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직장인들 '이것' 즐겨 먹더니…업계 최강자도 결국 '변신' 2024-11-22 20:00:01
사용자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고급스러운 소재와 디자인이 포인트인 ‘카누 바리스타 어반’, 심플한 디자인의 ‘카누 바리스타 브리즈’, 미니멀한 사이즈로 좁은 공간에서도 사용 가능한 ‘카누 바리스타 페블’ 3종 가운데 선택할 수 있게끔 했다. 카누 바리스타 머신에 적용된 특허 기술 ‘트라이앵글 탬핑’은 항상...
‘PORSCHE NIGHT PARTY 2024’ 30일 용산 서울드래곤시티 호텔 개최 2024-11-21 16:30:28
자정까지 진행되며, 참가비는 1인당 5만 원이다. 티켓은 포르쉐클럽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및 행사 공식 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포르쉐클럽코리아의 '포르쉐 나잇 파티' 기획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정환재는 “제가 사랑하고 즐겨왔던 포르쉐 라이프를 포르쉐를 꿈꾸고 있는 누군가와 나눌 수...
퍼시픽링스코리아, 제주서 아마추어 골프대회 '쌍쌍골프' 결선전 성료 2024-11-18 10:23:05
내년에는 더 많은 예선전을 오픈하고 참여할 수 있는 창구도 확대하여 지속적으로 개최할 예정이” 이라고 전했다. 한편, PLK 퍼시픽링스코리아는 골프와 라이프스타일을 접목한 글로벌 프리미엄 골프 라이프 플랫폼으로 2017년 한국 론칭 후, 설립 8년차에 접어든 퍼시픽링스 코리아는 지난 7년간 국내 회원 1만여명...
한경 아르떼, 국내 언론 첫 아시안 미디어 어워즈 수상 2024-11-08 11:12:15
문화 콘텐츠는 한경 지면과 매주 발행되는 라이프스타일 섹션 ‘웨이브’, 월간 매거진 ‘아르떼’ 등을 통해서도 독자들을 만난다. 지난 5월 창간한 ‘아르떼’는 최상급 콘텐츠와 아티스트 인터뷰, 적극적 마케팅 등에 힘입어 창간 두 달 만에 약 1만 명의 정기 구독자를 확보했다. 문화예술 전문 채널 한경아르떼TV는...
2NE1, 한 번 레전드는 영원한 레전드…10년만 콘서트 제대로 놀았다 [리뷰] 2024-10-06 18:18:56
트와이스, 베이비몬스터, 에스파, 스트레이 키즈, (여자)아이들, 키스오브라이프, 보이넥스트도어, 지코, 트레저, 지드래곤, 퍼렐 윌리엄스 등이 등장했다. 완벽한 오프닝을 마친 후 멤버들은 오랜만에 "2NE1 놀자!"라고 외쳤다. 돌출 무대까지 뛰어나온 2NE1은 '두 유 러브 미(DO YOU LOVE ME)', '폴링 인...
3만명 '망연자실'...K팝 콘서트 취소한 유명 구단 2024-09-20 15:43:30
라이프(KISS OF LIFE) 등이 출연한다는 소식에 87개국에서 총 3만3천여명의 팬이 티켓을 샀다. 그러나 레알 마드리드는 지난 13일 스페인 현지 매체에 '주변 주민들의 지속적인 소음 문제 제기로 인해 내년 3월까지 산티아고 베르나베우 스타디움에서 열릴 예정이었던 모든 음악 공연을 취소한다'고 발표했다....
콜드플레이, 8년만 한국 온다…내년 4월 고양서 4회 공연 2024-09-19 13:37:45
수익 기록을 경신했다. 그러나 2019년 8집 '에브리데이 라이프(Everyday Life)' 발표 이후 환경 보호를 이유로 월드 투어 잠정 중단을 선언했고, 이후 지속 가능성 실천을 위한 보완책을 준비해 2022년부터 공연 투어를 재개했다. 재활용된 배터리와 행사장 내 태양열 설비로 친환경 에너지를 공급하고 지속 가능한...
QR 찍으면 다음 전시장 길이…비엔날레 이동 돕는 카카오T 기술 2024-09-10 06:00:11
수 있어 의미있다"며 "앞으로도 'we move life(위 무브 라이프)'라는 기업 슬로건을 바탕으로 다양한 행사 현장에서 국내외 방문객들의 빠르고 안전한 이동을 도울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harriso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트랜드메카, 발리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티켓투더문 공식 수입 2024-09-03 13:53:26
연이어 공식 수입하며 해외 패션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탄탄하게 쌓고 있다. 티켓투더문(Ticket To the Moon)은 1996년 발리에서 나일론 소재 캠핑 해먹으로부터 시작된 브랜드이다. ‘Keep Your Feet Off The Ground’ 라는 모티프 아래, 현실에서 벗어나 여행 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항상 함께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가을밤에 펼쳐지는 불꽃의 향연…한화, 내달 5일 세계불꽃축제 2024-09-02 11:37:35
곳에서 불꽃의 감동을 더 크게 느낄 수 있는 공식 좌석도 운영한다. 티켓은 이달 22일까지 라이프플러스 트라이브 앱에서 신청할 수 있다. ㈜한화는 공식 유튜브 채널 '한화TV'와 불꽃축제 전용 앱 '오렌지플레이'를 통해서 여의도 불꽃쇼를 동시에 제공할 계획이다. sh@yna.co.kr (끝) <저작권자(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