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리모콘으로 접었다 펴는 침대가 나왔다고? 2025-01-22 13:11:40
내구성을 갖췄다. 색상은 화이트, 미스트 그린, 파스텔 블루 등 8가지로 나왔다. 침대 크기는 슈퍼싱글(SS)과 퀸(Q) 사이즈가 있다. 스탠드형과 와이드형 옵션을 통해 공간 스타일에 맞게 연출할 수 있다. 공간 활용을 극대화한 디자인의 EB 테스타 옷장은 베이직, 슬라이딩, 엣지, 폴딩도어 등 4가지 스타일로 나왔다....
구강용품 브랜드 왕타, 환경의날 맞아 ‘앙고라칫솔’ 신제품 출시 2024-06-05 11:13:27
제품은 부드럽고 상쾌한 아침, 저녁 칫솔로 구성됐으며, 파스텔 컬로, 다양하고 심플한 칫솔대, 분리배출이 쉬운 '틱! 톡' 꺽기 기능, 여기에 위생적인 시설을 갖춰 국내제조를 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현재 미국, 중국, 일본, 독일 등 해외 30개국에 수출을 준비 중에 있으며, 추후 아시아 국가권으로 수출...
SGC솔루션, 여름 맞이 글라스락 텀블러 신제품 3종 출시 2024-05-30 13:51:37
등 파스텔 컬러로 디자인됐다. ‘글라스락 플레인 이지그립 텀블러’는 어디서나 잘 어울리는 심플한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 구성으로 글라스락 텀블러 중 스테디셀러인 ‘플레인’ 시리즈에 편의 기능을 더한 제품이다. 슬라이드캡과 빨대캡을 활용하여 다양한 방식으로 음료를 즐길 수 있다. 손잡이와 미끄러짐을 방지하는...
SK매직, 한 번 터치로 얼음과 물이 동시에…국내 첫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 2024-05-15 16:46:41
파스텔 톤으로 내놨다. 옵틱 화이트, 파스텔 세이지 그린, 파스텔 핑크, 파스텔 블루 등 4가지로 나왔다. 편의성도 업그레이드했다. 온수 기능은 유아수, 차, 온수, 고온수(약 100도)까지 4단계로 이용 가능하다. 얼음물 출수 용량도 기존 1단계(120㎖)에서 4단계(1000㎖)까지 확대해 사용자가 원하는 양의 얼음물을 손쉽게...
오스템파마 '뷰센 치약', 누적 판매량 1500만개 돌파 2023-11-14 10:59:31
기록을 경신했다"고 말했다. 네이버 '오스템 뷰센몰' 판매 강화 전략이 역대급 판매로 이어졌다는 설명이다. 오스템파마는 온라인에서 치약·칫솔을 구매하는 고객 특성과 취향을 반영해 소프트 핑크, 라이트 라벤더 등 부드러운 컬러가 돋보이는 '파스텔 에디션'을 네이버 '오스템 뷰센몰'에서...
플로르방송제작사, 권봄, 양시우 키즈모델의 ‘올여름 남매 룩’ 화보 공개 2023-07-18 10:41:14
끌며, 파스텔 톤의 리본 장식 머리띠를 매치해 통일성을 더했다. 니삭스에 골드빛 슈즈는 권봄 키즈모델의 상큼함을 돋보이게 했으며 단발머리에 컬을 준 헤어 스타일은 시원하고도 깔끔한 이미지를 준다. 단독 샷에서는 포토그래퍼의 디렉팅을 이행하며 프로다운 포즈와 표정 연기를 보여주었다. 관계자는 “이번 촬영을...
NCT드림의 앨범 디자인을 손톱에…아모레, SM과 젤 네일 출시 2023-07-04 09:07:05
파스텔 색감을 살렸다. 3호는 정규 2집 '글리치 모드'(Glitch Mode)의 분위기를 반영해 블랙 앤 화이트로 만들었다. 이 제품은 반경화 젤 타입으로 손톱 크기에 맞춰 제품을 붙이면 되고, 젤 램프로 구우면 오랜 기간 유지된다. 오는 5일부터 아모레몰과 'SM타운 앤드스토어'(SMTOWN &STORE)에서 구매할...
오스템파마, '뷰센 치약·칫솔' 특별 할인 판매 2023-05-08 13:42:30
오스템파마는 온라인 공식몰인 네이버 '오스템 뷰센몰'에서 5월 마지막 주까지, 매주 금요일과 주말마다 뷰센 더블와이드 칫솔 '1+1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는 뷰센 더블와이드 칫솔 12개입 제품을, 19일부터 21일까지는 '파스텔 에디션' 칫솔 8개입, 그 다음 주 동일 기간에는...
복합몰로 아웃백 옮겼더니 매출 '쑥' 2023-03-21 17:29:17
문을 연 15개 매장 중 입지를 바꾼 네 곳(사당 파스텔시티점, 김해 신세계점, 신림타임스트림점, 분당AK점)의 월평균 매출은 이전보다 평균 7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bhc그룹은 아웃백 인수 후 지난해부터 복합쇼핑몰 위주로 매장을 개점하는 전략을 펼쳤다. 몰은 폭염, 강추위 등 악천후에도 고객들이 지속해서 방문할...
아웃백, 복합몰 재개장 전략 통했다…월매출 평균 70% 증가 2023-03-21 09:59:33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의 복합쇼핑몰 개장 전략이 효과를 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bhc그룹은 지난해 복합 쇼핑몰에 재개장한 아웃백 매장 4곳의 월평균 매출이 이전 대비 평균 70% 증가했다고 21일 밝혔다. bhc그룹은 지난 2021년 아웃백 인수 이후 복합 쇼핑몰 중심 새로운 출점 전략인 리로케이션 출점을 선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