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전기차 사업에 뛰어든 日 샤프 2024-09-24 15:51:54
샤프 펜슬은 일본 뿐 아니라 미국 등 글로벌에서 인기를 얻었고 샤프는 연필의 대명사로 인식됐다. 덕분에 하야카와는 모든 제품에 ‘샤프’라는 브랜드를 입혔다. 그러나 1923년 대지진으로 공장이 파괴되자 하야카와는 라디오 제조로 업종을 전환했다. 회사명은 하야카와 금속공장으로 바꾸었지만 제품 브랜드는 샤프를...
홍콩 민주매체 선동죄 처벌에 국제사회 반발…中 "내정 간섭"(종합) 2024-08-30 16:47:03
7월부터 2021년 12월까지 17건의 보도와 논평을 통해 반정부 이념을 조장하고 당국을 불신하게 한 선동 혐의로 유죄를 판결했다. 아울러 입장신문 운영 법인인 '베스트 펜슬 HK'(Best Pencil HK)에도 같은 혐의로 유죄를 선고했다. 1997년 홍콩이 영국에서 중국으로 반환된 후 언론 매체와 관련해 선동 혐의 재...
"언론의 자유 직접공격"…홍콩 민주매체 선동죄에 국제사회 반발 2024-08-30 15:40:16
7월부터 2021년 12월까지 17건의 보도와 논평을 통해 반정부 이념을 조장하고 당국을 불신하게 한 선동 혐의로 유죄를 판결했다. 아울러 입장신문 운영 법인인 '베스트 펜슬 HK'(Best Pencil HK)에도 같은 혐의로 유죄를 선고했다. 1997년 홍콩이 영국에서 중국으로 반환된 후 언론 매체와 관련해 선동 혐의 재...
씨앤씨인터내셔널, 배수아 대표 선임…'오너 2세 경영' 막올랐다 2024-07-22 17:51:35
5년차였던 2013년 눈화장용 펜슬 위주였던 제품라인업에 변화를 시도했다. 품목을 다변화하고 사업영역을 넓혀가고자 립제품의 개발에 뛰어들었다. 립스틱, 립틴트 등이 국내외 여러 브랜드에서 큰 호응을 얻었고 회사의 성장세는 멈출 줄 몰랐다. 2018년 부사장 승진 이후에는 새로운 성장동력 확보를 위해 해외 시장을...
애플 신형 아이패드 프로, 스펙 살펴보니 2024-05-08 05:48:09
나왔다"고 말했다. 애플은 이와 함께 아이패드 프로 신작을 위해 새롭게 제작된 매직 키보드와 영화 제작 등에 쓰이는 아이패드용 편집 시스템 파이널 컷 프로2, 이용자의 센서를 더 잘 감지하는 애플 펜슬 프로도 선보였다. 아이패드 프로와 에어는 이날부터 미국 등 29개 국가에서 주문할 수 있고 오는 15일부터...
애플, 'AI용 최신 M4 탑재' 신형 아이패드 프로 출시(종합) 2024-05-08 02:28:18
컷 프로2, 이용자의 센서를 더 잘 감지하는 애플 펜슬 프로도 선보였다. 아이패드 프로와 에어는 이날부터 미국 등 29개 국가에서 주문할 수 있고 오는 15일부터 매장에 전시된다. 우리나라 출시 일정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taejong75@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맥북보다 똑똑한 아이패드"…애플, 괴물칩 M4로 'AI 승부수' [종합] 2024-05-08 01:42:14
애플은 이와 함께 새로운 제스처 등을 탑재한 '애플 펜슬 프로'와 더 얇고 가벼운 무게의 보조 키보드 '매직 키보드'도 내놨다. 애플은 그동안 아이패드 기준 역대 최장 기간인 약 18개월간 신규 제품을 출시하지 않은 상태였다. 가장 긴 신제품 공백기를 거친 끝에 M4와 OLED 탑재라는 승부수를 던진 것....
2년 뒤 兆단위 시장 열린다…불붙은 디지털교과서 선점 경쟁 [긱스] 2023-08-30 17:54:51
더 커질 전망이다. 태블릿이나 펜슬 같은 주변기기부터 실시간 상호 작용이 가능한 커뮤니케이션 도구 등 디지털교과서 생태계에 들어가는 기술의 수요가 늘어날 수밖에 없어서다. ‘에듀테크를 위한 에듀테크’가 주목받는다는 의미다. 대표적으로 스타트업 페이지콜은 ‘온라인 화이트보드’를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나도 BB크림 발라야지"…이젠 남자들도 '메이크업' 한다 2023-05-13 07:49:42
색조 제품 이용 경험률은 20%로 나타났다. 화장이 남성 트렌드로 자리잡자 업계에서도 전용 제품 라인업을 잇단 출시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이 그 시작이었다. 아모레는 2019년 사내 벤처 육성 프로그램을 통해 발굴한 남성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비레디'를 출시했다. 화장품 대기업이 남성 전문 색조 브랜드를...
마스크 벗고 화장하는 남자들…"아이라인 그려요" 2023-05-13 07:38:43
섀도, 아이브로우 펜슬 등 메이크업에 필요한 기본적인 라인을 다 갖추고 있고, 올해는 향수와 헤어라인으로 포트폴리오를 확장했다. LG생활건강도 지난해 2월 더페이스샵을 통해 남성라인 '스피프코드'(SPIFFCODES)를 내놓고 피부관리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과 결점을 보정해주는 비비크림, 립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