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마트 의왕점 '체류형 매장'으로 재단장…식품코너 50% 확대 2024-05-28 06:00:09
늘렸다. 기존 인기 메뉴인 치킨과 초밥뿐만 아니라 파스타와 샐러드 등 10여개 식품을 새롭게 추가했다. 고객 쇼핑 동선을 축소하기 위해 과거 2층에 있던 생활용품과 완구 코너는 1층으로 내려가고 매장 안에 뷰티 제품과 위생용품을 한 공간에서 쇼핑할 수 있는 건강·미용 전문 매장 '롭스플러스'가 들어섰다....
휘몰아치는 K라면의 인기 속 주목해야 할 비즈니스 이슈는? [삼정KPMG CFO Lounge] 2024-05-08 13:33:32
‘스마트 팩토리’의 제조 방식 도입도 고려 가능하다. 스마트 팩토리는 유연하고 신속한 생산 체계를 기반으로 다품종 대량생산을 실현할 수 있다는 측면에서 기업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아울러 기존의 자동화 공장과 달리 AI가 실시간으로 설비, 재료, 재고 상태를 자율 판단하고 생산함으로써 글로벌 시장까지 확대된...
비대면 헬스케어 시장 뜨거워진다…KT·카카오 서비스 출시 2023-08-07 07:00:07
습관 데이터를 결합한 초개인화 디지털 혈당 관리 플랫폼 '파스타'(가칭) 출시를 앞두고 있다. 미국 헬스케어 기업 '덱스콤', 국내 바이오센서 기업 아이센스[099190] 등과 협업해 연속혈당측정기(CGM)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전달받는 것이 특징이다. 연속혈당측정기는 기존 자가혈당측정기(BGM)와 달리 ...
'미승인 LMO' 돼지호박 제품 3개 추가…판매중단 조치 2023-04-07 20:42:16
로제 리조또(유통기한 2023년 12월 21일)·쉬림프 로제 파스타(유통기한 2023년 7월 6일)와 울퉁불퉁팩토리(경기 수원 소재)의 파프리카 쥬키니 처트니(유통기한 2023년 12월 9일)다. 앞서 식약처는 국내에서 생산된 돼지호박 종자 일부가 승인되지 않은 유전자변형생물체(LMO)로 확인됨에 따라 지난달 26일 오후 10시를...
성수에 辛라면 카페 뜬다…달라진 '신동원의 농심' 2023-01-04 17:44:36
에스팩토리에서 ‘신라면 카페테리아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4일 발표했다. 작년 10월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에 선보인 ‘신라면 분식점’을 현실화한 공간이다. 당시 농심은 방문객들이 매운맛 정도와 면발 종류, 건더기 스프를 취향껏 선택해 가상공간에서 신라면을 끓이는 이벤트를 했다. 9일에는 가장 호응이...
오크밸리, 설성목장 제휴 패키지 2종 선봬 2021-01-19 12:00:09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설성 스마트 팩토리 체험 포함이 특징이다. 설성 스마트 팩토리는 무항생제 한우 제품을 판매하는 미트마켓과 신선한 우유와 요거트를 맛볼 수 있는 카페, 쿠킹클래스를 운영하고 있다. 쿠킹클래스 패키지는 설성목장의 무항생제 한우를 활용한 부르스게타와 라구소스 파스타 만들기 체험이...
오크밸리, 설성목장과 '안심 힐링하소' 패키지 내놔 2021-01-19 10:18:14
무항생제 한우를 활용한 부르스게타와 라구소스 파스타 만들기 체험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미트마켓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함께 설성목장의 미트마켓 할인권, 아메리카노 2잔 이용권 등이 제공된다. 고객들은 미트마켓에서 한우뿐만 아니라 제주 한돈과 프리미엄 가정 간편식도 구매할 수 있다. 1976년 설립된 설성목...
푸딩팩토리 11월 신제품 안주 3종 출시 2020-11-19 09:00:00
높은 간편식이다. 닭갈비 파스타, 빠네 닭갈비, 닭갈비 리조또 등 다양한 메뉴로 활용할 수 있다. 11월 신제품 3종은 누구나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원 팩 구성, 높은 퀄리티를 구현하고 있어 출시 전부터 쇼핑몰의 `출시예정` 코너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된 제품이다. 푸딩팩토리의 PB 제품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만년 조연' 소스, 라면만큼 커졌다…시장규모 올 2조 돌파 예상 2020-07-23 17:28:23
낼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대상은 청정원 파스타 소스와 베트남식 팟타이·분짜·닭쌀국수 소스 등 아시안 요리 소스를 포함해 40여 종의 소스를 판다. 대상은 B2C 완성 소스 시장의 약 30%를 점유하고 있다. 장류 1위 기업인 샘표는 지난해 ‘계란이 맛있어지는 간장’ ‘만두가 맛있어지는 간장’ ‘다시만간장’ ...
식탁 위 주연된 소스류, 라면 맞먹는 2조원대 시장으로 2020-07-23 16:55:55
B2C 시장을 선점했다. 청정원 파스타 소스와 베트남식 팟타이·분짜·닭쌀국수 소스 등 아시안 요리 소스를 포함해 현재 43종의 소스를 판매 중이다. 대상은 B2C 완성 소스 시장의 약 30%를 점유하고 있다. 기업의 핵심 경쟁력을 소스 시장으로 확장해 전문화 하는 사례도 늘었다. 장류 1위 기업인 샘표는 콩발효 소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