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뷰티 플랫폼 화해, ‘2024 상반기 화해 어워드’ 수상 제품 발표 2024-05-22 14:14:53
크림’, 본어글리의 ‘퍼밍 켈프 캡슐 앰플’ 등 스킨케어 제품들이 대거 늘었다. 상반기 화해 어워드 수상 리스트는 화해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화해는 오는 5월 27일부터 6월 6일까지 화해위크를 통해 수상 제품들을 다양한 혜택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웅 버드뷰 대표는 “화해만의...
오르띠에, '인텐시브 퍼밍 리치 크림' 출시 생방송 성료 2023-11-21 11:02:25
홈쇼핑 생방송에서 ‘인텐시브 퍼밍 리치 크림’의 더블세트를 조기 매진 달성했다고 밝혔다. 오르띠에 측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GS SHOP 홈쇼핑 생방송을 통해 처음 선보였다고 전했다. 슬로우에이징 컨셔스 뷰티 브랜드로 ‘인텐시브 퍼밍 리치 크림’은 나노골드와 단백질 펩타이드가 결합된 앱소로-펩™이 함유된...
씻을까 말까? 고민 고민하지 마~ 2022-03-23 10:42:00
v퍼밍 마스크 항산화 효능의 라벤더, 로즈마리, 페퍼민트가 함유되어 자극으로 예민해진 피부의 릴렉싱을 돕고 모공을 일시적으로 수축해 피부 탄력을 증진시킨다. 알로에에서 얻은 피토올리고 성분이 각질로 건조해진 얼굴에 즉각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꿔준다. 2 메디큐브 레드 클리어 시카 워시오프...
What’s in Editor’s pouch? 2022-02-23 11:10:00
크림 텍스처가 은은한 자극을 더해주는 데 안성맞춤일 것. 에디터 p가 픽한 해피바스 해브어 핸드크림 프리지아 스킨케어 성분의 센텔라 페탈 5가 거칠고 메마른 손에 보습 효과를 부여해 매끄럽게 가꿔주고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아데노신이 함유되어 주름 개선과 미백의 이중 기능성 효과를 제공한다. 마일드한 타입으로...
피부도 꿀잠 자는 나이트케어 2021-12-29 10:22:00
제격이다.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크림으로 마무리하여 튼튼한 보습막을 형성할 것. 그럼에도 건조하다면 천연 오일을 레이어링하여 겹방어 시스템을 구축해주는 것도 방법이다. 또한 체온이 느껴지도록 손으로 잠시 감싸주면 원활한 혈액순환과 함께 릴렉싱 효과를 꾀할 수 있다. 디어 클레어스 미드나잇 블루 카밍 ...
네오젠, 브이 바이옴(V. Biome) 라인 4종 론칭 2021-12-08 16:30:00
새로 선보이는 ‘브이 바이옴 리포좀 크림(수딩/퍼밍)’은 1회 사용으로 10겹 보습을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다. 제품 내 신개념 항균 스패출러 겸용 페이스 마사져인 ‘2 in 1 릴랙싱 글로브 마사져’가 포함돼 손대지 않고 자극 없이 눈과 입가 주름, 얼굴 마사지가 가능하도록 도와준다. 브이 바이옴 수딩크림, 퍼밍크림...
성분부터 패키지까지 완벽한 스킨케어 2021-10-13 17:34:00
v퍼밍 마스크 항산화 효능의 라벤더, 로즈마리, 페퍼민트가 함유되어 자극으로 예민해진 피부의 릴렉싱을 돕고 모공을 일시적으로 수축해 피부 탄력을 증진시킨다. 알로에에서 얻은 피토올리고 성분이 각질로 건조해진 얼굴에 즉각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꿔준다. 성난 여드름 잠재울 크림 금방 사라질...
아프로존, `루비셀 스템바이옴` 출시 기념 인스타그램 페이스 필터 이벤트 진행 2021-07-01 14:01:46
플로라 퍼밍 크림`의 기초 케어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루비셀 스템바이옴 런칭 기념 증강현실(AR) 페이스 필터 인증 이벤트 `영광(young光)의 주인공을 찾습니다`를 7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달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아프로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스템바이옴 피부영광` 필터를 체험하고 해시태그와 함께...
아모레, '코로나 타격' 딛고 실적 반등…영업익 191% 증가 2021-04-28 10:41:52
‘헤라’도 ‘시그니아 루미네소스 래디언스 퍼밍 세럼’을 출시하는 등 럭셔리 스킨케어 부문을 강화했다. 프리미엄 브랜드의 경우 ‘라네즈 래디언-C 크림’ 등 핵심 상품 육성을 통해 온라인 매출이 10% 이상 증가하는 성과를 거뒀다. 주요 자회사들도 채널 효율화 등 수익 구조 개선에 따라 영업이익이 전반적으로 개...
아모레퍼시픽그룹, 실적 반등…1분기 영업익 191% 증가 2021-04-28 09:17:30
보였다. 헤라도 '시그니아 루미네소스 래디언스 퍼밍 세럼' 출시 등으로 럭셔리 스킨케어 카테고리를 강화했다. 프리미엄 브랜드의 경우 '라네즈 래디언-C 크림' 등 핵심 상품을 육성해 온라인 매출이 10% 이상 성장했다. 데일리 뷰티 브랜드인 미쟝센, 라보에이치, 일리윤 등도 프리미엄 헤어, 바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