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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카롱’, 3분기 누적 1600개 제품 현지 정식 출시…전년 比 4배 성장 2024-12-11 16:00:05
페리페라 ▲클리오 등도 메이크업 카테고리 베스트 5위 안에 진입하는 성과를 거뒀다. 마카롱은 올 4분기까지 추가로 신규 브랜드 26곳과 계약을 체결해 총 80개 브랜드와 2000여 개의 제품을 인도 소비자들에게 알리고, 내년 2월 인도 구르가온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를 선보이는 등 오프라인 고객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쌩얼로 학교 절대 못 가죠"…화장하는 10대들 '큰손' 됐다 2024-10-24 14:00:04
삐아, 롬앤, 에뛰드, 투쿨포스콜, 클리오, 페리페라, 컬러그램, 릴리바이레드 등이다. 품목 중에서는 메이크업 거래액이 전체 절반 이상을 차지했으며 이어 화장품 소품, 자외선 차단(선케어) 제품 순으로 선호도가 높았다. 유튜브에선 키즈크리에이터 '프리티에스더'(14)가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과 함께...
지그재그 "10대 화장품 거래액 383% 급증…고객 수도 4배로" 2024-10-24 08:51:35
삐아, 롬앤, 에뛰드, 투쿨포스콜, 클리오, 페리페라, 컬러그램, 릴리바이레드 등이었다고 지그재그는 소개했다. 품목 중에서는 메이크업 거래액이 전체 절반 이상을 차지했으며 이어 화장품 소품, 자외선 차단(선케어) 제품 순으로 선호도가 높았다. 지그재그는 10대 고객을 끌어당긴 요인으로 주요 화장품 브랜드와 협...
"4만5000원 주고 산 주식이 4개월 만에…" 개미들 '비명' [종목+] 2024-10-22 13:56:11
색조 브랜드인 클리오·페리페라와 스킨케어 브랜드인 구달·더마토리, 헤어케어 브랜드인 힐링버드 등이다. 문제는 현재 구달(올 상반기 매출 비중 19%)을 제외한 주요 브랜드들의 매출 증가 모멘텀(동력)이 약화됐다는 평가가 나온다는 점이다. 박 연구원은 "현재 구달이 국내외 전사적으로 점유율을 확대하고 있지만,...
'광군제'에서 '아마존 프라임데이'로…바로미터 달라진 뷰티 2024-08-16 06:00:16
일 매출의 30배 이상을 기록했다. 이니스프리, 구달, 티르티르, 조선미녀, 달바, 페리페라, 롬앤 등도 매출 순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오린아·오지우 이베스트주자증권 애널리스트는 “아마존에서 K-뷰티 브랜드가 선전하고 있다”며 “세라비(CeraVe), NYX, 메이블린, 로레알, 솔 데 자네이로(SOL D...
클리오, 상반기 영업이익 181억원…54% 증가 2024-08-08 14:45:54
있다. 상반기 북미 매출은 구달 브랜드의 성장에 더해 클리오, 페리페라 색조 카테고리를 다변화하며 51% 성장했다. 또 중국 매출이 30%, 동남아 매출이 70% 각각 늘었다. 윤성훈 클리오 부사장은 "글로벌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기 위해 글로컬라이제이션(glocalization·세계화와 현지화의 합성어) 전략을 실현하고, K-뷰티...
"돈 벌면 한국 화장품부터 직구"…쇼피코리아, 5년간 22배 성장 2024-06-27 16:36:24
싶다는 심리가 작용하기 때문이다. 토리든, 페리페라 등 중소 화장품 브랜드들이 글로벌 역직구 시장에서 각광받고 있다. 쇼피코리아는 내년 베트남과 태국 시장 매출을 4배 끌어올리고, 뷰티 카테고리 매출을 2배 성장시키겠다는 계획이다. 풀필먼트 확대를 통해 매출 비중을 2배 늘리고, 새로운 뷰티 브랜드를 발굴한다....
K뷰티·K건기식에 꽂힌 쇼피 "내년 한국 상품 4배 더 팔겠다" 2024-06-27 15:49:34
코스알엑스, 토리든, 페리페라 등 국내 브랜드가 동남아와 대만 시장에서 꾸준히 10위권에 들고 있다. 쇼피코리아는 접근성과 시장성을 앞세워 풀필먼트 서비스와 뷰티 브랜드 발굴, 초기 인큐베이팅 강화, 라이브커머스 확대 등에 힘을 쏟고 있다. 최근 해외 풀필먼트 서비스에 공격적으로 투자하기 시작했다. 판매자들이...
아이돌 안유진 모델로 쓰더니…주가 2배 '폭풍 성장' 클리오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5-11 07:00:02
클리오·페리페라·구달·트윙클팝·심플레인·타입넘버 등 주력 브랜드 판매 확대가 기대된다”고 평가했다. 특히 두원과 키와미의 네트워크를 이용할 수 있는 것에 높은 점수를 줬다. 지난 3월 말 기준 클리오·페리페라의 일본 오프라인 입점 점포 수는 1만8000개인 반면에 구달 687개·심플레인 225개·타입넘버...
'클리오' 52주 신고가 경신, 전일 외국인 대량 순매수 2024-05-02 09:09:25
페리페라' 외 '구달', '트윙클팝', '심플레인', '타입넘버' 판매 확대 가속화가 기대. 두원, 키와미의 네트워크를 '클리오', '페리페라' 외 브랜드도 활용할수 있게 되었기 때문."이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 목표주가 '50,000원'을 제시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