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파' 온다고 좋아했는데…백화점 세일에도 '처참한 상황' 2024-11-24 17:33:11
좋지 못하다. 패딩이 주력인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의 판매 부진이 특히 심각하다. 서울 영등포 지역 백화점의 아웃도어·스포츠 담당자는 “11월 하루평균 매출이 현재까지 목표 대비 80% 수준에 머물고 있다”며 “경량패딩, 헤비다운 할 것 없이 패딩류는 처참한 수준의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고 했다. 패션 상품...
[이번주뭘살까] 성큼 다가온 겨울…제철식품·방한용품 할인전 2024-11-23 07:00:01
'블랙위크' 행사를 한다. 패션, 리빙, 스포츠 등 3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포인트 프로모션, 특가 상품전, 점포별 할인 행사 등을 마련했다. ▲ 이마트 = 오는 28일까지 히터, 전기요, 온수매트 등 난방가전을 최대 30% 저렴하게 판매한다. 성인·아동 내의도 2매 이상 구매 시 30% 할인해준다. 탑텐·탑텐키즈는...
현대백화점, 22∼24일 '블랙위크'…300여개 브랜드 참여 2024-11-21 10:36:58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패션·리빙·스포츠 등 3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점포별 대형 할인 행사와 포인트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백화점은 재킷과 맨투맨 등 패션 초특가 아이템을 선정해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한우 1등급 등심로스와 사태, 알티보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등...
신세계, 역대급 한파 온다…겨울옷 최대 50% 마지막 정기 세일 2024-11-20 15:47:56
패션 브랜드를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분더샵 여성에서도 알렉산더 맥퀸, 드리스 반 노튼, 베트멍 등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분더샵 슈는 르네까오빌라, 끌레제리, 아쿠아주라 등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이달 24일까지는 남성·여성·스포츠·아웃도어·영 패션·아동 장르가 참여해 아우터 페어를 펼친다....
글로벌 무대 위한 '인재'의 산실 홍익대·경희대 산학협력단 2024-11-19 16:04:34
자리잡고 있다. 식품과 뷰티, 스포츠, 패션 등 다양한 산업군에서 창의성과 특색을 결합해 경제적 효과를 일궈내고 있는 것이다. 산학 분야에선 홍익대 세종캠퍼스가 대표적 사례다. 지역이 가진 전통적인 아름다움에 홍익대만의 젊음과 신선함을 결합해 국내 창업을 장려하는 문화를 조성해가고 있다. 지역 경제에도...
女만 입는 거 아니었어?…레깅스 잘 나가더니 '이럴 줄은' 2024-11-17 17:49:47
주목받는다. 삼성물산 패션부문과 신세계인터내셔날, 한섬,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등 주요 패션기업은 3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이 모두 전년 동기 대비 뒷걸음질했다. 두 브랜드의 고성장 비결로는 ‘카테고리 확대’가 꼽힌다. 레깅스 등 기존 효자 상품을 넘어 러닝과 수영, 골프, 남성복 등의 카테고리로 제품군을 넓힌...
[이번주뭘살까] 백화점 마지막 정기세일…마트 김장 기획전 2024-11-16 07:00:04
'아우터 슈퍼 세일'을 통해 아웃도어와 스포츠, 키즈, 여성패션 상품군 등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노스페이스와 스노우피크, 코오롱스포츠' 등 인기 아웃도어 브랜드와 프리미엄 아우터 브랜드 듀베티카, 맥카지도 참여한다. 행사 기간 주말에는 영캐주얼과 럭셔리 디자이너, 스포츠, 아웃도어 상품군에 ...
"패딩·코트 지금 못 팔면…" 백화점 일제히 겨울 세일 2024-11-15 17:46:02
첫 주말(15~17일)에는 패션·스포츠 상품 구매 고객에게 롯데백화점 상품권도 지급한다. 신세계백화점 행사에선 500여 개 브랜드가 할인 판매에 나선다. 패딩, 코트, 모피 등 겨울옷 물량을 작년보다 20% 이상 늘렸다. 올겨울 한파가 예상되는 만큼 구스다운 이불 행사도 기획한 게 특징이다. 현대백화점의 ‘더 세일’...
6월결산 형지엘리트, 1분기 영업이익 15억원…105% 증가 2024-11-15 08:40:08
증가했다. 스포츠 상품화 사업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98% 증가했고 학생복 매출은 25% 늘었다. 중국 대표 패션회사인 빠오시니아오그룹의 계열사 보노(BONO)와 손잡고 설립한 합자법인 상해엘리트는 지난 8월 연간 납품 목표치를 조기에 달성했다. 형지엘리트 관계자는 "학생복 사업이 글로벌로 영역을 넓혀가는 와중에...
여성들도 민망해하더니…男도 즐겨 입게 만들자 '역대급 실적' 2024-11-14 16:33:30
전반적인 패션업계 부진 속에서도 요가복 브랜드인 안다르와 젝시믹스는 나란히 창사 이래 최대 실적을 냈다. K애슬레저(스포츠웨어 기반 일상복) 인기 덕분이다. 안다르는 올해 3분기 영업이익이 122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70% 늘었다고 14일 밝혔다. 같은 기간 매출이 725억원으로 48% 증가했다. 영업이익률은 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