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트럼프 2기 백악관 진짜 문고리 실세…"33살 前극우방송 진행자" 2024-11-26 08:03:21
소개했다. 휴대용 프린터와 충전용 배터리 팩을 들고 트럼프 당선인을 따라다니면서 원하는 대로 각종 정보가 적힌 인쇄물을 출력해 제공했다. 이 때문에 하프는 동료들 사이에서 '인간 프린터'(human printer)로 불렸다. 트럼프 당선인에 대한 하프의 충성은 '숭배'나 '추앙' 수준으로 보인다고...
글로이스트, '스윗 드림스 립 마스크 3종' 미국 코스트코 오프라인 재런칭 2024-09-12 17:00:03
팹핀펀 등 다양한 판매 채널에서 출시 삼 주 만에 품절되는 성과를 거두었다. 코스트코에서 최고 판매 히트 상품으로 자리 잡았으며, 런칭 2년 만에 25만 개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했다. 글로이스트는 2021년 미국 LA에서 출범한 쏘피컴퍼니의 자사 브랜드다. "바쁜 현대인들에게 사용하기 쉬운 다양한 셀프케어 필수품들을...
"애들 주려고 샀다가 엄마가 더 먹어요"…'대반전' 일어났다 2024-08-05 21:00:03
팩이 판매됐는데, 비슷한 시기 첵스초코가 출시한 신제품 ‘첵스초코 문앤스타’가 출시 한 달 동안 누적 15만팩이 팔렸다는 것을 감안하면 폭발적 반응이었다. 켈로그는 성인 대상 한 오프라인 마케팅을 늘려가고 있다. 지난달 17일에는 건강한 식습관과 운동을 통해 균형 잡힌 삶을 추구하는 인플루언서 20여명을 초청해...
엔씨 아성 여전…리니지M 매출 1위 탈환 2024-06-26 20:36:03
현재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은 퍼스트펀사의 '라스트워', HoYoverse사의 '붕괴', 센추리게임즈사의 'WOS 화이트아웃' 등 중국산 게임들이 매출 최상위를 잠식하고 있다. 중국 조이나이스사의 '버섯커키우기', 터키 드림게임즈사의 '로얄매치'를 포함해 구글플레이 매출 상위 10위...
명동 살아나니 화장품 로드숍도 '회생'…신규 출점 잇따라 2023-11-26 08:01:00
라인 제품과 과일 립밤·핸드크림 같은 '펀(fun) 제품'의 인기가 많다고 토니모리는 전했다. 에이블씨엔씨[078520]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지난 9월 말 '명동 메가스토어점'의 인테리어 재단장을 마쳤다. 재단장을 마친 명동 메가스토어점에서는 미샤를 비롯해 어퓨, 초공진, 스틸라, 셀라피, 라포티셀 등...
신재명 밸로프 대표 "경쟁사 없어…가파른 성장 기대" 2022-11-03 14:31:40
통해 글로벌 서비스 플랫폼인 `VFUN(브이펀)`을 구축해 Web3 시장 변화에 맞는 P2E 및 메타버스) 솔루션을 접목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앵커> 그렇군요. 밸로프는 IPO가 아닌 교보9호스팩(기업인수 목적회사) 흡수 합병을 통해 코스닥 시장에 상장했습니다. 스팩 합병 상장을 선택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신재명 /...
국내 1호 게임 리퍼블리싱 기업 밸로프, 10월 스팩합병 상장 2022-09-02 17:14:25
스팩존속방식 합병 절차에 따라 밸로프 보통주 1주당 교보9호스팩 보통주 48.357주를 교부한다. 합병 후 총발행주식 수는 4786만9299주이며, 예상 시가총액은 957억원 수준이다. 합병 기일은 다음 달 12일, 신주 상장 예정일은 내달 31일이다. 이번 상장을 통해 밸로프로 유입되는 자금은 85억원이다. 밸로프는 2025년까지...
'코스닥 입성' 밸로프 "세계 유일 모델…올해 최대실적 전망" 2022-09-02 14:41:19
비용과 V펀 플랫폼 강화 등에 해당 자금을 쓸 계획이다. 밸로프는 교보9호스팩과의 합병을 통해 올 10월 코스닥 시장 상장을 준비하고 있다. 스팩 상장을 결정한 이유에 대해 박 CFO는 "리퍼블리싱 분야가 흔히 알려지지 않은 만큼 빠르게 상장되길 바랐다"며 "타이밍이 잘 맞았다"고 설명했다. 밸로프의 발행주식수는...
화장품 부숴 '달고나' 만들더니…입소문 탄 SNS 뭐길래 [영상] 2022-03-08 07:09:16
옥용팩을 얼음 넣은 유리잔 위에 뿌리고, 헤라 파운데이션을 잔에 가득 넣고 위에 미장센 스타일링 버블폼세럼을 듬뿍 뿌렸다. 그러자 영상 속엔 마실 수 없지만 겉보기엔 먹음직스러운 '흑당 라떼' 한잔이 뚝딱 만들어졌다. 아모레퍼시픽이 자체 유튜브 채널 '뷰티포인트'에서 유통기한이 지난 제품과...
[생글기자 코너] 재미있는 소비 '펀슈머 마케팅'의 전제조건 2021-11-01 09:01:03
있는 펀슈머는 이미 우리 주변에서 흔하게 볼 수 있다. SNS를 통해 유행을 창조하는 시대에서 소비자들은 유행을 만들어내기 위해 흥미롭고 독특한 상품에 주목하게 됐고, 상품을 구매할 때도 재미를 찾게 됐다. 이러한 욕구를 파악한 기업이 독특하고 재미있는 상품을 만들어내기 시작했고 ‘딱붙 캔디’, ‘쇼킹 마요네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