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쿠팡과 컬리는 왜 '럭셔리 뷰티'를 찍었을까 2024-10-15 07:00:02
분리했다. 우선 럭셔리 뷰티를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해 티켓 종류도 2가지로 나누었다. 에스티로더, 설화수, 랑콤, 시슬리 등이 포함된 프레스티지관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2만원을 더 내야 했다. 달바, 라로슈포제, 러쉬 등 일반 화장품들은 ‘이노베이션관’에 포함시켰다. 콘텐츠도 다르다. 프레스티지관에서...
[토요칼럼] 트로트, 아웃도어, 리니지의 공통점 2024-10-04 18:05:23
K패션이 도약하지 못한 원인도 반짝 트렌드에 영합하는 풍토와 무관치 않다. 모든 패션업체가 아웃도어로 ‘치킨 게임’을 벌이던 시절 섬유업계 원로 기업인들이 이런 얘기를 많이 했다. “쏠림 현상이 너무 심하다. 좀 된다 싶으면 우르르 달려가고, 상황이 조금 바뀌면 침몰하는 배에서 탈출하듯 빠져나간다.” “당장...
[고침] 국제(英총리, '선물 논란' 스위프트 티켓값 등 1천…) 2024-10-03 21:38:52
'선물 논란' 스위프트 티켓값 등 1천…) 英총리, '선물 논란' 스위프트 티켓값 등 1천만원 갚아 (런던=연합뉴스) 김지연 특파원 = 키어 스타머 영국 총리가 선물과 편의를 제공받았다는 논란이 불거지자 6천파운드(약 1천50만원) 이상을 되갚았다고 BBC 방송과 일간 가디언이 2일(현지시간) 보도했다....
英총리, '선물 논란' 스위프트 티켓값 등 1천만원 갚아 2024-10-03 20:36:39
英총리, '선물 논란' 스위프트 티켓값 등 1천만원 갚아 (런던=연합뉴스) 김지연 특파원 = 키어 스타머 영국 총리가 선물과 편의를 제공받았다는 논란이 불거지자 6천만파운드(약 1천50만원) 이상을 되갚았다고 BBC 방송과 일간 가디언이 2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총리실 대변인은 스타머 총리가 선물·편의 제공에...
F&F, '드라마 명가' 빅텐츠 매각…처분차익 40억 2024-10-02 14:10:18
걸그룹 프로젝트 ‘유니버스티켓’에 100억원 규모의 자금을 투입하기도 했다. 하지만 F&F가 빅텐츠를 통해 시너지 효과를 내는 데에는 실패하면서 사모펀드에 매각하기로 결정했다. 드라마 제작사인 빅텐츠와 F&F가 추구하는 패션 브랜드 마케팅과 연관성이 적어 시너지 효과가 없었다는 지적이 나온다. IB업계 관계자는...
'보호비' 뜯어낸 伊 AC밀란·인터밀란 훌리건 19명 체포 2024-10-01 05:15:08
체포했다고 안사(ANSA) 통신이 보도했다. 이들은 티켓을 강매하거나 두 팀의 홈구장인 산시로 스타디움 주변의 음식점과 상점을 상대로 '피조'(pizzo)라고 불리는 보호비를 요구하고 제때 안내면 폭력을 행사한 것으로 나타났다. 주차 공간을 제공하는 대가로 금품을 수수하기도 했다. 수사관들은 용의자 중 ...
'축제 종합세트' 내놓은 부산…글로벌 마케팅 시동 건다 2024-09-18 18:01:26
극대화할 전망이다. ‘한·아세안패션위크’와 ‘아시아창업엑스포’ 등 산업 분야 행사를 ‘뮤직&뮤비’ 입장권이나 ‘뮤직&퍼포먼스’ 입장권에 결합해 비즈니스를 위해 부산을 방문한 해외 전문가가 지역의 다른 행사에도 참여하도록 유도하는 식이다. 부산시는 이번 행사를 통해 10월 한 달간 외국인 관광객 23만6000명...
"무신사가 또 일냈네"…이번엔 2030女 '홀딱' 반했다 [현장+] 2024-09-06 20:22:43
매진되며 관심을 모았다. 티켓값은 1만원대로 티켓 구매자에겐 최대 40만원 상당의 선물이 증정된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마음을 잡아낸 것으로 보인다. 기존 올리브영 뷰티 페스타에 자주 방문했다는 20대 이모 씨는 “이벤트에 참여만 하면 화장품 여러 개를 무료로 쓸어갈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라고 했다. 30대 홍...
핑크로 물든 성수…무신사 뷰티 페스타, 비와도 '성공적'[현장] 2024-09-06 16:40:29
있다. 패션과 뷰티는 브랜드를 통해 자신의 취향을 표현할 수 있고, 서로 영향을 주고받을 수 있는 밀접한 영역인 만큼 패션 경쟁력이 있는 무신사가 뷰티 산업에도 뛰어들었다. 지난 8월부터 무신사가 멀티 스토어 형태로 전면 개편하면서 뷰티 브랜드와 상품을 손쉽게 탐색할 수 있는 형태로 '무신사 뷰티'를...
㈜트랜드메카, 발리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티켓투더문 공식 수입 2024-09-03 13:53:26
서대규)가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탄생한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 ‘티켓투더문(Ticket To The Moon)’의 국내 독점 사업권을 확보하고 본격 론칭을 공식화한다고 밝혔다. ㈜트랜드메카는 온라인 정품 명품 쇼핑몰로 해외 명품 브랜드 약 180여개 브랜드를 수입, 유통하고 있으며, 글로벌 명품 시계 및 쥬얼리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