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트럼프미디어 주가 22% 급락…트럼프 자산 1조8천억원 증발 2024-10-31 10:22:59
트럼프 전 대통령의 대선 캠페인 애플리케이션 제작업체 펀웨어(Phunware)와 보수 성향 동영상 플랫폼 럼블 등을 거론했다. 그러면서 주가 변동성과 부실한 재무 상황 등을 감안할 때 투자자들에게 위험성이 높다고 주의를 당부했다. bs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IPO 직후 '매도폭탄'…VC·PE 유통물량 껑충 2024-08-16 10:20:53
벤처캐피탈(VC)·사모펀드(PEF)가 늘어나는 추세다. 16일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하반기 증시에 상장한 8개 기업의 상장 첫날 유통가능 물량 비율은 평균 36.81%로 나타났다. 상반기 증시 입성을 마친 28개 기업의 평균(28.04%) 대비 8.77%포인트 상승했다. 코스닥 시장에 상장한 유라클(56.77%)과 엑셀세라퓨틱스(47.31%),...
"무기 들겠다" "교수형" "폭동"…유죄평결 성난 트럼프 지지자들 2024-05-31 16:58:07
책을 펴냈던 제이컵 웨어 미국외교협회(CFR) 연구원은 "트럼프 추종자들이 사용하는 폭력적인 언어는 투표소에서는 물론 폭력을 통해 더 극단적인 지지자들이 행동에 나서도록 동원할 수 있는 트럼트 전 대통령의 강력한 능력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의 마러라고 자택이 있는 플로리다주의 마이애미...
트럼프 테마주, 하루새 88% 급등 2024-01-23 18:17:06
총 7300만달러(약 1000억원)의 손실을 냈다. 한편 보수파에게 인기 있는 동영상 공유 플랫폼인 럼블(Rumble) 주가도 이날 36% 급등해 4.89달러를 기록했다. 트럼프의 2020년 재선 도전 때 전화 앱을 만들기 위해 계약을 맺은 소프트웨어 개발업체 펀웨어(Phunware)도 이날 41% 급등한 36센트로 마감했다. 이현일 기자...
"땡큐 트럼프"…이 종목, 일주일 사이 세 배 가까이 올랐다 2024-01-23 14:37:05
DWAC와 합병도 이르지도 못했다. 기업 광고주들은 그동안 트루스소셜을 외면해왔다. 한편 보수층에 인기 있는 동영상 공유 플랫폼인 럼블(Rumble)의 주가도 이날 36% 급등해 4.89달러에 거래됐다. 소프트웨어 개발업체 펀웨어(Phunware)는 41% 급등한 36센트로 상승했다. 이 업체는 트럼프의 2020년 재선 도전 때 전화...
날개 단 트럼프 테마주…하루 88% '폭등' 2024-01-23 10:34:54
소프트웨어 개발업체 펀웨어(Phunware)는 41% 급등한 36센트로 상승했다. 이 업체는 트럼프의 2020년 재선 도전 때 전화 애플리케이션을 만들기 위해 계약을 맺은 바 있다. 이날 급등 이후 DWAC의 시가총액은 18억5천만달러(2조5천억원), 럼블은 13억7천만달러(1조8천억원), 펀웨어는 1억2천만달러(1천600억원)다. SPAC에...
'트럼프 테마주' 하루에 88% 폭등…디샌티스 하차에 날개 달아 2024-01-23 10:20:47
웨어 개발업체 펀웨어(Phunware)는 41% 급등한 36센트로 상승했다. 이 업체는 트럼프의 2020년 재선 도전 때 전화 애플리케이션을 만들기 위해 계약을 맺은 바 있다. 이날 급등 이후 DWAC의 시가총액은 18억5천만달러(2조5천억원), 럼블은 13억7천만달러(1조8천억원), 펀웨어는 1억2천만달러(1천600억원)다. SPAC에 초점을...
"트럼프 덕분에 하루 만에 450% 폭등"…무슨 일 있었길래 2024-01-17 11:38:45
2020년 대선에서 트럼프 선거캠프를 지원했던 소프트웨어 개발 업체 펀웨어(PHUN) 주가는 전날보다 453.49% 폭등한 42센트에 마감했다. 2021년 10월 이후 최대 상승 폭이다. 펀웨어는 트럼프 전 대통령과 직접적인 연관성은 없지만, 앞으로 협력 관계가 이뤄질 수 있다는 기대감이 반영됐다. 주가가 급등하자 차익 실현...
"감성코퍼레이션, 올해 급성장 변곡점" 2024-01-03 11:24:48
올해 중국 패션기업인 비인러펀 패션과 합작해 현지 판매를 시작한다”며 “비인러펀은 중국 골프웨어 1위 기업이며 트레블웨어 ‘카니발 드 베니스’ 브랜드로 유명하다”고 설명했다. 작년은 스노우피크가 대중 브랜드로 안착한 첫 해였다. 모델 교체와 소재 및 디자인 차별화 등의 마케팅 전략이 주효했다. 디지털, 옥외...
MZ세대 끌어안은 '간 때문이야~' 2022-07-29 08:38:28
홈술웨어를 선보이고, 보험회사들이 식음료 회사 및 편의점과 이색 협업 상품을 내놓기도 했다. MZ세대는 색다른 경험을 추구하는 성향이 강하고, 단순히 물건을 구매하는 데 그치지 않고 인증샷을 SNS에 적극적으로 공유하기 때문에 바이럴 마케팅의 큰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점을 감안하면 이런 콜라보는 계속 늘어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