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40년 만에 와퍼 없어진다고?…충격 소식에 "실화냐" 2024-04-08 13:05:55
등 다양한 반응을 내놨다. 앞서 2020년 롯데리아도 '버거 접습니다'라는 홍보 문구를 내걸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는 '폴더 버거'를 홍보하기 위한 마케팅 수단이었다. 한편 와퍼는 참깨번과 소고기 패티를 넣은 버거킹 대표 메뉴로 버거킹이 1984년 종로에 1호점을 오픈하며 한국 시장에 선보여 40년간...
폴더버거 판매 접은 롯데리아, 신제품 `치즈No.5` 출시 2021-04-02 16:10:02
롯데리아가 `아재(AZ)버거`와 `폴더버거(핫치킨 종)` 등 2개 버거의 판매를 중단한다. 맥도날드, 버거킹, 맘스터치 등 경쟁사들의 공세에 롯데리아를 운영하는 롯데GRS가 5년 만에 영업 적자를 기록하는 등 실적 부진이 이어지는 상황에서, 매출이 좋지 않은 제품 위주로 단종을 결정한 것으로 풀이된다. 지난 2016년...
금강제화 17년, 롯데리아·SK브로드밴드 10년째 '톱' 2021-01-05 17:12:47
개발하고 있다. 1992년 출시된 ‘불고기 버거’는 패티에 한국 대표 음식인 불고기 소스를 활용해 인기를 끌었다. 이를 계기로 ‘한우 불고기’ 등 전통 버거 제품 라인업을 꾸준히 확대했다. 지난해에는 사회적 거리두기를 감안해 ‘1인 혼닭’, 기존 버거와 달리 접어서 먹을 수 있는 ‘폴더버거’ 등으로 돌풍을 일으...
창립 41주년 `롯데리아`,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패스트푸드점 부문 1위 2020-11-18 12:40:00
`버거 접습니다`라는 문구로 온·오프라인에서 큰 화제를 일으킨 `폴더버거`를 출시했다. 폴더버거는 기존 버거와는 다르게 `형태의 차별화`로 개발되어 접어서 깔끔하게 한 손으로 들고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재미있고 유니크(Unique)한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즐겁고 기분좋은 새로운 경험을 제공했다....
온라인 주문받고 배달·자리예약까지…외식 계열사 구세주 된 롯데잇츠 2020-07-09 17:21:37
‘버거 접습니다’는 롯데리아가 지난 1일 신제품 ‘폴더버거’를 출시하기 직전 내놓은 티저 광고다. ‘접는다’는 말이 ‘물건을 구부린다’와 ‘문을 닫는다’는 중의적 의미를 지니고 있어 온라인에서 크게 화제를 모았다. 출시 후 닷새간 이 버거의 누적 판매량은 42만 개. 지난 주말엔 ‘재고 소진’으로 없어서 못...
접고, 쌓고, 끼우고…버거는 '변신중' 2020-07-08 17:41:34
햄버거의 변신. 박승완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기자> `7월 1일부로 버거 접습니다.` 이번 달 1일 출시한 롯데리아의 `폴더버거`는 불과 일주일 만에 50만 개 이상이 팔렸습니다. 색다른 포스터 문구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끄는데 성공하며 주말 한때 일부 매장에선 재고가 모두 소진되는 일도 있었습니다. <인터뷰>...
빵 접고, 바꾸고…버거시장 '뉴페이스' 전성시대 2020-07-03 11:03:26
있다. 지난달 ‘버거 접습니다’란 문구를 담은 포스터로 소비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낸 롯데리아는 지난 1일 '폴더버거'를 선보였다. 폴더버거는 두 장의 빵 사이에 내용물을 끼운 형태의 기존 버거와는 달리 타코와 같이 한 장의 빵을 접은 모양새다. 빵을 접어서 깔끔하게 한 손으로 들고 먹을 수 있다는 점에서...
"버거 접겠다"던 롯데리아, 이유는 '폴더버거' 2020-07-01 16:24:28
‘버거 접습니다’란 문구를 담은 포스터로 소비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낸 롯데리아가 '폴더버거'를 선보였다. 롯데지알에스가 운영하는 롯데리아는 1일 접어서 먹는 ‘폴더버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폴더버거는 두 장의 빵 사이에 내용물을 끼운 형태의 기존 버거와는 달리 타코와 같이 한 장의 빵을 접은...
롯데리아 `버거 접은 이유` 공개…"폴더버거 출시" 2020-07-01 11:28:19
‘폴더버거’를 출시했다. 기존 버거와는 다르게 ‘형태의 차별화’로 개발되어 접어서 깔끔하게 한 손으로 들고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폴더버거’는 총 2가지 맛이다. 단짠단짠 맛의 소스에 모짜렐라 자연치즈가 풍부하게 토핑된 ‘폴더버거 비프(5,700원)’, 달콤매콤한 소스에 핫치킨 토핑을 더해 화끈한...
롯데리아 "7월 1일부로 버거 접습니다" 2020-06-26 16:28:24
1일 버거를 접어 먹는 형태의 신제품 `폴더버거`를 출시할 계획이다. 앞서 롯데리아를 운영하는 롯데지알에스는 지난 2월 26일 `폴더버거`와 `폴드버거`의 상표를 출원하기도 했다. 롯데리아 측은 현재 제품 이미지나 구체적인 언급을 자제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호기심이 커지고 있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롯데리아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