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이노텍, ‘중희토류 제로’ 고성능 친환경 마그넷 선봬 2024-11-05 18:21:18
나우의 지속가능한 제품 생산 기술과 디자인을 접목해 제작한 패브릭으로 새로운 친환경 베딩 제품을 완성했다. 야크마을은 해당 침구를 세팅한 에코룸을 상시 운영할 계획이며, 체크인 시 고객에게 프로젝트를 설명한 후 제주의 자원 선순환과 제로 웨이스트 가치 실천을 위한 동참을 적극 알릴 예정이다. 차승수 제클린...
주요 ESG 콘퍼런스 및 포럼 2024-11-05 10:00:34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2024 서울 기후테크 컨퍼런스’가 서울특별시 주최로 개최된다. 디지털과 기후 기술을 주제로 진행되는 콘퍼런스 첫날에는 정수종 서울대 교수, 나석권 사회적가치연구원 대표 등이 강연한다. 이튿날에는 국내 유망 기업의 발표와 창업경연 대회 결선 심사와 시상식이 개최된다. 11월 27일 2024...
뉴진스모델로 인도네시아 회사가 '한국라면' 출시한 까닭은 2024-11-03 06:31:00
있다. 포장은 '까르보 불닭볶음면'과 같은 분홍색이고 왼쪽에 귀여운 캐릭터를 넣은 것이 불닭볶음면과 비슷하다. 한자로 '한국풍'이라고도 표시했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법률 검토를 했지만, 법적 대응은 어렵다고 판단했다"면서 "불닭이 워낙 유명해져서 외국에서 이런 식으로 비슷하게 팔리는 제품이...
"큰 별로 새롭게"…'칠성사이다' 24년 만에 새단장 2024-10-31 09:21:25
올해로 74주년을 맞는 '칠성사이다'의 포장 디자인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이번칠성사이다가 1950년 7개의 별을 강조한 디자인으로 첫 선을 보인 이후 24년 만이다. 기존 칠성사이다 맛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고유 심볼인 별을 크게 키워 제품 중앙에 배치한 것이 특징이다. 칠성사이다가 더 커진 별...
"다시 돌아온 11월 대목"…'이색 마케팅' 시동 2024-10-31 09:18:19
해티 스튜어트의 작품으로 디자인한 파우치, 에코백 등을 빼빼로와 함께 구성했다. 편의점뿐만 아니라 전자상거래(이커머스) 플랫폼, 대형마트 등에서도 빼빼로데이와 수능 선물 상품을 만날 수 있다. 쿠팡은 다음 달 14일까지 다양한 먹거리와 선물 상품을 최대 반값 할인 혜택으로 선보인다. '11.11 데이'...
"11월이 돌아왔다"…빼빼로데이·수능 선물 기획전 '풍성' 2024-10-31 09:10:19
작가 해티 스튜어트의 작품으로 디자인한 파우치, 에코백 등을 빼빼로와 함께 구성했다. 편의점뿐만 아니라 전자상거래(이커머스) 플랫폼, 대형마트 등에서도 빼빼로데이와 수능 선물 상품을 만날 수 있다. 쿠팡은 다음 달 14일까지 다양한 먹거리와 선물 상품을 최대 반값 할인 혜택으로 선보인다. '11.11 데이'...
'칠성사이다' 디자인 24년 만에 변경…"큰 별로 새롭게" 2024-10-31 09:04:21
'칠성사이다' 디자인 24년 만에 변경…"큰 별로 새롭게" (서울=연합뉴스) 김윤구 기자 = 롯데칠성음료[005300]가 대표 탄산음료 '칠성사이다'의 포장 디자인을 24년 만에 새롭게 바꿨다고 31일 밝혔다. 칠성사이다는 1950년 7개의 별을 강조한 디자인으로 첫선을 보인 이후 지금까지 여러 차례 디자인을...
경북 경성팜스, 2025년 임산물 글로벌 특화시설 공모 선정 2024-10-24 14:08:14
공모사업 선정으로 표고버섯 선별시설장, 수출가공 장비, 포장기계 설비 등 HACCP 시설을 확충으로 건표고 슬라이스, 분말, 스낵, 스프레드 오일 등 고품질 표고버섯 가공품 수출 확대로 수출액 50만달러 등 연 매출액 300억 원 달성을 목표하고 있다. 또 수출 확대를 통해 새로운 일자리 20여 개를 창출하는 등 지역 임가...
롯데칠성음료, 국내 최초로 질소 충전 기술 적용…'초경량 아이시스' 생수 돋보이네 2024-10-23 16:00:16
등 디자인 개발에 힘쓰고 있다. 국내 최초로 질소가스 충전을 통한 신기술이 반영된 생수 ‘초경량 아이시스’의 도입으로 플라스틱 감축 활동을 강화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재생 원료 비중을 2030년 30%까지 확대할 계획이다. ‘아이시스 ECO’ 외부 포장에 적용된 재생 원료 20%를 섞은 폴리 에틸렌(PE·Poly Ethylene)...
‘황제의 샴페인’ 크리스탈로 해방감 만끽을…[김동식의 와인 랩소디] 2024-10-21 13:59:06
루이 로드레는 고심 끝에 햇빛 차단용 오랜지색 필름 포장과 최고 5.5기압에도 견딜 수 있는 두꺼운 병 제작을 통해 황실 납품 계약을 성사시켰다. 그렇게 탄생한 명품이 바로 ‘황제의 와인, 크리스탈 샴페인’이다. 병 디자인은 200여 년이 흐른 지금도 변함없다. 루이 로드레 7대손 오너인 프레데릭 루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