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토종 '너자2' 美개봉에 中 들썩…세계 역대 3위 애니 '흥행' 2025-02-14 17:23:11
흥행 돌풍 속에 중국에서는 너자2 캐릭터 피규어와 팝콘 통, 열쇠고리 등 각종 굿즈가 동나고 중고 시장서 웃돈을 받고 거래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고 인민일보와 경제매체 차이롄서 등이 보도했다. 인민일보는 너자2 피규어를 생산하는 후난성의 장난감 제조업체 '서니앤드샌디'의 경우 앞서 출시한 8만세트가 ...
밸런타인데이를 더욱 달콤하게… 호텔은 '하트 케이크' 천국 2025-02-10 11:22:43
마이 밸런타인 패키지 제주신화월드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비 마이 밸런타인' 패키지를 출시했다. 패키지는 디너 뷔페 이용권,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케이크를 포함한다. 또, 씨네라운지의 영화관람권과 팝콘·음료 세트도 제공한다. 영화관은 전 좌석 리클라이너 석으로, 프라이빗하고 아늑하게 영화를 즐길 수...
"가뜩이나 힘든데"…260억 반납하는 '빚덩이' 영화관 [관가 포커스] 2025-02-05 06:00:12
요즘 영화관은 너저분하다. 팝콘 부스러기가 매표소 주변과 관람관 주변에서 굴러다닌다. 주말에도 영화관 좌석 절반은 비어있다. 그만큼 영화관들의 살림살이는 팍팍하다. 메가박스·CJ CGV는 지난해 9월까지 나란히 적자를 냈다. 재무구조도 큰 폭 훼손됐다. 살림살이만 보면 영화관람료를 올려야 하는 상황이다. 하지만...
뿌려 VS 찍먹, 후추 집안싸움 터졌다 2025-02-03 10:02:07
수 있다. 오뚜기는 ‘액상 입자 코팅 기술’을 활용했다. 후추 입자에 향신료와 조미액을 균일하게 코팅하는 기술이다. 오뚜기는 그동안 순후추를 이용해 다양한 제품을 출시해왔다. '순후추 떡볶이', '얼큰순후추돼지국밥', '순후추 교자', '순후추팝콘' 등이 대표적이다. 고윤상 기자
LG유플러스 '유플투쁠'로 할인받은 고객 800만명 돌파 2025-02-02 09:57:12
팝콘+콜라 무료 증정), 할리스(커피 음료 1잔 무료), 파스쿠찌(조각케이크 최대 3000원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달 17~21일 ‘스와로브스키 도산파크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도슨트 투어 및 주얼리 스타일링 등에 참여하는 이벤트도 연다. 해당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멤버십...
[신상잇슈] 오뚜기 '순후추 팝콘'·노브랜드버거 '통마늘 베이컨' 2025-01-25 07:00:08
시리즈인 '순후추 팝콘'을 출시했다. 대표 제품 순후추를 팝콘과 결합한 제품이다. ▲ SPC BR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은 설날 선물세트로 라이스칩, 랑그드샤, 약과를 출시했다. 오는 30일까지 매장에서 해피앱 바코드를 스캔하고 설날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소비자는 15% 할인 혜택을 받는다. (끝) <저작권자(c)...
"차원이 다르네" 깜짝…불티난 '오겜2' 편의점 제품 뭐길래 2025-01-20 08:39:10
생크림빵, 롤케이크, 팝콘 등 디저트 상품, 에너지 음료와 팝콘 등이 잘 팔렸다. GS25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흑백요리사:요리 계급 전쟁'과 협업으로 선보인 상품도 200만개를 팔아 100억원 매출을 올린 바 있다. '오징어게임2' 협업까지 성과를 거뒀다고 자평했다. 이정표 GS리테일 마케팅부문장은 "요즘...
GS25 "오징어게임 협업상품 250만개 팔아…팝업 3만명 방문" 2025-01-20 08:17:22
맛 생크림빵, 롤케이크, 팝콘 등 디저트 상품, 에너지 음료와 팝콘 등이 잘 팔렸다. GS25는 넷플릭스 요리 서바이벌 예능 '흑백요리사' 협업 상품 200만개를 팔아 100억원 매출을 올린 데 이어 오징어게임 시즌2와 협업도 성과를 거뒀다고 평가했다. 이정표 GS리테일 마케팅부문장은 "요즘 소비자들은 콘텐츠와...
부산면세점 용두산점의…불황속 '나홀로 성장' 비결 2025-01-14 18:13:47
외국인 관광객이 선호하는 주류 판매로 방향을 틀었다. 부산시는 용두산 공원 일대에서 ‘지역 연계 첨단 CT(컬처 테크) 실증사업’을 추진해 용두산 공원에 새로운 콘텐츠를 입히는 시도를 했다. ‘쿠키런 나이트 팝업’, ‘나이트 팝콘 페스티벌’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도입해 원도심권에 국내외 관광객을 유입하는...
[CES 2025] 한번 오면 캐리어가 꽉…CES 무료템에 '문전성시' 2025-01-09 10:00:04
휴대폰, 메일만 작성하면 실제 자판기를 통해 초코, 카라멜 등의 팝콘을 제공했다. 스타트업들이 모인 유레카파크에서는 캡슐 아이스크림 제조기를 판매하는 '콜드스냅'이 직접 여러 가지 맛의 아이스크림을 만들어 시식 행사를 펼쳤다. burning@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