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시판] 농식품부·aT, 전통주 기획전 '우리술담다' 진행 2024-12-09 06:00:07
전통주 기획전 '우리술담다'를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농식품부와 aT는 전통주 소비와 유통 활성화를 위해 기획전을 마련했다. 행사 기간 네이버쇼핑(푸드윈도)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전통주 2천여 점을 최대 10%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네이버쇼핑, 지역·중소상공인 전용관 '나란히가게' 개설 2023-04-06 09:30:13
열었다고 6일 밝혔다. 기존 네이버쇼핑 푸드윈도나 리빙윈도에서 주로 볼 수 있었던 기획전뿐 아니라, 산지에서 생생하게 전하는 쇼핑라이브 콘텐츠, 지자체나 관련 기관이 마련한 기획전 등을 모았다. 해피빈 펀딩이나 공감가게 등 다양한 중소상공인·창작자 상품도 살펴볼 수 있다. 개설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이 있다....
IMF "우크라 재건 위해 기금 프로그램 본격 가동 추진" 2022-09-14 16:09:54
'푸드 쇼크 윈도' 프로그램이 이사회 승인을 얻을 수 있도록 뛰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 프로그램이 가동되면 우크라이나에 전쟁 직후인 올 3월 지원된 14억 달러(2조원)와 비슷한 규모의 자금이 지원될 수 있을 것이라고 게오르기에바 총재는 내다봤다. 그는 "좀더 신속하게 우크라이나를 도우면서도 장기적이고...
MS, 블리자드 인수…벌써 치열해지는 메타버스 주도권 경쟁 2022-01-19 11:44:07
푸드나, 메타플랫폼(옛 페이스북)이 인수한 왓츠앱의 인수 가격보다 몇 배는 더 큰 것이며, 최근 이뤄진 인수합병(M&A) 중 최대 규모라고 전했다. 블리자드는 1인칭 슈터(FPS) 게임으로는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콜 오브 듀티' 프랜차이즈를 포함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스타크래프트',...
이마트-네이버, 지역 맛집 브랜드화 '인생맛집' 상품 첫 출시 2021-11-01 06:00:04
7월부터 네이버 푸드윈도에 입점한 전국 맛집들의 참가 지원을 받아 경쟁력 있는 상품을 '인생맛집' 브랜드로 개발하는 '지역명물챌린지'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오는 4일 출시되는 '인생맛집 통나무집 닭갈비 밀키트'는 지역명물챌린지에 앞서 시험 개념으로 사전 기획한 것이다. 강원도 춘천의...
네이버, 굿스플로-한진택배와 전통시장 택배 활성화 돕는다 2021-10-20 11:29:16
20일 밝혔다. 네이버는 이날부터 푸드윈도 블로그와 스마트스토어 센터에서 이 서비스 사용을 희망하는 시장과 판매자를 모집한다. 착한택배는 전통시장 중소상공인의 물류 부담을 줄이고자 소규모 물량도 배송해주고, 이를 합리적 가격에 제공하는 취지의 서비스다. 네이버는 푸드윈도에 시장 명물을 입점시키고 홍보를...
네이버-이마트, '지역명물 챌린지' 고객참여 2차평가전 2021-10-04 10:55:37
한다고 4일 밝혔다. 지역명물 챌린지는 양사가 네이버 푸드윈도의 지역 명물을 발굴해 '인생맛집' 브랜드 상품으로 개발하고 오프라인 유통에 도전하도록 돕는 프로젝트다. 올해 7월 19일부터 2주간 판매자 160여명, 상품 340여개가 참가 신청을 했으며, 네이버와 이마트는 약 두 달 간 상품 리뷰 평가와 일대일...
이마트·네이버, 소상공인 상품 개발 프로젝트 후보작 할인 판매 2021-10-04 06:00:01
4일 밝혔다. 지역명물 챌린지는 양사가 네이버 푸드윈도의 우수한 지역 명물을 발굴해 '인생맛집'이라는 브랜드로 상품화를 추진하는 상생 프로젝트로, 지난 7월 19일부터 2주간 진행한 참가 모집에서 총 340여개 상품이 접수됐다. 이마트와 네이버는 상품 리뷰 평가 및 바이어 상담 평가 등을 거쳐 총 34개 상품을...
위기의 농산물도 네이버와 만나면 완판 2021-08-15 17:20:00
3억원 미만 영세사업자 거래액이 전년 대비 97% 증가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네이버는 ‘S(사회)’ 활동 강화를 위해 다른 기업들을 파트너로 끌어들이고 있다. 지난달엔 이마트와 함께 ‘지역명물 챌린지’에 나선다고 발표했다. 네이버 푸드윈도의 지역 명물을 발굴해 브랜드 상품으로 개발하는 사업이다. 선한결...
대형마트의 반격…미쉐린 맛집도 밀키트에 담아 2021-07-29 17:37:39
밀키트 상품화에 나선다. 네이버 푸드 윈도에 입점한 지역명물 식당 음식을 심사를 거쳐 선정한 뒤 ‘인생 맛집’이라는 별도 브랜드 상품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이마트 관계자는 “온라인에서 파는 상품을 똑같이 팔면 소비자는 오프라인 매장을 찾지 않는다”며 “이마트에서만 판매하는 차별화한 상품을 개발하기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