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질샌더, ‘단순함 속 호사스러움’ … 미니멀리즘 대중화[류서영의 명품이야기] 2025-02-24 16:32:38
여성 매거진에서 패션에디터로 근무했다. 1967년 24세 되던 해 함부르크에서 작은 패션 사업을 시작했고 1968년 그녀의 이름을 따 ‘Jil Sander GmbH’를 설립했다. 1973년 함부르크에서 첫 여성 컬렉션을 발표했고 깔끔한 디자인은 새로운 세대의 비즈니스 여성을 위한 럭셔리 의류를 선보였다. 군더더기 없는...
'출범 30년' CJ ENM "드라마·예능 65편…역대 최다 콘텐츠 투자" 2025-02-10 14:27:13
화제성에서 1위부터 5위까지를 모두 석권했고, 영국 유력 대중문화 전문 매거진인 NME가 발표한 '2024 최고의 K-드라마 10선'에 1~3위(눈물의 여왕, 선재 업고 튀어, 내 남편과 결혼해줘)를 차지했으며, 미국 시사주간지 타임지가 발표한 ‘2024 최고의 K드라마 10선’에서는 1~2위(선재 업고 튀어, 정년이)에 이...
가상화폐 규제하던 美 SEC, 이제 조사받는 처지 되나? 2024-11-22 10:39:09
가상화폐 수도이자 세계의 비트코인 슈퍼파워"가 되도록 하겠다면서 가상화폐 산업을 적극적으로 육성하는 "친비트코인 대통령"이 되겠다고 공약했다. 벤처기업 패러다임과 벤처 캐피털 안드레센 호로위츠의 가상화폐 부문인 a16z도 가상화폐 자문위 참여를 원하고 있다. 7월 콘퍼런스에서 트럼프의 연설을 주선한 비트코인...
월간파워코리아 백종원 발행인, 잡지의 날 기념식 문화체육부 장관 표창 수상 2024-11-07 10:22:14
월간파워코리아를 발행하는 ㈜뉴스앤매거진 파워코리아 백종원 대표이사가 지난 11월 1일 중소기업중앙회 KBIZ홀에서 개최된 ‘제59회 잡지의 날’ 기념식에서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파워코리아 백종원 발행인은 2011년부터 정치, 경제, 사회, 문화 등 각 분야의 내용이 담긴 잡지 및 단행본을...
방콕 초대형 복합쇼핑몰 '원 방콕' 오픈 2024-10-29 10:12:33
등 미식 브랜드가 태국 최초 점포를 낸다. 원 방콕은 개장을 기념해 30일까지 오후 7시부터 자정까지 세계 최대 규모의 건축 레이저 매핑 쇼를 선보인다. 첨단 기술로 진행되는 쇼는 '뉴 시그널'이라는 주제로 25,000㎡의 건물 외벽을 빛과 색으로 장식할 예정이다. 김은아 한경매거진 기자 una.kim@hankyung.com
현대차 아이오닉 5 N, BMW M2 제쳤다 2024-08-07 15:58:51
전문 매거진 ‘아우토 자이퉁’이 실시한 고성능차 비교테스트에서 BMW의 내연기관 대표 고성능차 M2를 앞서며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아우토 자이퉁은 자동차의 본고장 독일의 3대 자동차 전문지 중 하나다. 독일뿐만 아니라 유럽 소비자들에게 높은 신뢰를 받고 있다. 차량 구매 시 중요한 판단 기준이 되고 있다. 아우토...
현대차 아이오닉 5 N, BMW 고성능 M2 추월 2024-08-04 17:20:40
4일 현대차에 따르면 독일 유력 자동차 전문 매거진 ‘아우토 자이퉁’이 최근 시행한 고성능차 비교 평가에서 아이오닉 5 N은 BMW M2 모델보다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아우토 자이퉁은 아우토 빌트, 아우토 모터운트슈포트와 함께 독일 3대 자동차 매체로 유럽 소비자들이 차를 구매할 때 많이 참조한다. 아우토 자이퉁은...
아이오닉5 N, 獨 '아우토자이퉁' 비교평가서 BMW M2 제쳐 2024-08-04 09:00:01
전기차 '아이오닉5 N'이 독일 유력 자동차 전문 매거진 '아우토자이퉁'이 실시한 고성능차 비교 평가에서 BMW M2 모델을 제쳤다고 4일 밝혔다. 아우토자이퉁은 아우토빌트, 아우토모터운트슈포트와 함께 독일 3대 자동차 매체로 꼽힌다. 최근 아우토자이퉁은 현대차 아이오닉5 N과 BMW M2의 차체, 주행...
K-컬처 글로벌 영향력 확대, 융합인재 양성으로 지속가능한 성장 도모 2024-07-26 09:00:02
전문지 포춘과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모노클이 한국을 ‘세계에서 2번째로 영향력 있는 소프트파워 국가’로 선정할 만큼 1990년대 동아시아 중심의 ‘한류’에서 시작된 K-컬처는 21세기 들어 전 세계로 확산되며 크게 성장하고 있다. 그러나 한국콘텐츠진흥원이 발표한 ‘2022년 상반기 콘텐츠산업 동향분석’ 보고서에...
180도 달라진 K뷰티…주역도, 시장도 다 바뀌었다[K뷰티 시즌2 개막②] 2024-07-22 06:00:09
매거진 얼루어는 “클렌징 이후 토너, 에센스 등 최대 7개의 기초제품을 겹겹이 쌓는 것이 글래스스킨의 핵심”이라고 설명하며 K-뷰티의 세안법, 기초케어 방식과 대표 제품들을 자세하게 설명하기도 했다. 매체는 “한국인의 피부에 대한 관심은 사라지지 않고 있다”며 “이슬같이 매끈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