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서원대학교 2024년 창업도약패키지 선정기업] 한국-베트남 크로스보더 글로벌 웹툰 콘텐츠를 유통·제작하는 ‘레블코퍼레이션’ 2024-10-18 19:37:20
도전하였습니다. 퓨전타코레스토랑, 동남아 패션 소호몰 플랫폼, 뉴미디어 영상 콘텐츠 제작, 뉴미디어 채널 기획 및 운영 대행 등의 크고 작은 창업에 도전해 보며 다양한 시행착오 속에서 문제 해결력을 키워왔습니다. 26살 때부터 우여곡절 많은 해외 창업에 대한 경험을 쌓는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다른 국가의 강점을...
블랙야크, 발이 편한 등산화 '요크셔'와 바람막이·경량 패딩…등산도 캠핑도 거침없다 2024-09-26 16:10:09
풍겨나는 레드 오렌지 컬러의 바람막이를 코디해 입은 화보 속 손석구 자켓은 블랙야크의 ‘남성 다나스 GTX 자켓’이다. 방수 기능이 좋은 간절기 고어텍스 자켓으로 깔끔하게 떨어지는 핏과 심플한 디자인이 산행, 캠핑, 트레킹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 속 기능성을 살린 바람막이 패션 코디까지 활용도를...
노스페이스, 한겨울까지 입는 '에코 고어텍스 마운틴 재킷'…등산 패션의 완성 2024-09-26 16:08:55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쾌적하다. 어떤 코디와도 매칭하기 좋은 간결하면서 세련된 디자인을 적용해 일상에서도 폭넓게 활용 가능하다. ‘빅 샷 노벨티’는 노스페이스 대표 헤리티지 제품이자 빅 사이즈 백팩의 대명사인 ‘빅 샷’에 가을 산을 감각적으로 표현한 전사 프린트를 더해 유니크한 디자인을 완성했다. 전면 분...
피에이티(PAT), 2024 가을 캠페인 화보&패션 필름 공개 2024-09-12 13:29:18
패션 필름을 공개했다. 이번 시즌 캠페인은 ‘Time to Face Myself - 나를 마주하다’라는 테마로, 정제된 고급스러운 무드 속에서 자연과 교감하는 건축물을 배경으로 몸과 마음의 평안함을 찾는 시간을 담아냈다. 브랜드 모델인 이시영과 고욱은 완벽한 호흡으로 피에이티만의 헤리티지 감성을 풀어냈으며, 피에이티만의...
W컨셉, 변치않는 우아함 '프론트로우'…가을 여성패션 18종 제안 2024-09-11 16:17:24
통해 차분하고 우아함을 강조한 패션을 뜻한다. 지난해를 휩쓴 올드머니룩에 이어 미니멀리즘과 가까운 트렌드로 편안한 핏과 상하의 톤을 맞춘 차분한 컬러감을 강조해 단정하면서도 절제미를 보여준다. 드뮤어 트렌드에서 주목해야 하는 포인트는 ‘세련된 디자인’과 ‘톤온톤 코디’다. 헤링본 디자인, 실크 소재 활용...
친환경 브랜드 ToforTo 지속 가능한 가치 실천을 위한 ‘엄마와 딸’ 캠페인 진행 2024-08-28 21:42:53
컨셔스 패션 브랜드의 인식을 개선하고자 한다. 요즘 소비자들이 친환경적인 가치 소비를 추구하고 있지만 친환경적인 사회적 환경적인 가치만으로는 절대 지갑을 쉽게 열지 않는다. 친환경 브랜드라도 결국 패션 브랜드의 본질은 디자인과 퀄리티다. 전미연 ToforTo 대표는 “고객들에게 친환경적인 별도의 노력을...
모델 호연, 한예슬 '오늘 뭐 입지?' 첫 방송부터 "MC 합격점" 2024-08-28 16:57:36
재킷을 입고 나온 호연과 한예슬은 남다른 패션 감각을 보여주며 등장과 동시에 이목을 끌었다. 특히 호연은 과거 여성복 브랜드 H사의 디자이너로 근무했던 경험을 살려 착장의 텍스처와 소재 등을 자세히 설명해 주는 등 시청자들의 이해를 도우며 MC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생방송 진행과 동시에 시청자들의 댓글을 보며...
울트라 패스트 패션 속에서 지속 가능한 의생활 문화를 외치다 2024-08-25 16:58:01
있지만 연구소 자체가 패션 산업 자체나 옷을 사랑하는 사람들을 부정적으로 보고 있는 게 아니에요. 우리 연구소와 같은 단체에 마음을 함께할 수도 있겠지만 우선 본인이 가진 옷들을 점검하는 습관이 필요합니다. 여러 패션 앱의 AI 코디 기술을 활용해 옷을 구분하거나 주변 사람과 옷을 교환하고 수선해 보는 것도...
"요즘 '이 신발' 유행이라더니"…입소문에 불티나게 팔렸다 2024-08-13 06:59:40
따르면 지난 1월부터 지난달까지 폴더에서 클라이밍 패션 카테고리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7% 늘었다. 이 기간 특히 ‘클세권’(클라이밍장이 모인 역세권)으로 꼽히는 신촌과 홍대, AK수원, 대구 동성로 등 특화 매장에서의 수요가 높았다. 이들 매장은 매출이 20% 증가했다. 이랜드 폴더 관계자는 “일상복으로도 연출하...
"뉴진스처럼 나도 할래요"…1020 푹 빠진 놀이에 엄마 '한숨'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07-20 12:09:50
꾸미는 트렌드가 형성됐다"며 "이번 굿즈도 코디나 기분에 따라 아이템을 교체해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게 기획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이 디자이너와 협업한 꾸미기 관련 굿즈도 인기입니다. 에이블리에 따르면 지난 5월 에이블리 라이프관 '자체 제작 폰케이스' 주문 수는 전년 동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