르, 랑게운트죄네 등으로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고 말했다.갤러리아백화점에선 면세점에 없는 파텍필립, 반클리프아펠 등이 인기다. 전 세계 24개국의 시간대를 한눈에 확인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