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다이소+백화점 1층+편의점+약국' 다 합쳤다…올리브영N 성수의 색다른 조합[르포] 2024-11-21 16:37:08
브랜드들이 마케팅을 위한 라이브 콘텐츠를 진행할 수 있는 전용 공간 ‘커넥트 스튜디오’가 조성됐다. 여기서 글로벌 바이어, 잠재적 협력사들과 비즈니스 미팅을 진행할 수 있다. 협력사들이 공동 세미나와 콘퍼런스 등을 운영할 수도 있다. 기존 매장 명칭과 달리 ‘N’을 붙인 이유이기도 하다....
에이블리 "국내판매자 일본 진출 효과…아무드 거래액 5배 증가" 2024-11-20 09:48:09
패션 플랫폼 아무드는 지난해 10월 국내 판매자의 일본 진출을 돕는 '원스톱' 서비스 출시 이후 거래액이 크게 증가했다고 20일 밝혔다. 아무드는 2020년 12월 선보인 일본판 여성 쇼핑 플랫폼이다. 에이블리에 따르면 지난 8∼10월 아무드 거래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5배로 증가했다. 특히 원스톱 서비스...
[한남대학교 창업중심대학 스타트업 CEO] 자생식물 재배 솔루션 개발한 스타트업 ‘위드트리’ 2024-11-18 22:15:54
위기종의 보호와 생산 방안을 제시하는 사업뿐만 아니라 패션 의류업에서 일한 경험을 살려 자생식물 문화 제작 사업 등을 함께 하고 있다”고 말했다. “소비자에게 우리나라 식물을 친근하게 접근시키기 위해서는 단순한 식물 홍보에 그치는 것이 아닌, 패션, 굿즈, 감성 스토리텔링 마케팅, 캠페인, 챌린지 등...
女만 입는 거 아니었어?…레깅스 잘 나가더니 '이럴 줄은' 2024-11-17 17:49:47
국내 토종 애슬레저 양강인 젝시믹스와 안다르가 패션업계 불황에도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제품군을 요가복에서 러닝, 골프 등으로 넓히고 해외시장 개척에 주력한 결과다. 에코마케팅은 자사 운영 브랜드인 안다르가 올 3분기 매출 725억원, 영업이익 122억원을 기록했다고 17일 밝혔다.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8%,...
폰드그룹, '비비씨어스' 강남·대구점 월매출 1억원 돌파 2024-11-15 13:47:00
여성 고객층에게 공감을 얻고, 제로베이스원의 상큼한 소년미가 비비씨어스 아웃도어 스타일과 어우러져 브랜드의 젊고 활기찬 이미지를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폰드그룹 관계자는 "앞으로도 제로베이스원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며 친환경 패션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해...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3분기 매출 682억원...역대 3분기 최대매출 2024-11-14 22:49:11
보유한 젝시믹스는 전방위적 마케팅과 프로모션 등을 진행하며 아시아지역을 중심으로 입지를 견고히 하고 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올해 4분기에도 실적 성장 바톤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역대급 한파에 대비해 구스등 헤비아우터 강화와 연내 최대 프로모션인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등을 통해 매출 고삐를 죄겠다는...
입소문에 외국인들까지…2000명 오픈런 '진풍경' 펼쳐진 곳 [현장+] 2024-11-13 20:30:02
보투라의 화보 액자도 눈에 띈다. 국내 뉴발란스 마케팅팀은 전시 1년 전부터 글로벌 본사와 협의해 타워 조형물에 들어갈 콘텐츠를 구상해 왔다. 1층 정문 쪽으로 걸음을 옮기면 ‘아카이브 ∞ 공간’이 나온다. 뉴발란스의 콜라보레이션 신발과 출시 예정 스니커즈를 전시 형태로 만나볼 수 있다. △에임레온도르(Aime Le...
브랜즈리퍼블릭, 글로벌 패스트패션 플랫폼 쉬인(SHEIN) 통해 K뷰티 미국시장 공략 나서 2024-11-12 16:16:39
글로벌 패스트패션 플랫폼 미국 쉬인(SHEIN)에 ‘Awesome Korea’ K뷰티 전문샵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한국에서 미국 소비자에게 배송되는 해외직판 형태의 K뷰티 편집샵으로는 국내 기업 처음으로 오픈되는 매장이다. 이를 통해 미국 소비자들에게 직접 K뷰티 제품을 직접 판매하고, 미국 현지 재고 부담없이 국내에서...
무신사, 마뗑킴과 일본 총판 파트너십…"5년 내 15개 매장" 2024-11-12 09:54:31
무신사는 패션 브랜드 마뗑킴(Matin Kim)과 일본 시장 총판 계약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무신사는 파트너십에 따라 오는 2029년까지 약 5년간 마뗑킴 브랜드의 일본 내 마케팅과 홍보, 오프라인 매장 출점과 운영 등 유통·판매에 관한 모든 부분을 맡아서 한다. 마뗑킴은 내년 상반기에는 일본 도쿄...
무신사, 마뗑킴과 일본 총판 파트너십…"5년 내 15개 매장" 2024-11-12 09:13:54
K-패션 브랜드 마뗑킴(Matin Kim)과 일본 시장 총판 계약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무신사는 파트너십에 따라 오는 2029년까지 약 5년간 마뗑킴 브랜드의 일본 내 마케팅과 홍보, 오프라인 매장 출점과 운영 등 유통·판매에 관한 모든 부분을 맡아서 한다. 마뗑킴은 내년 상반기에는 일본 도쿄 핵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