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엄마가 수능 끝나면 바꿔준대요"…고3들 꼽은 선물 1위는 2024-11-15 07:00:04
결과 전자기기 언급량이 패션·브랜드를 압도했다. 수험생들의 주목도가 높은 브랜드는 역시 애플 아이폰이다. 1020세대 사이에선 아이폰을 사용하는 비율이 높다. 한국갤럽이 지난 7월 전국 만 18세 이상 1002명을 대상으로 한 조사를 보면 18~19세를 포함한 20대 응답자의 64%는 아이폰을 사용한다고 답했다. 갤럭시...
백화점업계, 15일부터 마지막 정기세일…"연중 최대규모 할인" 2024-11-13 06:00:08
한파가 예보되면서 구매가 늘 것으로 예상되는 겨울옷과 선물 수요를 겨냥한 고객 선점 경쟁이 과열될 것으로 전망된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15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겨울 인기 상품을 혜택가에 구매할 수 있는 '2024 라스트 세일'을 한다고 13일 밝혔다. 남성과 여성 패션, 아웃도어 등의 600여개 브랜드가...
프리미엄 케이크와 음료…가족·연인과 함께 '달콤한 연말' 2024-11-06 16:12:02
등 선물하기 좋은 제품도 선보였다. 스타벅스도 최근 겨울 프로모션을 시작하며 겨울 분위기를 담은 음료를 내놨다. 스타벅스를 상징하는 겨울 시즌 음료인 토피넛 라테와 지난해 한 차례 판매된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테가 대표적이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논알코올 홀리데이 패션 티 뱅쇼, 남녀노소...
고창 바나나·부여 망고…열대과일 재배지 '북상' 2024-11-03 13:25:49
판매되고 있다. 이마트는 제주산 망고도 과일 선물 세트 등에 포함해 판매했다. 홈플러스는 지난 8월 제주산 패션프루트(백향과)를 선보여 준비한 물량 3천500팩을 모두 소진했다. 롯데마트도 지난 7∼8월 제주산 망고와 패션프루트, 용과를 판매해 고객의 눈길을 끌었다. 롯데마트는 국산 열대과일 생산 면적이 늘어나...
국산 열대과일 재배지 북상…대형마트도 속속 선보여 2024-11-03 06:15:01
됐다"고 말했다. 이마트는 제주산 망고도 과일 선물 세트 등에 포함해 판매했다. 홈플러스는 지난 8월 제주산 패션프루트(백향과)를 선보여 준비한 물량 3천500팩을 모두 소진했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수입산 패션프루트는 냉동인데 제주산 패션프루트는 신선한 생과로 판매해 인기가 좋았다"며 "내년에는 내륙 공급이 ...
꽃모양 브로치만 1억…'헉' 소리 나는 지드래곤 패션 화제 2024-10-31 08:13:44
'패션 아이콘'다운 자태를 선보였다. 이날 패션의 하이라이트였던 브로치는 지드래곤과 제이콥앤코(Jacob & Co.)의 협업으로 탄생한 특별한 제품이다. 꽃잎이 하나 떨어진 데이지꽃을 형상화한 이 브로치는 18k 화이트 골드와 9.31캐럿의 화이트 다이아몬드, 1.94캐럿의 옐로 사파이어, 4.2캐럿의 차보라이트가...
9월 유통업체 매출 6.7% 증가…온라인 매출은 15.7%↑ 2024-10-29 11:00:07
등으로 부진이 지속되는 패션·의류 매출은 16% 감소했다. 오프라인에서는 가전·문화(17.9%) 판매는 증가했지만 작년보다 늦어진 추석, 늦더위 등 영향으로 식품(-3.4%), 패션·잡화(-5.0%) 등의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줄었다. 작년에 9월 29일이었던 추석이 올해는 9월 17일로 앞당겨졌다. 소비자들이 여유 시간을 두고...
[SK하이닉스, 테슬라에 1조 AI칩 공급 추진] -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10-25 08:39:39
- 미국 패션브랜드 코치의 모회사인 태피스트리가 85억 달러(약 11조7000억 원)에 카프리 홀딩스(이하 카프리)를 인수하려던 계획이 무산 - 미국 뉴욕 남부연방법원의 제니퍼 로숀 판사는 24일(현지시간) 태피스트리의 카프리 인수를 막아달라며 연방거래위원회(FTC)가 제기한 소송에서 FTC 측의 손을 들어줌 - FTC는 지난...
롯데百, 7조원 투자해 '타임빌라스' 13개로…신유열도 현장(종합) 2024-10-24 16:48:04
8억∼9억원을 내는 바샤커피도 커피보다는 선물 (카테고리)로 접근한 것으로 차별화된 콘텐츠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패션과 F&B(식음료), 엔터테인먼트, 컬처, 트래블&비즈니스(여행&업무) 등 고객이 바라는 모든 경험이 연결된 쇼핑몰의 미래가 타임빌라스"라며 "모든 유통업체가 동경할 미래형 리테일의 표준이...
롯데백화점, 쇼핑몰에 7조원 투자…"타임빌라스 13개로 늘릴 것" 2024-10-24 10:17:38
8억∼9억원을 내는 바샤커피도 커피보다는 선물 (카테고리)로 접근한 것으로 차별화된 콘텐츠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패션과 F&B(식음료), 엔터테인먼트, 컬처, 트래블&비즈니스(여행&업무) 등 고객이 바라는 모든 경험이 연결된 쇼핑몰의 미래가 타임빌라스"라며 "모든 유통업체가 동경할 미래형 리테일의 표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