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몸에 붙는 운동복 입을 때 민망했는데…" 2030 女 푹 빠졌다 2022-10-22 09:30:11
편애브라' 역시 인기가 높다. 애니바디는 올해 들어서만 매출이 55억원을 기록하고 있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애니바디 매출의 90% 이상이 편애브라에서 발생한다. 출시 3개월 만에 판매량 6만장을 달성한 데 이어 꾸준히 인기를 끌어 누적 판매량이 45만장을 넘어섰다"고 귀띔했다. 홈쇼핑 채널에서도 보다 편안한...
뚱뚱해도 키 작아도 괜찮아…"내 몸 있는 그대로 사랑하자" 2022-03-24 16:59:48
심리스 브라인 ‘편애브라’도 인기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애니바디 전체 매출 대비 편애브라 매출 비중은 이달에만 30% 수준”이라고 말했다. ‘좋은 몸’ 위해 친환경 농산물 먹고, 비건 화장품 쓰고건강하고 좋은 몸에 대한 관심은 몸에 바르는 화장품으로도 이어진다. ‘기존 화장품보다 건강하다’는 인식에서...
"한번 입으면 다른 속옷 못 입어"…하루 만에 1억어치 팔렸다 2021-11-30 22:00:33
측 설명이다. 특히 와이어를 없앤 패치형 브라와 브라렛, 이른바 와이존(서혜부)을 압박하지 않는 여성용 사각팬티·트렁크가 전체 상품군 매출 성장을 견인했다. 일례로 가슴에 부착하는 실리콘 패치형 브라가 주력 제품인 브랜드 '리무브'의 매출은 지난 3월 CJ올리브영 입점 후 매월 매출이 전월보다 50% 이상...
"심 뺐다"…7달 만에 40만장 불티나게 팔린 이 속옷 2021-10-19 23:00:02
'애니바디'가 올해 3월 출시한 심리스 브라 상품 '편애브라'의 누적 판매량이 7개월 만에 40만장을 돌파했다. 편애브라는 고객 반응을 바탕으로 기획한 제품이다. 기능과 착용감에 중점을 두고 런닝형·레이스형·후크형·스트랩형 등 총 4가지 유형으로 구성했다. 3월 출시 후 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블랙핑크 제니' 속옷 차림 사진, 뉴욕에 걸렸다…품절 대란 2021-09-17 13:32:21
브라렛 매출은 전년 동기보다 183% 증가했고, 와이(Y)존을 압박하지 않는 여성용 사각팬티 매출은 293% 늘었다. 이 브랜드의 여성용 사각팬티 매출은 올 상반기 처음으로 삼각팬티 판매량을 넘어서기도 했다. 이랜드그룹 브랜드에서도 와이어 없는 브래지어 상품의 흥행이 두드러졌다. 이랜드리테일이 운영하는 브랜드...
'블랙핑크' 제니도 반했다…"섹시 대신 편한 게 최고" 2021-09-14 20:56:12
브랜드 자주(JAJU)에서 올해 7~8월 브라렛 매출은 전년 동기보다 183% 뛰었다. 서혜부를 압박하지 않는 여성용 사각팬티 매출은 293% 폭증했다. 이 브랜드의 여성용 사각팬티 매출은 올 상반기 처음으로 삼각팬티 판매량을 넘어섰다. 이랜드그룹 브랜드에서도 와이어 없는 브래지어 상품의 흥행이 두드러졌다....
"더위에 런닝셔츠 안 입어도 된다"…요즘 뜨는 男 최애 아이템 2021-08-24 08:04:41
1월부터 7월까지 상반기 와이어나 패드가 없는 '브라렛'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02% 급증, 지난해의 세 배 수준으로 늘어났다. 서혜부를 압박하지 않는 여성용 사각팬티 매출도 354% 폭증했다. 같은 브랜드의 올 상반기 여성용 사각팬티 매출은 올해 처음으로 삼각팬티 판매량을 넘어섰다. 이랜드그룹 브랜드에...
"그저 편한 게 최고"…NO와이어 브래지어·女사각팬티 '불티' 2021-07-19 05:00:13
없는 '브라렛'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82% 급증했다. 서혜부를 압박하지 않는 여성용 사각팬티 매출도 128% 뛰었다. 여성용 사각팬티 매출은 올해 처음으로 삼각팬티 판매량을 넘어섰다. 이랜드그룹 브랜드에서도 와이어 없는 브래지어 상품의 흥행이 두드러졌다. 이랜드리테일이 운영하는 브랜드 애니바디의...
이랜드 애니바디 `편애브라`, 3개월 만에 6만장 판매 2021-06-28 14:41:06
`편애브라`가 3개월 누적 판매량 6만장을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3월 출시 이후 3개월 만에 이룬 성과로, 누적 매출 기준으로는 10억원을 넘겼다. 이달 들어서는 애니바디 전체 온라인 매출의 30% 이상을 차지하는 등 브랜드 성장을 이끄는 핵심 상품으로 자리매김했다. 편애브라는 기능과 착용감에 중점을 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