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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거 완전 럭키잖아"…20대 여성들 열광하는 '품절템' 2024-12-18 06:24:02
실제로 사주풀이나 오늘의 운세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의 이용자 수도 빠르게 늘고 있다. 모바일 인덱스에 따르면 사주나 운세, 타로 등을 볼 수 있는 앱 ‘포스텔러’의 월간 활성 이용자 수는 올해 5월 46만여 명에서 9월 58만여 명으로 증가했다. 지난해 5월 포스텔러는 전체 이용자 140만 명 중...
美 11월 소매 매출 한달새 0.7%↑…소비심리 견고 2024-12-17 23:11:55
매출이 증가하면서 1.8% 상승했다. 소매 판매의 견고한 증가는 올해 사이버 먼데이가 12월로 미뤄졌음에도 불구하고 나타났다. 미국 소비자들은 낮은 해고와 빠르게 상승하는 소득에 힘입어 소비 회복력을 유지했다. 일부 소비자들은 내년에 트럼프 행정부가 관세를 추가할 경우 가격이 더 오를 것으로 예상하고 전자제품...
금융범죄 차단 노력 돋보여 소비자중심 경영문화 정착 2024-12-17 18:11:38
서비스로 금융 접근성 확대에 노력한 점도 인상적이었다. 현대해상은 AI 음성봇 완전 판매 모니터링 서비스를 구축해 해피콜 업무 효율화로 모니터링 대상 고객 이해도를 높였다. 신한카드는 고객 패널로 구성된 ‘신한사이다’로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모니터링과 피드백을 통해 소비자 중심 경영 문화를 정착시켰다.
AI로 이상거래 실시간 추적…국내 첫 '보이스피싱 안심 예금' 출시 2024-12-17 18:01:48
상품과 서비스 전반의 개선 사항에 대한 의견을 듣고 있다. 광주은행도 20~40대 고객으로 꾸려진 ‘톡톡 자문단’을 운영하며 고객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인다. JB금융은 금융 소비자 자산 보호 상품도 내놨다. 광주은행은 지난 10월 금융권 최초로 피싱 피해를 보상받을 수 있는 정기예금 상품인 ‘온 가족 안심 예금’을...
케이아이엔엑스 수주공시 - 코로케이션 서비스 계약 303.6억원 (매출액대비 24.75 %) 2024-12-17 18:00:25
코로케이션 서비스 계약 303.6억원 (매출액대비 24.75 %) 케이아이엔엑스(093320)는 코로케이션 서비스 계약에 관한 단일판매ㆍ공급계약체결 을 17일에 공시했다. 계약금액은 303.6억원 규모로 최근 케이아이엔엑스 매출액 1,226.9억원 대비 약 24.75 % 수준이다. 이번 계약의 기간은 확인되지 않았다. 한편...
닻 올린 셀트리온 CDMO…"7년뒤 매출 3조" 2024-12-17 17:37:55
NK세포는 물론 유전자 치료제 전달 기술도 같이 서비스할 생각”이라며 “가장 중요한 것은 대형병원 옆에 의약품 제조·품질관리(cGMP) 기준에 맞는 소규모 시설을 얼마나 효율적으로 짓는지 여부”라고 설명했다. 이어 “CGT 서비스에 적합한 cGMP 플랫폼을 2~3년 안에 완성할 계획”이라고 했다. 다음달 신약후보 물질...
삼성전자, 내년 상반기 승부...HBM4 선점 '특명' 2024-12-17 17:31:32
심화되는 가운데 올해 회의에서는 제품별 판매 전략과 고환율 등에 따른 대응이 논의될 전망입니다. 먼저 오늘 회의를 진행한 디바이스경험(DX) 사업부는 갤럭시 S25 시리즈의 언팩(제품 공개) 행사와 판매 전략에 대해 점검한 것으로 전해집니다. 특히 프리미엄폰 강화 전략과 더불어 중국 중저가 제품에 대응하기 위한...
이장백 "외국인 여행객 결제 불편 해결…관광업계 '슈퍼앱'으로 키울 것" [긱스] 2024-12-17 17:23:32
소비자의 불편함을 계속 찾고 있다.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해서다. 상반기엔 더치페이 기능을 추가했다. 와우패스 앱에서 제공하는 QR코드 등을 활용해 원화 잔액으로 더치페이를 돕는 기능이다. 지난달 더치페이 기능 이용 건수는 출시 4개월 만에 50만 건을 넘어섰다. 올리브영 등 외국인이 선호하는 쇼핑 장소 관련...
귀뚜라미, '카본매트 온돌'로 난방매트 선도, 아라미드 열선…내구·내열성 우수 2024-12-17 16:55:26
어르신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판매 전 과정은 귀뚜라미가 직접 관리한다. 소비자는 전국 300개 귀뚜라미보일러 대리점과 온라인 쇼핑몰, 홈쇼핑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회사는 본사 직영 온라인 쇼핑몰인 ‘귀뚜라미몰’을 운영하며 소비자의 쇼핑 편의와 사후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상담시간 35분서 2분으로"…AI 컨택센터 도입해 효율 높이는 기업들 2024-12-17 15:48:38
서비스형 컨택센터(CCaaS)’ 솔루션을 도입했다. 유베이스그룹 측은 “1만 명 이상의 이용자를 대상으로 AICC를 구축한 넥서스커뮤니티의 기술을 바탕으로 SK렌터카 스마트 고객센터의 성공적인 도입을 지원했다고” 설명했다. SK텔레콤 AI CCaaS는 콜 인프라, 상담 앱, AI 솔루션, 전용 회선 등 AICC 운영에 필요한 모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