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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ILA+, 국내 공식 출시…무신사 엠프티 성수서 팝업스토어 진행 2024-10-21 09:02:55
재해석한 디자인으로 선보였다. FILA+는 지난 8월 말부터 영국 런던, 미국 뉴욕·로스앤젤레스, 일본 도쿄,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글로벌 행사를 진행했고 마지막 목적지로 서울을 선택했다. FILA+ 컬렉션은 무신사 엠프티 성수 매장을 비롯해 무신사 엠프티 온라인 스토어,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이 운영하는 디지털...
신세계인터, '할리데이비슨' 만났다…패션브랜드 론칭 2024-09-27 09:24:25
등의 그래픽을 활용한 간결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이 핵심이다. 브랜드 정체성을 드러내는 로고를 전면에 배치한 로고 긴팔 티셔츠, 독특한 해골마크와 대담한 레터링이 강렬한 포인트를 주는 피그먼트다잉 스컬 스웻셔츠 등이 대표적이다. 이외에도 크롭 기장의 HD 다운 재킷, 다양한 볼캡, 고급 가죽 소재로 제작된 체인...
신세계인터, 바이크와 패션 접목 '할리데이비슨 컬렉션스' 론칭 2024-09-27 06:00:06
브랜드 할리데이비슨의 바이크 문화를 패션과 접목한 브랜드 '할리데이비슨 컬렉션스'를 선보이고 라이선스 사업을 본격화한다고 27일 밝혔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할리데이비슨이 지닌 120년 전통의 바이크 문화를 재해석해 패션과 접목함으로써 새로운 브랜드를 만들었고 20∼30대를 공략할 수 있는 유통망을...
"요즘 나이키 누가 신어요"…러닝족 홀린 신발의 정체 2024-09-03 21:00:06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는 이달 스니커즈 전문관을 열고 슈즈 카테고리 강화에 나서겠다고 밝혔다. 러닝 열풍을 반영해 스니커즈를 킬러 콘텐츠로 육성하겠다는 전략이다. 스니커즈 전문관에서는 온러닝, 아식스 등 국내외에서 인기가 많은 총 50여개 브랜드를 엄선해 판매한다. 펀러닝 트렌드에 발맞춘 신제품...
현대백화점, 김포점 브랜드 대폭 리뉴얼…'호카' 국내 아울렛 첫 입점 2024-04-25 16:17:33
꽃들로 가득 채워 ‘플라워 빌리지’로 조성했다. 봄 나들이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한 포토존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수변광장에서 펼쳐지는 ‘리버사이드 불꽃축제’, 아이들과 함께 그림을 그리는 ‘리버사이드 키즈드로잉’ 등 가족이나 지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도 마련했다. 자세한 일정...
자원순환에 진심인 패션 기업…친환경 상품 매출 3배 ‘껑충’ 2024-03-06 06:00:38
신세계인터내셔날 패션업계는 태생적으로 ESG(환경·사회·지배구조)와 거리가 멀다. 다른 분야보다 까다롭고 엄격하게 ‘유행’을 관리하는 만큼 ‘환경(environmental)’을 고려하지 않는다는 비판을 피할 수 없기 때문이다. 패션계에서는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춰 매 시즌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이며, 시즌이 지난...
어둠이 짙어지는 12월, 비로소 빛의 시간 2023-11-30 19:32:51
건 젊은 패션 디자이너 샤를 드 빌모가 디자인한 갤러리 라파예트의 트리다. 유리로 제작된 투명 트리는 빛을 받아 더욱 반짝이고 그 위에는 산타와 엘프가 앉아 있다. 크리스마스트리를 얘기할 땐 미국 뉴욕을 빼놓을 수 없다. 1931년부터 매년 록펠러센터 앞에 설치되는 트리 때문이다. 올해는 키가 24m에 달하는 초대형...
[2023 예술분야 창업도약 스타트업 CEO] 브랜드컨설팅을 제공하는 스타트업 ‘슈퍼웍스컴퍼니’ 2023-11-29 21:06:38
사업을 시작했다. “시장에서 패션 브랜드를 갖는다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입니다. 슈퍼웍스컴퍼니는 이것을 효율적으로 바꾸는 것에 사업에 주안점을 뒀습니다. 생산은 커스텀 방식으로 운영은 시스템 제공을 통해 그리고 콘텐츠 관리는 AI 기술을 통해 이뤄집니다.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본인만의 브랜드를 구축할...
'팩맨'이 패션으로 돌아왔다…신세계인터, 7종 컬렉션 출시 2023-07-25 10:04:29
디자인에 녹아들었다. 디스퀘어드2는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체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10% 할인 혜택을 준다. 디스퀘어드2는 최근 패션의 '메가 트렌드'로 자리잡은 복고풍 열풍을 반영해 과거의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협업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피자집 직원 아니었어?"…Z세대 열광한 티셔츠 정체 2023-06-13 21:00:04
10~20대 소비자들을 겨냥한 시도다. 13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신세계인터내셔날 온라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는 맛집 '잭슨피자'와 손잡고 만든 협업 컬렉션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잭슨피자는 미국식 피자를 표방하는 특유의 맛과 이국적 인테리어, 그래픽으로 인증샷 문화를 즐기는 Z세대 사이 인기를 끌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