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무신사, '무진장 겨울 블랙프라이데이'…최대 80% 할인 2024-11-22 08:28:52
총 24개 브랜드를 소개한다. 무신사가 운영하는 오프라인 공간에서도 무진장 블프 행사가 열린다. 서울 성수동 '무신사 스퀘어 성수 4'에서는 이달 22∼24일, 이달 29일∼내달 1일 두 차례 팝업스토어를 열어 28개 패션 브랜드 상품 1만5천여개를 최대 85% 할인가에 판매한다. 무신사 스탠다드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K-뷰티 핫플' 성수에 떴다…국내 최대 규모 '올리브영' 2024-11-21 17:50:31
미래 지향성을 나타내는 새로움(New)과 다음(Next), 브랜드와 트렌드를 인큐베이팅한다는 의미의 둥지(Nest)을 표현했다. 또 고객 및 협력사 관계(Network)의 등 무한한 확장성과 가능성이라는 뜻을 담았다. 성수 상권은 최신 뷰티·패션·식음료(F&B) 트렌드의 성지로 꼽힌다. 올리브영이 1호 혁신 매장으로 성수를...
"세계 최대 뷰티매장"…CJ올리브영, 성수에 문 연 야심작 2024-11-21 17:37:31
스튜디오’가 있다. K뷰티업계 상생을 위해 입점 브랜드들이 라이브방송을 할 수 있는 ‘커넥트 스튜디오’도 조성했다. 이선정 올리브영 대표는 “지난 25년 동안 올리브영은 끊임없는 혁신과 도전을 통해 국내 중소 브랜드들과 동반 성장해왔다”며 “‘글로벌 K뷰티 플랫폼’으로 향하는 여정도 뷰티, 웰니스, 라이프스타일을...
최병오 섬산련 회장, 중국 글로벌 의류 컨퍼런스 참가 2024-11-21 16:54:47
패션 브랜드 고위관계자들과 미팅을 통해 한·중 FTA 및 RCEP 등을 활용한 공급망 협력 방안과 한국소재의 우수성에 대해 논의했다. 섬산련 관계자는 “중국은 세계 5위의 섬유의류 수입국으로 한국은 이탈리아, 프랑스, 포르투갈과 함께 트렌디한 의류를 중국에 수출하는 선진국”이라며 “향후 K패션, K뷰티를 기반으로...
"300만원 '꿈의 와인'이 공짜"…항공사 '통큰 혜택' 2024-11-21 16:53:24
블랑’을 선택해 보자. 라임과 레몬, 패션프루트, 파인애플 등 푸릇한 아로마가 입안을 상큼하게 만든다. ‘소비뇽 블랑의 수도’라고 불리는 뉴질랜드 말버러의 명성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내년 3월부터는 에어 뉴질랜드 자체 와인 ‘1345 소비뇽 블랑’을 서비스한다. 기내식과 어울리는 와인을 만들기 위해 뉴질랜드의...
'다이소+백화점 1층+편의점+약국' 다 합쳤다…올리브영N 성수의 색다른 조합[르포] 2024-11-21 16:37:08
화장품 브랜드들이 한데 모여 있는 백화점 1층 느낌도 난다. 한 층을 더 올라가면 편의점이 보이고 또 그 옆으로는 약국도 있다. 요즘 ‘힙’하다는 모든 오프라인 유통점들이 한데 모였다. 이곳은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새로 생긴 ‘올리브영N 성수’다. ◆ 가장 크고 가장 많다…올영N 성수...
‘PORSCHE NIGHT PARTY 2024’ 30일 용산 서울드래곤시티 호텔 개최 2024-11-21 16:30:28
있다는건 브랜드가 줄 수 있는 또 다른 즐거움일 것이다” 라며 “정말 행복하고 감격했던 포르쉐와 함께한 순간들을 행사 참가자 모두와 함께 나누고 싶다”고 기획의도를 밝혔다. 행사에는 강희재, 엘러브 황이진, 이난정, 김수연, 이이현, 전채환, 신사용, 정우식(정실짱), WLPO 나솨정, Teodoro Marani,...
로우파트너스, '2024 오늘전통창업 3기 데모데이' 성료 2024-11-21 16:19:02
기업들의 투자유치 가능성을 높이고 브랜드 가치를 알리기 위한 자리였다. 참여 기업들은 기업진단과 멘토링을 통해 보완된 IR 자료와 피칭 역량을 선보이며 평가위원들을 만날 수 있었다. IR 피칭에는 △(주)오르 디자인하우스(패턴 디자인 기반 한복 제작), △(주)칠해원(옻칠 주방용품 제작), △(주)행복한다람쥐단(전통...
뉴욕도 제쳤다…임대료 '1㎡당 3000만원' 어디길래 2024-11-21 11:39:25
및 대중 브랜드는 소비자 관심을 끌기 위해 경쟁하며, 더 나은 쇼핑 경험과 제품 쇼케이스에 대한 필요성을 느끼면서 가장 좋은 위치에 오프라인 매장을 두배로 늘리고 있으며, 그 결과 공실률은 매우 타이트한 상황이며 이는 곧 비싼 임대료로 이어진다”고 분석했다. 지난 4월 구찌 모기업 케링은 13억유로에 블랙스톤의...
오징어게임 퍼레이드·팝업, 서울콘…올 연말 서울은 K-컬쳐 파티장 2024-11-21 11:24:32
축제를 하나의 대형 축제로 모은 브랜드다. 올해 2회째인 윈터페스타의 주제는 '소울 프리즘(SOUL PRISM)’이다. 축제 장소 6곳 각각을 서울 고유의 색과 빛으로 물들이는 것이 핵심이다. 서울의 대표 캐릭터 해치와 소울프렌즈(현무, 청룡, 백호, 주작)의 색상을 일부 차용할 예정이다. 경복궁 월대와 비정형의 건축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