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니케' 오케스트라 공연, 음악에 담긴 게임의 서사 고민했다" 2025-02-15 06:05:01
비롯해 '니케' 각 버전의 주제곡, 이벤트 곡들이 100분간 펼쳐진다. 콘서트 음악 총괄은 일본에서 여러 게임·애니메이션 음악 작곡·편곡 작업에 참여한 타카키 히로시(高木洋) 감독이 맡았다. 타카키 감독은 "'니케'에는 보컬이나 록, 팝 스타일의 음악이 많은데 이를 밴드와 오케스트라 연주가 합쳐진...
오스카 특수 누릴까…극장가, 아카데미 후보작 줄개봉 [무비인사이드] 2025-02-13 07:15:03
팬들의 많은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롯데시네마는 다음 달 4일까지 아카데미 최종 후보에 오른 7편을 선보이며 수상작 예측 이벤트도 연다. 메가박스도 오는 23일까지 아카데미 최종 후보에 오른 다섯 편을 극장에 건다. 씨네Q 또한 아카데미 후보작 15편, 미개봉작 5편의 프리미어 상영을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20년 장수한 넥슨의 '던전앤파이터', 업데이트로 확장세 이어가 2025-02-12 15:08:49
캐릭터 ‘스노우메이지’를 활용한 오프라인 이벤트를 개최했다. 다양한 체험형 프로그램과 굿즈 판매 등을 통해 기존 팬들에게 게임에 더욱 몰입할 기회를 제공했다는 평가다, 신규 이용자들에게는 새롭게 IP를 접할 수 있는 계기를 제공했다. 지난 8일부터 9일까지 넥슨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서브컬처 창작 축제 ‘일...
40~50대 주부까지…'변우석 브로마이드' 받으러 카페 오픈런 2025-02-12 11:23:52
받는 굿즈를 최소 2만원에 판매할 수 있으니 '배보다 배꼽이 크다'는 말이 나올 정도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브랜드 모델 변우석과 함께하는 이번 행사를 통해 팬들은 물론 이디야커피를 찾아주시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줄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추위 녹인 젊음의 활력…박카스맛 젤리 모델 ‘라이즈’ 팬사인회 성황리 종료 2025-02-11 15:15:13
팬사인회가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11일 밝혔다. SM엔터네인먼트 소속 6인조 다국적 보이밴드 라이즈는 박카스맛 젤리 전속모델로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만 400만 명이 넘는다. 이번 팬사인회는 지난 1월 21일부터 2월 3일까지 동아제약 공식 온라인몰인 디몰(:Dmall)과 네이버스마트스토어에서 박카스맛 젤리 신맛 2박스 구매...
동아제약, '박카스맛 젤리' 전속모델 라이즈와 팬사인회 2025-02-11 14:42:49
박카스맛 젤리 전속모델인 가수 라이즈(RIIZE)와 공개 팬사인회를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팬사인회는 지난 1월 21일부터 2월 3일까지 동아제약 공식 온라인몰인 디몰(:Dmall)과 네이버스마트스토어에서 박카스맛 젤리 신맛 두 박스를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50명과 함께 했다. 특히 구매 시 선착순...
프레젠스월드, 2024 AGF '뱅드림'과 '스텔라이브' 팝업이벤트 성황리 개최 2025-02-10 15:54:37
팬들로 붐비며 행사 기간 내내 활기를 더했다. 이번 2024 AGF 팝업 이벤트는 프레젠스월드와 부시로드 크리에이티브가 협력해 기획과 운영을 진행하며 팬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 행사로 평가받고 있다. 국내외 서브컬쳐 팬층의 기대와 관심을 충족시킨 이번 행사는 프레젠스월드의 콘텐츠 기획력과 운영 역량을 다시...
리탈 코리아, ‘2025 인터배터리’서 고효율 RiLineX 버스바 시스템 공개 2025-02-10 10:03:49
EC 팬필터 장치는 IoT 기술을 통해 원격 제어 및 환경 감시가 가능하며, 파트너사 PLC 모듈과 결합하여 실시간 예지 보전 기능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에너지 소비 절감 및 유지보수 효율성이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리탈 코리아는 코엑스 Hall A 부스 A1120에서 고객 참여형 전시 부스를 운영한다. RiLine 버스바...
'AI로 응원가 만들자'…KT, K-AI 응원가 챌린지 진행 2025-02-10 09:49:02
고객 참여형 캠페인 '팬메이드 K-AI 응원가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KT가 AI 경험 확산을 위해 진행하는 '팬메이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KT가 후원하는 스포츠 종목인 야구(kt wiz), 농구(KT 소닉붐), 축구 국가대표팀의 응원곡을 고객이 직접 AI를 활용해 제작함으로써 참여할...
KT, AI로 응원가 만든다…팬메이드 챌린지 진행 2025-02-10 09:42:02
‘팬메이드 K-AI 응원가 챌린지’는 3월 7일까지 KT닷컴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하며, 이벤트 페이지 내 ‘AI 음악 생성 플랫폼’을 통해 누구나 쉽게 AI 응원곡을 제작하여 응모할 수 있다. 우수 응원곡은 실제 음원으로 제작하여 KT 스포츠 경기의 응원에 적극 활용될 예정이다. 공식 응원가 채택 고객에게는 삼성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