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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판] 김지용 디자이너, 삼성패션디자인펀드 2회 연속 수상 2024-11-21 14:52:43
삼성패션디자인펀드 2회 연속 수상 ▲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삼성패션디자인펀드(SFDF)는 제20회 SFDF 수상자로 '지용킴'의 김지용 디자이너를 선정했다고 21일 밝혔다. 김 디자이너는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SFDF를 받았다. SFDF는 오는 29일까지 강남구 비이커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지용킴의 내년...
뉴욕도 제쳤다…임대료 '1㎡당 3000만원' 어디길래 2024-11-21 11:39:25
지역의 임대료를 추적한다. 유럽 리테일 부문 책임자 로버트 트래버스는 “임대료 상위 지역들은 공간에 대한 수요는 높은데 제한된 공급에서 비롯된다”고 말했다. 그는 “럭셔리 및 대중 브랜드는 소비자 관심을 끌기 위해 경쟁하며, 더 나은 쇼핑 경험과 제품 쇼케이스에 대한 필요성을 느끼면서 가장 좋은 위치에 오프...
다이소 갔더니 '이미 품절'…'1020' 무섭게 사들이는 제품이 2024-11-18 07:45:10
뷰티·패션 부문 수석연구원은 "오랜 소비 활동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꾸준히 구매하는 중장년층과 달리 젊은 소비자들은 다양한 제품을 시도하고 싶어 한다"며 "(젊은 소비자들은) 50㎖ 이상의 향수를 구매하기 전에 10㎖ 이하의 소용량을 먼저 사용해 본 후, 만족스러우면 대용량을 재구매하는 방식으로 자신에게...
"미니 용량, 누가 사?"...잘파세대 '오히려 좋아' 2024-11-18 07:24:29
화장품 제품군에 집중하는 것은 잘파세대를 겨냥한 전략이다. 전문가들은 잘파세대가 가성비 좋은 제품을 선호하되 새로운 제품을 시도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고 분석했다. 홍희정 유로모니터 뷰티·패션 부문 수석연구원은 "오랜 소비 활동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꾸준히 구매하는 중장년층과 달리 젊은...
'가성비 중시 잘파세대 잡아라'…화장품도 '소용량' 인기 2024-11-18 07:11:01
않는다고 분석했다. 홍희정 유로모니터 뷰티·패션 부문 수석연구원은 "오랜 소비 활동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꾸준히 구매하는 중장년층과 달리 젊은 소비자들은 다양한 제품을 시도하고 싶어 한다"고 말했다. 이어 "(젊은 소비자들은) 50㎖ 이상의 향수를 구매하기 전에 10㎖ 이하의 소용량을 먼저 사용해 본 후,...
女만 입는 거 아니었어?…레깅스 잘 나가더니 '이럴 줄은' 2024-11-17 17:49:47
패션업계가 내수 부진에 따른 실적 악화에 시달리는 상황에서 이뤄낸 것이어서 더 주목받는다. 삼성물산 패션부문과 신세계인터내셔날, 한섬,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등 주요 패션기업은 3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이 모두 전년 동기 대비 뒷걸음질했다. 두 브랜드의 고성장 비결로는 ‘카테고리 확대’가 꼽힌다. 레깅스 등...
마리떼·로우클래식·루에브르…29CM 겨울행사 역대급 매출 올렸다 2024-11-15 15:37:50
팬층이 두텁고 할인을 자주 하지 않는 여성 패션 브랜드들의 파격적인 혜택이 호응을 얻으며 실적을 견인했다. 여성 패션 부문의 인기는 ‘앙코르 입점회’에서 두드러졌다. 앙코르 입점회는 29CM에서 높은 판매액을 기록하는 800여개 브랜드가 신상품을 포함한 아이템을 29% 할인가에 선보이는 이굿위크 대표 기획전이다....
LF, 3분기 영업이익 538억원…작년 동기보다 272% 증가 2024-11-14 17:15:52
부문인 코람코의 리츠(부동산투자회사) 매각에 따른 보수가 증가한 데 따른 것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LF 관계자는 본 사업인 패션 부문과 관련해 "국내 소비경기 둔화와 이상고온의 영향으로 패션 매출이 소폭 감소했지만, 사업구조 개선과 경영 효율화로 영업이익이 개선됐다"며 "4분기에는 11월 블랙프라이데이...
잘나가던 '버버리' 어쩌다…명품업계 파다한 소문에 '술렁'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11-14 10:28:08
패션 대기업들의 인수설이 지속적으로 제기되는 이유도 여기에 있다. 버버리는 럭셔리 패션하우스를 운영하는 전 세계 몇 안되는 브랜드다. '명품 대기업'에 속해 있지 않은 럭셔리 브랜드는 에르메스 샤넬 토즈 고야드 등 한 손에 꼽는다. 럭셔리 부문에서 입지가 부족한 패션기업 입장에선 버버리 인수는 진입...
F&F, S&P 글로벌 ESG 평가서 의류·럭셔리부문 상위 3% 들어 2024-11-14 08:58:11
부문에 속한 188개 기업 중 7위이자 국내 패션·의류 기업 중 최고 순위이다. 섬유·의류·럭셔리 상품 부문에는 에르메스, LVMH, 버버리, 몽클레르 등 글로벌 명품 패션기업들이 모두 속해 있다. 이 부문 1∼3위는 각각 몽클레르, 휴고보스, 케어링이 차지했다. 에르메스는 8위, LVMH는 9위에 각각 올랐다. F&F 관계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