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네이버vs카카오 'AI쇼핑 진검승부' 예고…상품 검색하면 '내돈내산 후기'까지 2024-11-11 15:29:59
때 만족감을 높여주는 온라인 퍼스널 쇼퍼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네이버는 쇼핑과 UGC 생태계를 연결하는 데 무게를 두면서 차별화를 시도할 것으로 보인다. 이 부문장은 “쇼핑 추천 검색과 숏폼, 리뷰, 블로그, 커뮤니티(카페) 등 수백만명의 창작자가 활동하는 UGC 생태계와 네이버 쇼핑 생태계가 조화를...
'AI 카톡'은 월 요금 내고 사용…신규앱 '카나나' 구독모델로 선보인다 2024-11-07 10:32:11
동시에 선물을 받았을 때 만족감을 높여주는 온라인 퍼스널 쇼퍼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카카오는 이날 3분기 연결 기준 매출 1조9214억원, 영업이익 1305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하면 매출은 4.5% 감소했고 영업익은 5% 증가했다. 김대영 한경닷컴 기자 kdy@hankyung.com
손흥민 입은 옷 뭐길래…"사복 패션 멋짐 폭발" 쏟아진 찬사 2024-10-31 16:22:04
댓글을 적었다. 평소에도 손흥민은 퍼스널쇼퍼를 따로 둘 정도로 패션에 관심이 많다. 대체로 캐주얼하면서 현대적인 도회적 스타일을 자주 입는 손흥민의 패션은 아이템 하나에 집중해서 스타일을 표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2022년엔 직접 ‘NOS7(엔오에스세븐)'이라는 패션 브랜드를 론칭하기도 했다. NOS7은 손흥민의...
신세계백화점, '하우스 오브 신세계' 등 신개념 공간 혁명 선도 2024-10-09 16:12:29
있는 또 하나의 공간을 만든 것이다. VIP 전용 공간인 퍼스널 쇼핑 룸도 문을 열었다. 337㎡(102평) 규모로 국내 백화점 내 VIP 시설로는 최대 규모다. 이곳에서는 패션·하이주얼리 등 분야별로 최대 30년 전문 경력을 갖춘 퍼스널 쇼퍼가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해 1대1 맞춤형 쇼핑을 돕는다. 신세계백화점은 신개념 공간...
신세계강남점에 퍼스널 쇼퍼룸…年 1억원 이상 구매 VIP 전용 2024-08-28 17:35:34
시설인 퍼스널 쇼퍼룸과 고급 편집숍인 분더샵 메자닌을 열었다. 337㎡ 규모의 퍼스널 쇼퍼룸은 연 1억원 넘게 구입한 VIP만 이용할 수 있다. 국내 백화점 VIP 시설로는 최대 규모다. 최대 30년의 전문 경력을 갖춘 개인 쇼핑 도우미가 1 대 1로 쇼핑을 돕는다. 분더샵 메자닌은 777㎡ 크기의 패션·뷰티·라이프스타일...
"1억원 써야 들어갑니다"...VIP 전용룸 가보니 2024-08-28 17:06:01
수 있는 신세계백화점의 전용 공간 '퍼스널 쇼퍼룸'(PSR)이 28일 강남점 하우스 오브 신세계에 문을 열었다. 337㎡(102평) 규모로 국내 백화점 VIP(브이아이피·중요 인사) 시설로는 최대 규모다. 이날 공개된 퍼스널 쇼퍼룸은 호텔 로비 같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풍겼다. 다과를 주문해 먹고 마실 수 있는 대기...
"고객취향 다 맞춰드리죠"…신세계백화점 VIP 쇼핑은 어떻게? 2024-08-28 16:48:14
이상을 구매하는 고객들만 이용할 수 있는 전용 공간인 '퍼스널 쇼퍼룸'(PSR)이 28일 강남점 하우스 오브 신세계에 문을 열었다. 이 공간은 337㎡(102평) 규모로 국내 백화점 내 VIP(브이아이피·중요 인사) 시설로는 최대 규모다. 이날 공개된 퍼스널 쇼퍼룸은 미술작품이 벽에 걸린 입구에서부터 호텔 로비 같은...
"年 1억 이상 써야 들어갈 수 있다"…럭셔리 '끝판왕' 가보니 [현장+] 2024-08-28 16:37:37
1대1 맞춤형 쇼핑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퍼스널 쇼퍼룸(PSR)'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하우스 오브 신세계'에 문을 열었다. 전담 PSR 매니저가 고객의 취향에 딱 맞는 브랜드와 상품을 제안해주는 퍼스널 쇼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VIP 전용 공간이다. 강남점의 퍼스널 쇼퍼룸은 그...
신세계百, 하우스오브신세계 완성…편집숍·퍼스널 쇼퍼룸 개장 2024-08-28 06:00:15
인사) 전용 공간인 퍼스널 쇼퍼룸도 문을 연다. 337㎡(102평) 규모로 국내 백화점 내 VIP 시설로는 최대 규모다. 이곳에서는 패션, 하이주얼리(최고급 장신구) 등 분야별로 최대 30년의 전문 경력을 갖춘 퍼스널 쇼퍼(개인 쇼핑 도우미)가 고객의 수요를 파악해 일대일 맞춤형 쇼핑을 돕는다. 스타일링과 컨설팅은 물론...
부자만 돈 쓴다…美·中·日 소비재 시장 양극화 2024-07-29 17:35:39
퍼스널쇼퍼’에게 소비자들이 지출하는 평균 금액이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와 달리 드러그스토어 체인을 운영하는 마쓰모토기요시는 1년 새 주가가 12% 이상 급락했다. 올 들어서만 11.62% 하락했다. 일본의 대표적인 드러그스토어 업체 코스모스 역시 최근 6개월간 주가가 16.81% 떨어졌다. 슈퍼엔저 장기화로 수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