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양식품, '불닭 포테이토칩' 日서 한달만에 30만봉 팔렸다 2024-07-31 09:40:43
삼양식품은 지난 6월 일본에서 출시한 '불닭 포테이토칩' 3종이 출시 한 달만에 누적 판매량 30만 봉을 돌파했다고 31일 밝혔다. 일본 식품 슈퍼마켓 데이터를 분석하는 KSP-POS에 따르면 '불닭 포테이토칩 오리지널 맛'은 출시 한 달(6월 17일~7월 14일)만에 일본 전역에서 판매하는 한국 스낵 37종 제품...
日관광 필수코스도 '싹쓸이'…3050아재들 열광한 '한국 간식' [현장+] 2024-07-22 21:00:01
칩 라인 추가 발주와 함께 판매 채널도 확대할 계획. 삼양식품 관계자는 “일본 한정판으로 출시했던 야끼소바 불닭볶음면이 해외 현지 및 국내 관광객에게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입소문 타면서 국내로 역수입됐던 것처럼 불닭 포테이토칩도 일본을 방문하는 전 세계 불닭 팬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편의점·마트 가격 인상…PB 제품도 오른다 2024-06-25 12:27:33
CJ제일제당 비비고칩(김부각 40g) 오리지널·스위트콘·포테이토 등 3종 가격이 3천900원에서 4천900원으로 1천원(25.6%)씩 오른다. CJ제일제당 백설올리브유(500㎖)는 1만2천400원에서 1만6천600원으로 4천200원(34%) 인상된다. 백설고소함가득참기름(330㎖)은 1만1천900원에서 1만3천700원으로 1천800원(15.1%), 비비고...
편의점서 다음달 삼각김밥부터 안주류까지 'PB상품도 오른다' 2024-06-25 11:53:08
CJ제일제당 비비고칩(김부각 40g) 오리지널·스위트콘·포테이토 등 3종 가격은 3천900원에서 4천900원으로 1천원(25.6%)씩 오른다. CJ제일제당 백설올리브유(500㎖)는 1만2천400원에서 1만6천600원으로 4천200원(34%) 인상된다. 백설고소함가득참기름(330㎖)은 1만1천900원에서 1만3천700원으로 1천800원(15.1%), 비비고...
삼양식품, 日서 '불닭맛' 포테이토칩 3종 출시 2024-06-21 17:17:43
삼양식품은 일본 스낵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불닭 포테이토칩 3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불닭 포테이토칩은 현재 100여 개국에서 누적 판매량 57억 개(2023년 말 기준)를 넘어선 불닭 브랜드 신제품 라인이다. 특제 시즈닝을 사용해 불닭볶음면만의 매운 맛을 포테이토칩에 담은 점이 특징이다. 여기에 두께...
"불닭 빠진 일본인 모여라"…삼양식품, 불닭 감자칩 출시 2024-06-21 11:00:23
위해 불닭 포테이토(감자)칩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신제품은 오리지널맛, 4가지 치즈맛, 하바네로&라임맛 등 3종으로 구성됐다. 3종 모두 중량은 55g이며 희망 소비자 가격은 198엔(1700원대)이다. 불닭 포테이토칩은 지난해 말 기준 100여개 국가에서 누적 판매량 57억개를 넘어선 불닭 브랜드 신제품 라인이다....
이번엔 '불닭 과자'…열풍 잇는다 2024-06-21 10:54:19
삼양식품이 불닭 포테이토칩 3종으로 일본 과자 시장을 공략한다. 삼양식품은 일본에서 불닭 포테이토칩 오리지널맛과 4가지 치즈맛, 하바네로&라임맛 등 3종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불닭 포테이토칩은 지난해 말 기준 100여개 국가에서 누적 판매량 57억개를 돌파한 불닭 브랜드 신제품 라인이다. 삼양재팬은...
삼양, 불닭 감자칩으로 일본 공략 나선다…돈키호테 입점 2024-06-21 10:16:50
위해 불닭 포테이토칩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오리지널맛, 4가지 치즈맛, 하바네로&라임맛 등 3종으로 구성됐다. 불닭 포테이토칩은 지난해 말 기준 100여개 국가에서 누적 판매량 57억개를 돌파한 불닭 브랜드 신제품 라인이다. 삼양재팬은 돈키호테, 라이프, 세이유, 이온 등 대형 슈퍼마켓과 드럭스토어 웰시아 등...
홈플러스 '월드푸드 페스티벌'…30개국 인기 제품 판매 2023-12-14 10:14:26
수입 봉지 스낵 30종을 1+1 판매하고, 포테이토크리스프, 리코스 나초칩 등 인기 월드 스낵을 균일가에 판매한다. 수입 봉지라면과 컵라면을 각각 500원, 1천원에 팔고, 월드 누들 코너와 월드 소스 코너 등도 준비됐다. 오민국 홈플러스 제과음료팀장은 "해외 소싱 역량을 바탕으로 고객들이 스낵과 누들, 소스 등 해외...
"30개국 스낵 한자리에" 홈플러스 '월드 푸드 페스티벌' 2023-12-14 09:56:21
판매를 진행하고, 포테이토크리스프, 리코스나초칩 등 인기 월드스낵을 멤버특가 최대 50% 할인에 제공하는 균일가 4,990원 코너도 마련했다. 홈플러스는 "글로벌 소싱 역량을 강화한 바이어들이 해외 차별화된 상품을 발굴해 단독 상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으며, 직수입 상품의 경우 유통 단계를 축소해 가격 경쟁력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