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왓챠피디아, MAU 400만 돌파…"콘텐츠 종합 플랫폼 역할 톡톡" 2025-02-06 10:17:20
핫랭킹, 지뜨코(지금 뜨는 코멘트) 등 새로운 기능을 추가했다. 양질의 코멘트 등 감상을 자유롭게 나눌 수 있는 커뮤니티 기능을 중심으로 지속적인 앱 내 마케팅 활동 강화를 통해 이용자와의 소통을 활발히 하고, 검색 기능 등 사용성을 개선한 점이 활성 사용자 수 확대를 견인한 것으로 보인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화해, 작년 누적 등록 브랜드 1만8260개, 파트너 브랜드 20% 증가 2025-01-21 17:14:34
평점 데이터를 기반으로 진행되는 ‘화해 어워드’는 제품의 사용감을 중요시 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지난해 ‘효능⋅효과 어워드’를 신설하고 랭킹⋅어워드 부문 356개를 추가해 연간 706개 부문을 선정, 그중 645개 제품을 시상하며 다양한 K뷰티 브랜드들의 인지도 향상을 도왔다....
'장수탕 선녀님'·'달 샤베트'…할리퀸크리에이션즈 표 가족 뮤지컬 '풍성' 2024-12-19 17:17:48
7월 개막한 이후 지난 4년간 관객 평점 10.0, 연간 판매 랭킹 1위(공연예술통합전산망 KOPIS 기준), 총 20여만 명의 관객을 돌파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또 제8회 한국 뮤지컬 어워즈 특별 부문 '아동가족뮤지컬상'을 최초로 수상하며 가족 뮤지컬을 대표하는 흥행작으로 인정받기도 했다. 아동문학계의...
"화장품 리뷰 820만개 확보…K뷰티 이끌 브랜드 찾을 것" [긱스] 2024-10-08 17:25:18
것”이라고 말했다. 화해가 사용자 리뷰와 평점을 기반으로 선정하는 뷰티 어워드·랭킹은 1030세대 소비자가 화장품 구매 시 가장 많이 참고하는 기준이다. “지금까지는 해외에서 공격적인 마케팅을 한 브랜드가 인기를 얻었다면, 앞으로는 더 객관적인 지표를 찾는 소비자가 늘어날 것”이라고도 했다. 버드뷰는 이달 말...
LoL 공식 파워 랭킹 나왔다…세계 1위는 한국의 '이 팀' 2024-09-20 13:20:01
랭킹이 Elo와 유사한 모델을 기반으로 구축됐다고 설명했다. Elo는 엘로 평점 시스템을 말한다. 미국의 물리학자인 아르파드 엘로가 체스 경기 등에서 실력 평가를 위해 고안해낸 방식이다. 현재 축구 등 다른 스포츠에도 적용되는 기법이다. 이에 기반해 LoL 글로벌 파워랭킹에는 개별 팀의 성과뿐만 아니라 출신 지역의...
"쿠팡이 그렇게 잘못했나요?"…'과징금 1628억' 이유 있었다 [정영효의 산업경제 딱10분] 2024-09-05 07:05:01
평점을 주게 해서 평점을 조작했다는 건데요. 쿠팡은 온라인 유통업계의 관행이라고 주장합니다. "온라인 플랫폼, 쇼핑 플랫폼 중에서 자기 임직원을 이용해서 자기 상품의 구매 후기를 달게 하고, 높은 평점을 부여한 사례는 단 한 건도 없고요. 현재도 그러한 사업자는 없는 것으로 확인했습니다." ▶쿠팡은 “상품 추천...
버드뷰, 서울경제진흥원-누리하우스와 K뷰티 글로벌 진출 모색 2024-08-14 12:41:24
최대 뷰티 플랫폼으로, 사용자가 직접 작성한 리뷰와 평점을 바탕으로 매년 상⋅하반기 종합 뷰티 시상식 ‘화해 어워드’를 개최해 수상 브랜드의 우수한 제품력을 소비자에게 알리는 등 뷰티 브랜드의 성장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서울경제진흥원은 서울시 중소기업과 1인 미디어 창작자를 지원하고 있으며...
뷰티 플랫폼 화해, 화장품 구매 시 가장 많이 찾는 ‘어워드·랭킹’ 1위 선정 2024-05-09 17:39:26
시 참고하는 어워드·랭킹 카테고리는 스킨케어(87%, 복수응답)가 압도적으로 많았고 △클렌징(61%) △마스크·팩(41.3%) △베이스 메이크업 (33.8%) △바디케어 (33.2%) 순으로 집계되는 등 스킨케어 영역에서 화해의 영향력을 확인했다. 한편 화해는 2015년부터 소비자 주도형 어워드인 ‘화해 뷰티...
'선재 업고 튀어' 오늘(22일) 25분 먼저 본다…변우석·김혜윤 데이트 공개 2024-04-22 16:21:17
만에 해외 133국 1위를 차지했고, 일본 유넥스트(U-NEXT) 전체 드라마 랭킹 1위 등극과 동시에 해당 OTT에서 선보인 한류드라마 중 가장 높은 평점 4.5를 기록했다. 대만 아이치이(iQIYI)에서는 예능을 포함한 전체 TV쇼 랭킹 3위와 함께 평점 10을 달성하며 '2024년 최고의 로맨스'로 우뚝 섰다. (4월 19일 기준)...
화해쇼핑 출범 6주년, 누적 거래액 1600억원 돌파…ONLY화해로 400억원 달성 2024-04-12 18:23:10
판매하는 단독 기획상품으로, 리뷰, 평점 데이터, 내부 화장품 전문가 그룹의 평가를 거쳐 선정되며 다른 상품에 비해 구매전환율이 3배 이상 높은 것이 특징이다. 화해쇼핑의 높은 성과는 △타 커머스 대비 차별화된 상품 구성 △제품력이 좋은 신생 브랜드 홍보에 도움이 되는 제품 성분, 리뷰, 랭킹 등의 풍부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