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증강현실 시뮬레이터 용접기능경기대회 눈길 2024-10-21 11:09:46
효성중공업, 포스테크(대표 고종철), 파워웰, 월드웰, 오토스 등의 후원으로 열렸다. 대회를 주최하고 대회 운영위원장을 맡은 강승관 한국용접공업협동조합 전무는 “실제 용접기와 금속재료를 이용한 기존의 용접 교육은 전기, 가스, 재료 등 교육 훈련비용이 많이 든다”며 “이러한 문제로 용접 교육이 사라져가는 교육...
K-헬스케어 기업들, 체험형 매장 늘리고 마케팅 강화 2024-10-01 08:01:01
파워센터점의 월평균 방문객은 각각 1천여명에 달하고, 지난 8월 말 문을 연 강동점의 독립체험룸은 주말에는 예약이 꽉 찰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고 코웨이는 설명했다. 코웨이는 신제품 출시와 온오프라인 마케팅에 힘입어 작년 국내 안마의자 매출액이 전년 대비 5배 이상 증가했다고 전했다. chacha@yna.co.kr (끝)...
껌의 귀환…롯데웰푸드 '졸음번쩍껌' 매출 5년새 2.5배 2024-08-26 14:38:43
롯데웰푸드는 효능껌 브랜드 ‘졸음번쩍껌'의 신제품 '졸음번쩍 에너지껌'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기존 졸음번쩍껌 ▲오리지널 ▲울트라파워에 이어 3번째다. 자극적인 맛은 줄이고, 효능은 높여 공부와 자기 계발로 바쁜 1030 세대를 타깃으로 한다. 졸음번쩍 에너지껌은 과라나추출물, 타우린 등 신체...
연매출 50억 '비건 베이커리' 브랜드 매물로 2024-08-22 11:15:24
제품 기술력과 강력한 브랜드 파워다. 쌀과 찹쌀을 주재료로 한 글루텐 프리 빵 제조 기술은 A사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이다. B2B(기업 간 거래) 협업으로 판매 채널도 늘리고 있다. 최근엔 삼성웰스토리와 메타 등과 손을 잡고 유통망을 넓혀가고 있다. 미국 서부 앨버슨 500개 매장, 미국 동부 자이언트 300개 매장, 호주...
"K열풍 잇는다"…수출 7억弗 넘보는 韓과자 2024-07-31 17:37:50
웰푸드는 해외 공장을 늘리고 유통망을 확장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롯데웰푸드는 내년 하반기 가동을 목표로 330억원을 들여 인도 북부 하리아나에 첫 해외 빼빼로 생산 공장을 짓고 있다. 롯데웰푸드는 올 들어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제로’를 멕시코 코스트코와 태국 최대 면세점 업체인 킹파워에 잇달아 입점시켰다....
롯데웰푸드, 인도 공략 '가속'…현지 자회사 합병으로 시너지 2024-07-30 17:39:12
웰푸드는 인도 자회사 간 합병을 통해 경영 효율을 높이고 두 회사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한다는 전략이다. 물류·생산 거점 통합, 제품 품목 확대 등을 통해 현지 브랜드 파워를 높이는 데 역량을 모으기로 했다. 롯데웰푸드는 2004년 인도 제과업체인 패리스를 인수해 롯데인디아로 사명을 바꾸고 국내 식품사 가운데...
아이스크림도 제로 시대…'빙과 빅2' 여름 입맛 전쟁 2024-07-25 16:09:05
원료를 사용한 제품군인 ‘헬스 앤드 웰니스’를 신성장동력으로 삼고 있다. 빙그레는 5월 첫 제로 아이스크림인 ‘파워캡블루아이스제로’를 내놓은 데 이어 이달 초 ‘더위사냥’과 ‘생귤탱귤’의 제로 버전을 선보이며 시장 선점에 열을 올리고 있다. 빙과업계 1위를 두고 두 회사의 각축전은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빙과도 K푸드"…롯데·빙그레 최대 실적 2024-07-07 17:31:59
파워캡 블루아이스 제로’를 내놓은 데 이어 이달 2일 ‘더위사냥’과 ‘생귤탱귤’의 제로 버전을 선보이며 도전장을 내밀었다. 빙과업계 1위를 두고 두 회사의 각축전은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식품산업통계정보에 따르면 2020년까지 빙과업계 시장 점유율 1위는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와...
불붙는 제로 시장…'더위사냥·생귤탱귤 감귤' 제로 출시 2024-07-02 09:41:26
초 '파워캡 블루아이스 제로'를 출시하면서 제로 아이스크림 수요 잡기에 나섰다. 롯데웰푸드[280360]도 전날 '씨없는 수박바 0㎉'를 출시하면서 앞서 출시한 '죠스바 0㎉', '스크류바 0㎉'와 함께 제로 아이스크림 라인업을 갖췄다. 롯데웰푸드에 따르면 지난 4월 출시된 죠스바 0㎉와...
비비 '밤양갱' 히트 치더니…회장님, 문화의 힘에 눈 떴다 2024-06-24 09:48:32
밤양갱 생산 능력을 늘렸다는 언급도 전달됐다. 롯데웰푸드는 '문화 활동 온라인 포스팅 수로 2018건이 집계되며 2위에 자리했다. 직전 연'도 1074건과 비교하면 944건, 87.90%나 급증한 수치다. 4월 38커뮤니케이션 등에는 롯데웰푸드의 대표 브랜드 '빼빼로' 및 '제로' 국내 제과업체 중 최초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