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기프트인포, 공공기관 우선구매대상기업 선정 2024-11-12 10:33:56
있다. '판촉물 최저가 보장'이라는 제도를 표방하며 기존의 판촉물 업체에는 없었던 새로운 판매방식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있으며, 인기개그맨 허경환을 전속모델로 발탁해 재미있고 유쾌한 TV CF를 전국에 송출하고 있다. 기프트인포 관계자는 “이번 여성기업확인서를 발급받음으로써 기존의 고객사와 더불어...
[2024 숙명여자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미술관에 있는 명화에서 영감을 받아 의류를 디자인하는 스타트업 ‘디핀아트’ 2024-10-28 15:16:43
디핀아트는 천편일률적인 디자인에서 벗어나 그저 판촉물 수준의 기념품이 아닌, 일상에서 즐겨 입을 수 있는 고품질 아트웨어를 생산하고 이를 전 세계 미술관 아트숍에서 판매한다. “좋아하는 작가의 작품을 실용적인 아이템(굿즈)로 소장 하고 싶을 때가 많은데 에코백이나 엽서는 지겨웠습니다. 그래서 ‘...
[2024 한국소비자평가 1위]종합판촉물 전문 기업, 유닉스글로벌 2024-10-22 03:58:06
1위’에서 고객만족브랜드(종합판촉물)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유닉스글로벌은 아놀드파마 라이선싱 전개사인 IMG코리아와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차별화된 제품생산과 국내외 B2B(비투비)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브랜드 명성에 맞게 공급 관리시스템과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
"득템인줄 알았는데"…13만개가 짝퉁 2024-10-15 11:20:28
기념품이나 판촉물 형태로 온오프라인을 통해 정품의 50% 이하 가격으로 13만여점을 판매한 것으로 확인됐다. A씨는 과거 단속사례를 참고해 허위증명서를 제출하는 방법으로 병행 수입제품인 것처럼 위장하려고 시도했으나, 상표경찰의 디지털포렌식 분석 등을 통해 제조행위를 포함한 범죄 수법이 밝혀졌다. 상표경찰은...
"스타벅스 '텀블러' 반값에 샀다고 좋아했는데…" 날벼락 2024-10-15 09:54:04
등에 기념품이나 판촉물 형태로 온·오프라인을 통해 정품보다 반값 이하 가격으로 13만여 점을 판매했다. 이들은 특허청과 경찰, 세관 등 수사기관의 단속 정보나 온라인 플랫폼 제재 정보 등을 긴밀히 공유하며 수사망을 피해왔다. A는 허위증명서를 제출해 병행수입 제품인 것처럼 위장했으나 특허청 상표특별사법경찰의...
기프트인포, 지파운데이션에 1300만 원 상당 물품 기부 2024-09-06 10:36:55
판촉물 최저가 보장 기프트인포는 최근 국내외 소외된 이웃들을 돕기 위해 지파운데이션에 약 1300만 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했다고 6일 밝혔다. 기부 물품은 텀블러, 에코백, 파우치, 쇼핑백, 가방 등 75종에 달하는 다양한 생활용품으로 구성됐다. 지파운데이션은 국제개발협력 NGO로 국내외 아동·청소년 지원사업,...
종합인쇄 전문 디앤피, 상패-트로피 전문 쇼핑몰 ‘상통’ 론칭 2024-08-20 11:18:21
또 다른 브랜드인 ‘기프통’은 판촉물 쇼핑몰로서 다양한 판촉 아이템과 기념품을 온라인으로 제공하고 있다. 기프통은 상통과 함께, ㈜디앤피의 통합된 하청 시스템을 통해 협력업체에게 필요한 제품을 안정적으로 공급하고 있다. 이처럼 ㈜디앤피는 상통, 기프통, 프린통 등 세 가지 브랜드를 통해 인쇄, 광고업을 하는...
한국무역협회-위블링, 2025 TRADE 다이어리 제작 2024-07-29 14:00:01
입지를 다져온 강점을 바탕으로 회원사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위블링은 소상공인, 크리에이터, 기업에서 간편하게 고객을 위한 홍보물을 손쉽게 만들 수 있는 서비스로 스티커, 어패럴, 판촉물 등 고객에게 필요한 모든 홍보물은 기본, 홍보물의 디자인까지 커스터마이징해...
기프트인포, 개그맨 허경환 전속모델로 발탁...브랜드 이미지 강화 나서 2024-07-29 10:53:37
브랜드 이미지 강화 및 판촉물 업계 내 경쟁력 제고 등에 크게 이바지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기프트인포 관계자는 "허경환의 신뢰도 높은 이미지를 통해 브랜드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며 "허경환의 모델 기용으로 기프트인포는 판촉물 시장에서의 입지를 한층 더 공고히 할 것으로 전망한다"라고 전했다.
르노코리아, 포스코와 함께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공동 프로모션 2024-07-26 09:41:03
설명과 판촉물 제공 등의 공동 마케팅 활동을 펼쳤다. 또한 7월 말까지 포스코그룹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는 ‘매일을 함께하는 차(Voiture a vivre)’라는 르노의 핵심 가치를 담아낸 신차다. 2820mm의 동급 최대 휠베이스로 보다 넉넉하고 편안한 뒷좌석과 무릎 공간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