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덴프스, 올리브영과 팝업 스토어 진행 2024-09-05 13:49:58
△트루바이타민 △콜라겐 스킨 부스터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덴마크 유산균이야기 우먼’은 ‘덴마크 유산균이야기’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여성 고객이 간편하게 W케어를 경험할 수 있도록 제작된 제품으로,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올리브영 단독 기획 구성을 처음 선보일 예정이다. 현장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도...
롯데홈쇼핑, 단백질 건기식 사업 뛰어든다 2024-06-24 17:21:47
팔렸다. 롯데홈쇼핑 판매 1위 비타민 ‘트루바이타민’도 대표 상품이다. 에이치피오는 지난해 사상 최대인 2320억원의 매출의 올렸다. 양사 협업 제품은 ‘덴마크 단백질이야기’란 브랜드로 오는 8월 첫선을 보일 예정이다. 파우치에 가루를 넣은 형태다. 덴마크에서 원료를 조달하고 생산까지 마쳐 한국으로 들여온다....
롯데홈쇼핑, 에이치피오와 합작법인 설립...단백질 사업 도전 2024-06-24 10:16:12
비타민 '트루바이타민' 등이 대표 상품으로, 지난해 연결기준 매출 2,320억원으로 사상 최대치를 달성했다. 롯데홈쇼핑의 이번 투자는 전문성을 갖춘 파트너사와 협업해 고이익 상품을 개발하고, 경쟁력 있는 메가 브랜드를 공동 육성하기 위해 진행됐다. 에이치피오가 상품 기획과 원료 소싱, 마케팅을 담당하며...
1월 넷째 주, 마켓PRO 핫종목·주요 이슈 5분 완벽정리 [위클리 리뷰] 2024-01-27 15:00:01
'덴마크 유산균이야기'와 '트루바이타민' 등을 유통하는 건강기능식품 업체죠. 시장에선 저출산 수혜주로도 불립니다. 에이치피오는 계열사인 지오인포테크 이노베이션과 아프리콧 스튜디오를 통해 어린이용 킥보드, 유·아동 의류, 액세서리, 잡화 등을 판매하면서죠. ?40여년 간 IT 데이터 끌어모은...
[마켓칼럼] 쏟아지는 저출산 정부정책, 수혜 기업은 어디? 2024-01-24 16:47:26
필두로 덴마크유산균이야기, 트루바이타민등을 주력으로 판매한다. 대표제품 ‘덴마크유산균이야기’는 유산균 균주회사로 알려진 덴마크 ‘크리스챤 한센’에서 원료를 공급 받고, 현지 제조해 완제품을 국내로 들여와 판매한다. 지난달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 자료에 따르면 국내 건강기능식품별 시장규모는 2023년 기준...
“에이치피오, 판매망 확대 등으로 하반기 성장세 이어갈 것” 2023-10-20 07:48:05
제품인 ‘트루바이타민’의 세분화 제품으로 ‘트루바이타민 초이스’를 선보였다. 권명준 연구원은 “이처럼 고객별 세분화 제품 출시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맞춤 제품을 제공하며 구매 욕구를 지속적으로 자극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자회사들의 성장도 이어지고 있다고 했다. 건강기능식품의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및...
공유도 아는 에이치피오…'2만원→9000원' 주가 반토막 사연[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3-08-05 07:00:07
“덴마크유산균이야기·트루바이타민처럼 제3의 메가 히트 상품을 기획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그는 “브랜드 라인업을 늘려 꾸준한 실적을 거두는 게 경영 목표다”고 덧붙였다. 지난 1일 조직 혁신을 통해 마케팅·영업 등 속도감 있는 변화를 기대하고 있다. 8개 자회사 실적 부각 … “아시아 공략, 스페인도 진출...
“에이치피오, 신제품 출시로 4분기 실적 개선 기대” 2021-12-10 08:58:32
트루바이타민’ 계열 신제품을 출시하면서 실적이 개선될 것으로 예상했다. 투자의견 및 목표주가는 제시하지 않았다. 에이치피오는 2012년에 설립한 건강기능식품 기업이다. ‘덴마크유산균이야기’와 트루바이타민이 주력 제품이다. 에이치피오의 3분기 홈쇼핑 매출은 전 분기 대비 33% 감소했다. 트루바이타민 신제품...
이병헌·송중기가 왜 나와?…이름도 생소한 회사 광고의 비밀 2021-09-29 09:12:52
유산균’으로도 불린다. 유산균 외에도 '트루바이타민', 오메가3, 루테인 등 다양한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IPO 대행사의 한 관계자는 "올해는 특히 공통적으로 유명 배우를 전면에 내세우고, 신뢰감 있는 브랜드 이미지 강화에 공을 들이는 모습"이라며 "최근 예비 상장사들 사이에선 유명 광고모델을 발탁해...
에이치피오, 각자 대표 체제로 재편…"성장전략 구체화" 2021-09-01 15:48:25
트루바이타민’ 등 건강기능식품 핵심 시장의 프리미엄 제품을 중심으로 잘 자리 잡고있다"며 "향후에는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주요 제품들의 시장 지배력을 강화하고, 신규 제품군 출시와 온라인 마케팅을 확대하면서 적극적인 성장 전략을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오승찬 신임 경영전략본부 대표는 "일반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