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소희·주우재도 입었대"…패딩 뭐길래 2024-11-08 09:01:20
온라인 스토어와 휠라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휠라 관계자는 “주우재와 떠난 도쿄 촬영은 비즈니스 트립 그 자체였다. 특히 패션에 남다른 열정을 가진 주우재가 화보 스타일링에 적극적으로 의견을 주어 좋은 화보가 나올 수 있었다”며 “한파가 예고된 이번 겨울, 따뜻하면서도 스타일을 놓치고...
'러너스 하이'에 중독된 사람들…산업 지형까지 바꾼다[러닝의 경제학③] 2024-11-04 08:30:02
스토어를 운영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은 올해에 이어 내년 상반기에도 러닝화 관련 팝업스토어를 적극 운영할 계획이다. 신세계백화점은 나이키, 뉴발란스 등 매장을 잇따라 리뉴얼하고 러닝복과 러닝화 등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하남점은 10월 1일 기존 나이키 매장을 ‘나이키 라이즈’ 매장으로 바꿨다....
만다리나덕, '플래티넘' 컬렉션 3개 라인 출시 2024-10-17 10:07:50
세 가지 디자인으로 비즈니스 트립은 물론 일상에서도 활용할 수 있다. 모던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하기 좋으며, 무광 블랙과 유광 블랙, 2가지 타입으로 출시된다. 만다리나덕 관계자는 “이번 플래티넘 컬렉션은 만다리나덕 프리미엄 라인으로 혁신적인 소재와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품격 있는 여행을 위한...
[게시판] 아산나눔재단, 스타트업과 '커뮤니티' 주제 팝업 전시 2024-10-04 09:29:42
전시를 연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가드닝 브랜드 '나무나무스토어', 글로벌 여행 커뮤니티 커머스 플랫폼 '지구닦는사람들', 글로벌 여행 커뮤니티 '트립소다' 등 국내 커뮤니티 스타트업 3개사와 함께 진행한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경기도, 관광상품 '경기투어패스' 8월 판매량 '2배 이상 급증' 2024-09-30 13:30:21
경기관광공사는 올해 ‘경기 투어 패스’ 3만 장 판매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이용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가맹점을 출시 시점 80여 곳에서 현재 150여 곳으로 늘렸다. 경기 투어 패스 구매를 원하는 관광객은 11번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마이리얼트립, 야놀자, 여기어때, 옥션, 지마켓, 쿠팡 등 판매처에서 구매할...
청년 브랜드, 와디즈로 날아오르다…판촉 효과 '톡톡' 2024-08-23 15:33:52
큰 성과다”라고 덧붙였다. 와디즈 관계자는 “펀딩 성공 노하우가 부족한 청년 메이커가 와디즈의 광고 서비스를 활용해 고속 성장하는 사례들이 눈에 띄게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초기 기업 및 소상공인의 펀딩부터 스토어 입점 등 채널 확장까지 전방위적인 지원을 통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생태계를 확장해...
"'손 안의 AI 퍼스널 가이드'로 여행앱 판도 바꾸겠다" 2024-07-18 09:58:27
앱스토어에 베타 버전 앱을 론칭했고, 지난 5월 31일 iOS와 안드로이드에 앱을 정식 론칭했습니다. Q. 어떤 계기로 창업하게 됐나요. A. 손더에서 일하며 여행산업의 문제점을 발견했습니다. 여행의 핵심은 호텔과 항공이 아닙니다. 새로운 곳에 가서 그곳의 다양한 문화를 체험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여행앱의 대부분이...
성큼 다가온 무더위…더위 사냥 시작됐다 2024-05-22 16:23:56
팝업스토어도 다채롭게 준비했다. 8월 31일까지 본점 2층과 잠심 에비뉴엘 3층에 프랑스 럭셔리 리조트 웨어 브랜드 ‘빌보콰’ 팝업을 열고 화려한 패턴과 비비드한 색감이 돋보이는 수영복 및 리조트 웨어를 소개한다.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서 열리는 ‘락피쉬 웨더웨어’ 팝업에서는 레인부츠, 스니커즈, 우양산,...
"한국 가느니 일본 여행 간다"…중국인들 '돌변'한 이유 [이슈+] 2024-05-08 21:00:03
등 한류 문화가 전 세계로 퍼지며 한국을 찾는 이들의 국적도 다양해졌는데 한류가 한국에 방문하는 계기가 될 순 있어도 관광의 만족감을 극대화해줄 콘텐츠로서는 한계가 있다"면서 "최근 외국인들 사이서 인기인 사찰 음식이나 성수동 팝업 스토어 등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를 고안해야 할 시점"이라고 당부했다. 김영리...
[이번주뭘살까] '가정의 달' 행사 시작…여름 상품도 미리 선보여 2024-04-27 07:00:00
레고들어'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철들지마 레고들어'는 레고코리아가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부터 동심을 간직한 어른까지 전 연령에 레고 놀이의 즐거움을 알리기 위해 진행 중인 캠페인이다. 일부 레고 상품은 20% 할인 판매하며, 구매 고객 대상 경품 응모권도 증정한다. 레고 조립을 즐겨볼 수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