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다이소 갔더니 '이미 품절'…'1020' 무섭게 사들이는 제품이 2024-11-18 07:45:10
묶음으로 판매 중이다. 무신사의 경우 지난달 한 달간 '미니 틴트' 검색량이 작년 같은 달 대비 10.3배, '미니 쿠션' 검색량은 7배 각각 증가했다. 지난달 에이블리에서 판매하는 소용량 화장품 상품 수는 작년 같은 달보다 185% 늘었다. 편의점들도 소용량 화장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GS25는 메디힐...
"미니 용량, 누가 사?"...잘파세대 '오히려 좋아' 2024-11-18 07:24:29
판매되고 있다. 무신사에서 지난 달 한 달간 '미니 틴트' 검색량이 작년 같은 달 대비 10.3배, '미니 쿠션' 검색량은 7배 각각 늘었다. 무신사 관계자는 "용기와 용량을 줄인 화장품은 휴대하기 용이하고 다양한 색상과 제형을 부담 없이 시도해볼 수 있어 인기"라며 "미니 백에도 풀메이크업을 위한...
'가성비 중시 잘파세대 잡아라'…화장품도 '소용량' 인기 2024-11-18 07:11:01
판매되고 있다. 무신사의 경우 지난 달 한 달간 '미니 틴트' 검색량이 작년 같은 달 대비 10.3배, '미니 쿠션' 검색량은 7배 각각 늘었다. 무신사 관계자는 "용기와 용량을 줄인 화장품은 휴대하기 용이하고 다양한 색상과 제형을 부담 없이 시도해볼 수 있어 인기"라며 "미니 백에도 풀메이크업을 위한...
[주니어 생글 기자가 간다] 학생들의 화장과 염색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나요? 2024-11-15 22:06:20
동생도 입술에 틴트를 바릅니다. 그 외에도 곳곳에서 어린이가 화장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저는 어린이와 청소년이 화장하는 것에 반대합니다. 저도 약간의 염색이나 귀걸이 착용, 틴트 바르기 정도는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그 선을 넘어 화장도 많이 하고 염색도 진하게 하는 학생들이 있습니다. 학생은...
애경산업, 르세라핌 사쿠라와 도쿄에서 립 신제품 발표회 2024-10-30 08:51:46
르세라핌 사쿠라와 함께 '글래시 레이어 틴트'의 현지 출시를 기념해 신제품 발표회를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루나 글래시 레이어 틴트는 제품 기획 단계부터 글로벌 소비자를 겨냥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으로 마케팅을 강화하고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韓 화장품 지고 K푸드 떴다"...中 소비자 '변심' 2024-10-11 17:08:27
틴트, 메이크업 픽서, 니치 향수 등을 아우르는 틈새시장의 판매가 완만히 성장했고 이는 매출 기준으로 두 번째로 큰 부문이라는 것이다. 반면 중국에서 K-뷰티 제품의 판매가 하락할 것이라 전망한 컨설팅회사 프로스트앤드설리번의 소먀 스리나트는 "이 분야에서 '한류'의 매력은 감소했다"면서 "한국은 중가...
'K-뷰티서 K-푸드로'…"中소비자들 한국제품 취향 변화" 2024-10-11 16:12:10
틴트, 메이크업 픽서, 틈새 향수 등을 아우르는 틈새시장의 판매가 완만히 성장했고 이는 매출 기준으로 두 번째로 큰 부문이라고 짚었다. 반면 중국에서 K-뷰티 제품의 판매가 완만히 하락할 것이라 전망한 컨설팅회사 프로스트앤드설리번의 소먀 스리나트는 "이 분야에서 '한류'의 매력은 감소했다"면서 "한국은...
"장원영도 온대" 들썩…난리 난 틴트 팝업, 도쿄서 열린다 2024-10-11 09:55:33
일본 여성들이 좋아하는 색감을 반영한 듀 틴트 ‘도쿄 모모’와 젤핏 틴트 ‘도쿄 걸’, ‘핑크 모모’ 색상을 일본에서만 한정 수량 판매한다. 이 같은 팝업 오픈은 어뮤즈가 일본 내 탄탄한 젊은 팬층을 확보한 영향으로 풀이된다. 실제 일본 진출 5년차를 맞은 어뮤즈의 올해 상반기 일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65%...
신세계인터 어뮤즈, 일본 도쿄서 팝업스토어…장원영도 참석 2024-10-11 08:31:59
틴트 '도쿄 모모'와 젤핏 틴트 '도쿄 걸', '핑크 모모' 색상을 일본에서만 한정 수량 판매한다. 일본 진출 5년 차를 맞은 어뮤즈의 올해 상반기 일본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65% 증가했다. 이승민 어뮤즈 대표는 "매출과 성장성 기준 전략 국가로 일본, 미국, 태국에 진출해 있고 동남아시아, 유럽...
'익스클루시브 컬렉션'·'밀크브레드'…한글 사라진 제품 마케팅 2024-10-09 07:01:03
이상 영어가 대다수다. 투명한 질감을 강조한 입술 제품 '언씬 미러 틴트'(UNSEEN MIRROR TINT), 보습감을 강조한 스킨 '하이드로 액티브 토너'(HYDRO ACTIVE TONER) 등이 대표적이다. 화장품 업계 한 관계자는 "프라이머를 피부 정돈제로 바꾸면 자칫 의미 전달이 달라질 수도 있다"며 "무조건 한글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