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사람들] '요리예능' 원조 "수백만원짜리 코스라니? 셰프는 겸손해야" 2024-11-15 06:11:00
등을 운영하고 있다. 미국의 명문 사립인 USC(남가주대) 의대를 다니다 진로를 바꿔 파슨스 디자인스쿨을 졸업했다. 영화 '광해, 왕이 된 남자' '명량' '설국열차' '국제시장' 등 숱한 메가 히트작을 기획했다. jahn@yna.co.k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3분기 매출 682억원...역대 3분기 최대매출 2024-11-14 22:49:11
상품이 출시됐으며, 뛰어난 기능과 디자인이 각광받고 있다. 장기적인 경쟁력 강화를 위한 글로벌 시장 공략도 속도를 내면서 해외실적도 전년비 77%이상 성장했다. 현재 중국 7개, 일본 3개 정식매장을 포함해 해외 총 20개 매장을 보유한 젝시믹스는 전방위적 마케팅과 프로모션 등을 진행하며 아시아지역을 중심으로...
브루넬로 쿠치넬리, 자연에서 영감 얻어 우아·세련·편안함 추구[류서영의 명품 이야기] 2024-11-12 10:17:18
4위로 나타났다. 브랜드 선호도 조사에서는 역사와 전통을 중요시 여겼으나 실제 구매에서는 디자인이 으뜸으로 꼽혔다. 가장 럭셔리하다고 생각하는 패션 브랜드 1위는 에르메스, 2위는 샤넬, 3위는 로로피아나, 4위는 디올, 5위는 루이비통, 6위는 브루넬로 쿠치넬리가 차지했다. 조용한 럭셔리와 함께 우아함과 편안한...
'비상경영' 롯데면세점, 첫 패션 브랜드 '싱귤러' 출시 2024-11-10 10:12:36
첫 패션 브랜드 '싱귤러' 출시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롯데면세점은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와 협업해 첫 패션 브랜드 '싱귤러'(SINGULAR)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업황 부진으로 비상 경영에 돌입한 롯데면세점이 추진하는 신사업이다. 싱귤러는 댄스웨어(댄스복) 브랜드로 자신만의 개성과...
"이런 불황에 채용?" 'BM' 탄탄한 스타트업은 '인재 확보'에 총력 2024-11-07 17:50:51
자릿수 경력 개발자를 채용했다. 현재 개발과 디자인, 마케팅, 개인정보보호 분야 등 총 17개 직군에서 채용을 진행하고 있으며, 인재풀에 등록된 지원서는 상시 검토한다. 자비스앤빌런즈는 우수 인력 확보를 통해 AI를 활용한 기술 역량 고도화와 신사업 발굴에 주력하겠다는 방침이다. 삼쩜삼 서비스가 본격화한 2020년...
"남편 꽉 잡고 있어"…'영부인 컴백' 멜라니아 어떤 사람 [2024 美대선] 2024-11-06 21:50:14
4년 만에 백악관에 재입성하게 되면서 이번에는 어떤 행보를 보여줄지 관심이 쏠린다. 멜라니아 여사는 유럽 슬로베니아 출신으로 미국 역사상 미국이 아닌 곳에서 태어난 두 번째 영부인이다. 6대 대통령 존 퀸시 애덤스 대통령의 부인 루이자 여사도 외국(영국)에서 태어났지만 부친이 미국인이었다. 멜라니아는 패션...
프리미엄 케이크와 음료…가족·연인과 함께 '달콤한 연말' 2024-11-06 16:12:02
수 있는 논알코올 홀리데이 패션 티 뱅쇼,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골든 캐모마일 릴렉서와 스타벅스 딸기 라테도 함께 선보인다. 스타벅스는 e스티커를 17개 적립한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도 시작한다. 겨울 시즌 음료와 리저브 제조 음료 중 3잔을 포함해 17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하면...
이브살로몬, 클래식과 현대스타일 조화…무스탕·퍼 아우터, 연말 파티룩 딱이네 2024-11-06 16:11:03
오랜 시간 동안 글로벌 럭셔리 하우스나 패션 디자이너들과 함께 일하며 장인 정신과 창의성을 바탕으로 명맥을 이어 오고 있다. 디올과 레빌론, 장 폴 고티에, 니나 리치, 아제딘 알라이아, 티에리 뮈글러 등 유명 패션 디자이너들과의 협업을 진행했다. 현대적이고 독특한 모피 작업에 도전하며 매 시즌 새로운 컬렉션을...
"이거 또 뜨겠네"…2030 男도 반한 지드래곤 '핫템' 정체 2024-11-05 06:37:58
최근 국내 시장에서 헝가리 패션 브랜드 ‘나누시카(Nanushka)’와의 첫 협업 컬렉션을 공개하면서 스카프 장식이 둘러진 남성 셔츠를 내놨다. 남성 스카프 인기는 판매량으로 증명된다. 생활문화기업 LF의 패션 브랜드 질스튜어트뉴욕은 고급 캐시미어 100% 소재의 남녀 공용 머플러를 선보였는데 남성 구매자가 3배 이상...
대표·사명·BI까지 바꾼 현대면세점…"실적 반등 시동" 2024-11-04 15:28:45
명품과 K패션 브랜드를 대거 유치해 실적 반등에 본격 나선다는 계획이다. 현대면세점은 4일 새로운 BI를 공개하고, 무역센터점·동대문점·인천공항점 등 주요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 적용했다고 밝혔다. 새로운 BI는 더하기(+)와 빼기(-)를 조합한 디자인이다. ‘소비자를 위한 혜택과 즐거움은 더하고, 쇼핑 부담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