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미글로벌디앤아이, 강남 생활권 시니어 레지던스…환경도 뛰어나 2024-06-27 16:10:28
없는 포켓도어, 안전바 등도 곳곳에 있다. 부상 위험을 방지하기 위해 현관 단차를 대폭 줄인다. 2베이(방 하나와 거실 전면 향 구조) 설계로 개방감에도 신경을 썼다. 전용면적 33㎡는 거실과 침실이 분리된 형태다. 47㎡는 침실과 거실 외에 서재와 발코니까지 제공돼 2인 생활에 부족함이 없다. 가구마다 창고도 제공돼...
HDC현대산업개발, '서산 센트럴 아이파크' 410가구 분양 2023-12-01 16:11:30
등 서산을 대표하는 4개의 중심상권으로의 접근이 수월한 입지다. 단지 주변 300m 내에 8개 버스정류장이 인접하고, 서해로와 중앙로를 교차하는 석림사거리도 가깝다. 단지 주변 500m 내에는 석림초등학교, 700m 내 에는 서림초등학교가 각각 위치했다. 또한 석림중, 서산중, 서산여중 등 서산시내 5개 중학교 중 3곳이...
"2,700원 '혜자한끼' 통했다"...출시 2주 만에 20만개 판매 2023-11-07 13:50:57
15.6%를 차지했다. 구매 시간대의 경우, 오피스 상권은 오전 출근시간대, 학원 상권의 경우 하굣길 시간대에 구매 비율이 가장 높았다. GS25는 고물가가 지속되고 있는 만큼, 합리적인 가격과 콤팩트한 사이즈의 '포켓프레시푸드'의 인기가 지속될 것으로 보고 있다. 백수련 GS리테일 데일리푸드팀 연구원은...
"한끼 2000원대 해결" 인기 폭발…2주 만에 20만개 팔렸다 2023-11-07 10:36:19
포켓프레시푸드' 콘셉트 상품이 인기를 끈 결과로 풀이된다. 신제품은 비엔나김밥, 햄김치볶음밥, 계란볶음밥, 메추리알조림 등 집밥 메뉴를 콤팩트한 용기에 담았다. GS25는 "고물가 속에 제대로 된 식사를 하겠다는 소비 심리를 반영해 해당 상품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실제 해당 상품은 회사원과 학생에게 인기를...
GS25 '알찬한끼세트' 출시 2주 만에 20만개 판매 2023-11-07 09:03:03
다양한 구성, 휴대성 등의 장점을 갖춘 '포켓프레스푸드' 콘셉트로 만들어졌다. 비엔나김밥, 햄김치볶음밥, 계란볶음밥, 메추리알조림 등 인기 있는 집밥 메뉴를 콤팩트한 용기에 담았다. GS25는 고물가 속에 간편한 한 끼라도 제대로 된 식사를 하겠다는 소비 심리를 반영해 상품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실제...
서촌 세종마을·종로 꽃시장…'보행·차도 공존도로' 만든다 2023-10-05 19:04:00
5개월이다. 종로와 중구 일대 다섯 개 상권에 5700㎡ 규모의 보차공존도로를 조성하고, 포켓쉼터(데크 의자 등) 5개와 포토존 2개 등을 설치할 계획이다. 가로등 20개도 교체한다. 시는 150억원가량의 공사비가 들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도시를 차량이 아니라 사람 중심으로 바꾸는 게 이번 보행환경개선사업의 핵심이다....
[단독] 150억 들여 서울 주요 관광지에 '보차공존도로' 조성 2023-10-05 18:18:21
5개월이다. 종로와 중구 일대 다섯 개 상권에 5700㎡ 규모의 보차공존도로를 조성하고, 포켓쉼터(데크 의자 등) 5개와 포토존 2개 등을 설치할 계획이다. 가로등 20개도 교체한다. 시는 150억원가량의 공사비가 들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도시를 차량이 아니라 사람 중심으로 바꾸는 게 이번 보행환경개선사업의 핵심이다....
명동 거리에 200m 그림…"재미·웃음 주는 작품 하고 싶다" 2023-05-04 18:27:41
작품이 사람들의 발길을 끌면서 인근 상권도 특수를 누리고 있다”며 “예술을 통해 상권을 살리게 된 것”이라고 했다. 명동 곳곳에 있는 미응이와 바닥화는 오는 7일까지 볼 수 있다. 명동 페스티벌이 끝나면 철거된다. “바닥화는 곧 사라지지만 제 작품이 앞으로도 사람들의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어주는 역할을 했으면...
"가맹점주가 직접 마케팅"…CU, '스토어플러스' 플랫폼 출시 2023-02-21 08:33:03
편의점 CU는 멤버십 앱 포켓CU에 가맹점주가 주도하는 온라인 통합 마케팅 플랫폼 '스토어플러스'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스토어플러스는 가맹점주가 점포 특성에 맞게 마케팅을 기획하고 맞춤형 행사를 할 수 있는 '마케팅 툴'이다. 입지, 상권, 고객 등 점포별 상황에 맞춰 가맹점주가 개별적으로...
문구점 사라진 자리 대신한 편의점…'키덜트'도 찾는다 2023-01-23 09:36:01
이상 증가했다. 토이캔디는 포켓몬스터나 산리오처럼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로 만든 덕분에 인기가 급등하면서 지난해 7월에는 편의점 대표 상품인 새우깡을 제치고 과자 카테고리 판매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상권별로는 대학 내부(30배), 초·중·고 내부(20배), 역세학원상권(15배) 등 학생들이 많이 찾는 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