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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아이돌 피부 美쳤네" 열광…해외서 더 난리 난 'K뷰티' [VC/M&A 인사이드아웃] 2024-12-26 07:00:03
유통하는 다양한 화장품 브랜드는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채널인 코스트코 글로벌을 통해 미국을 포함한 캐나다, 멕시코, 대만, 호주 등 유통 채널을 확보하고 있다. 또한 올해 8월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어뮤즈(AMUSE)’ 지분 인수를 통해 K-뷰티 해외 시장 공략에 나섰다. 해외에서 더욱 주목받는 K-뷰티 시장올해...
'광군제'에서 '아마존 프라임데이'로…바로미터 달라진 뷰티 2024-08-16 06:00:16
화장품의 가성비 경쟁력 등을 고려했을 때 온라인을 넘어서 미국의 오프라인 유통 채널까지도 확장할 수 있을 걸로 판단한다”고 분석했다. 아모레퍼시픽은 미국 세포라에 라네즈를 이미 판매하고 있으며 마녀공장은 지난 7월 코스트코 300개 점에 클렌징오일을 입점시켰다. 지난해 미국 소매시장 내 온라인 비중은...
"한국인들 이 화장품 쓴다며?"…LA서 '진풍경' 벌어졌다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4-07-29 07:34:25
해당 제품이 관심을 가진 방문객들이 온라인에서 주문한 덕분이다. 中 커머스 쉬인, 첫 케이콘 후원 나서 케이콘의 인종·연령·성별을 가리지 않는 다양한 참가자 구성에 글로벌 기업들도 후원에 나섰다. 올해는 처음으로 중국 e커머스 업체 ‘쉬인’도 후원사로 참여했다. 쉬인은 한국 젊은층 사이에서 인기가 있는...
[르포] K팝 타고 날아오른 K뷰티…LA 케이콘 화장품 부스 '문전성시' 2024-07-28 08:08:42
쿠션 제품이 인기를 끌면서 주목받는 브랜드 티르티르 앞에는 대형 부스를 한 바퀴 두를 정도로 긴 줄이 늘어섰다. 26일 오후 이곳에서 만난 현지 여성 헤일라 브라운(33)은 10여년 전부터 K팝을 들으면서 한국 문화와 한국 화장품 등에 관심을 갖게 됐다고 했다. 그는 10대 시절이었던 2008년부터 소녀시대와 빅뱅,...
디즈니+ '무빙', 제3회 청룡시리즈어워즈 대상 2024-07-20 06:32:29
윤가이가 각각 받았다. 이 밖에 티르티르 인기스타상은 덱스, (여자)아이들 미연, 최우식, 박지윤 4명에게 돌아갔다. 유플러스 와이낫(WHY NOT) 상은 아이브 안유진이 받았다. 청룡 시리즈어워즈는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콘텐츠를 대상으로 하는 시상식으로 2022년 시작됐다. 올해 진행은 전현무와 임윤아가 맡았다....
K뷰티 구애 나선 아마존…韓서 대규모 셀러 설명회 2024-06-11 18:17:21
연구원은 “미국은 아마존 등 온라인 채널의 입지가 점차 넓어지고 있지만 여전히 주요 화장품 구매 채널에선 대형마트와 멀티 브랜드숍 비중이 크다”며 “K뷰티의 오프라인 채널 입점이 아직 미약하기에 역으로 미국 시장 내에서 K뷰티 브랜드들의 확장성은 무궁무진하다”고 했다. 오형주 기자 ohj@hankyung.com
[단독] K뷰티 구애 나선 아마존…한국서 첫 대규모 셀러 설명회 연다 2024-06-11 16:27:38
연구원은 “미국의 경우 아마존 등 온라인 채널의 입지가 점차 상승하고 있지만 여전히 주요 화장품 구매 채널에선 대형마트나 멀티 브랜드숍 비중이 크다”며 “K뷰티의 오프라인 채널 입점이 아직 미약하기에 역으로 미국 시장 내에서 K뷰티 브랜드들의 확장성은 무궁무진하다”고 했다. 오형주 기자 ohj@hankyung.com
멕시코발 女風에 주목받는 세계 여성 지도자들…"미국은 아직" 2024-06-03 14:09:53
월시는 "정치가 추악하고 우려스럽고 위험해지고 있다"며 특히 온라인상의 위협이 여성 공직자나 후보들에게 더 쏠리는 경향이 있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이는 여성들이 공직 도전을 주저하게 하는 이른바 '칠링 이팩트'(chilling effect)를 가져올 수 있다고 말했다. 또 여성이 남성보다 정치자금 모금 등에서 밀...
엔비디아 4%대 반등..테슬라는 7일째 하락-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04-23 08:30:21
때문 - 중국 온라인 쇼핑몰 핀둬둬가 이런 트렌드 혜택을 톡톡히 보면서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업체 알리바바까지 위협 - 22일(현지시간) 뉴욕타임스(NYT)는 핀둬둬와 테무의 모회사인 PDD홀딩스의 지난해 매출은 전년보다 약 두 배 증가해 10% 미만 성장에 그친 중국 1·2위 업체 알리바바와 JD닷컴과 대조된다고 보도 3)...
'구독자 128만명' 韓유튜버, 일본 홀렸다…'잭팟' 터진 비결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4-06 20:03:50
이 제품이 큰 인기를 끌면서 지난해 10월 VDL 온라인 매출은 1년 전보다 282% 뛰었다. 다만 이 제품은 국내 매장에선 찾아볼 수 없다. 일본 전용 상품이기 때문이다. VDL뿐 아니라 클리오 티르티르 롬앤 힌스 등 브랜드가 현지 전용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중국 시장 회복이 더딘 K뷰티 브랜드들이 일본과 북미 시장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