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24 광운대학교 산학협력단 스타트업 CEO] 럭셔리 리조트 스윔웨어 ‘GCLEF(지클레프)’ 브랜드를 만드는 ‘인터밀란’ 2024-11-22 22:30:48
IT 경력을 활용해 디지털 플랫폼에서 마케팅과 광고를 가장 잘하고 효율적으로 실행하는 회사로 성장하고자 합니다. 4차 산업혁명에 맞춰 소비자 판매 데이터와 AI 기술을 도입하고 사업을 혁신적으로 발전시킬 것입니다. 디자인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기존의 명품 생산방식과 다르지만, 명품 브랜드들과 어깨를...
손석구·류승룡·강풀…'디즈니 스타들' 한 자리에 모였다 2024-11-21 21:22:09
글로벌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서비스가 다양해지면서 플랫폼 마다 유독 찰떡궁합인 스타들이 주목받고 있다. 무려 6개의 넷플릭스 작품에 참여한 배우 박해수, '스위트홈'의 송강, '더글로리' 이도현 등은 '넷플릭스 간판 스타'로 불린다. 디즈니플러스에도 흥행 주역 스타들이 있다. 배우는...
"미국인들 불쌍해"…美 셀럽들 줄줄이 '탈출 러시' [이슈+] 2024-11-21 17:38:17
수는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다. X를 떠난 이들은 유사한 플랫폼인 '블루스카이'로 옮겨가 이를 적극 홍보하고 있다. 블루스카이는 트위터 공동 창업자였던 잭 도시가 설립한 회사다. 지난달 말 약 1300만명이었던 가입자는 이달 들어 700만명이 증가했다. 대선 결과와 무관치 않다는 분석이 나온다. 현재까지 팝 가...
"세계 최대 뷰티매장"…CJ올리브영, 성수에 문 연 야심작 2024-11-21 17:37:31
위해 입점 브랜드들이 라이브방송을 할 수 있는 ‘커넥트 스튜디오’도 조성했다. 이선정 올리브영 대표는 “지난 25년 동안 올리브영은 끊임없는 혁신과 도전을 통해 국내 중소 브랜드들과 동반 성장해왔다”며 “‘글로벌 K뷰티 플랫폼’으로 향하는 여정도 뷰티, 웰니스,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K브랜드들과 함께하겠다”고...
'다이소+백화점 1층+편의점+약국' 다 합쳤다…올리브영N 성수의 색다른 조합[르포] 2024-11-21 16:37:08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확장하며 글로벌 플랫폼으로 도약하는 것이다. 국내 오프라인 매장이 방한 외국인의 쇼핑 필수코스로 자리 잡은 것처럼 해외에서도 존재감을 키워나가는 것이 목표다. 올리브영은 글로벌시장에서 △자체 브랜드의 해외 현지 온·오프라인 채널 입점을 통한 K뷰티 인지도 제고(브랜드 사업)...
W컨셉 '더블유위크' 흥행…"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매출 10배↑" 2024-11-21 10:55:42
= 신세계그룹 계열 패션 플랫폼 W컨셉은 지난 11∼20일 진행한 '더블유위크' 매출이 지난해 11월 '블프'(블랙 프라이데이) 행사 대비 85% 늘었다고 21일 밝혔다. 행사 시작 일주일 만에 블프 전체 행사 실적을 뛰어넘으며 최단 시간 최대 매출을 기록했다. 카테고리별 매출 증가율은 의류 95%, 신발 70%,...
[한남대학교 창업중심대학 스타트업 CEO] 패션 사업자를 위해 공급망 관리 솔루션 ‘위빙’을 운영하는 ‘주피터랩스’ 2024-11-20 22:09:09
패션 공급망과 물류에 대한 높은 이해도와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패션 기반 SCM 솔루션을 개발하였습니다.” 주피터랩스의 핵심 서비스는 크게 IBP솔루션 위빙, 풀필먼트, 국제특송 서비스 세 가지로 나뉜다. 첫째, 위빙(Weaving)은 SCM 기반 IBP(Integrated Business Planing) 솔루션으로 발주,...
'예술, 이곳에 스며들다-울림의 미학'…이윤정 작가 전시회 2024-11-20 22:01:57
연극콜라보와 패션 기업 WALA의 글로벌 패션 플랫폼인 왈라랜드와의 콜라보를 통해 한정판 콜라보 아이템을 선보이며, 최신 트렌드와 개성 넘치는 패션을 경험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이 작가는 "색채가 주는 기억과 감각. 인연의 끈을 그리면서 색의 울림이 보여줄 수 있는 최대한의 환희와 기쁨을 드러내고자 했다"며...
에이블리 "국내판매자 일본 진출 효과…아무드 거래액 5배 증가" 2024-11-20 09:48:09
패션 플랫폼 아무드는 지난해 10월 국내 판매자의 일본 진출을 돕는 '원스톱' 서비스 출시 이후 거래액이 크게 증가했다고 20일 밝혔다. 아무드는 2020년 12월 선보인 일본판 여성 쇼핑 플랫폼이다. 에이블리에 따르면 지난 8∼10월 아무드 거래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5배로 증가했다. 특히 원스톱 서비스...
[이주의 호텔 프로모션] 칠면조 통구이·랍스터… 연말 미식 파티 '풍성' 2024-11-19 15:14:23
픽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션브랜드 YURI/YIM와의 협업으로 기획된 패키지로, 오션 뷰 스위트룸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푸꾸옥의 관광 명소 키스 브릿지, 키스 오브 더 시, 혼 톰 케이블카의 2인 티켓을 제공한다. 일반 객실 고객에게는 키스 오브 더 시 2인 티켓, 공항 편도 셔틀 서비스,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