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오우르 "한국 문화의 아름다움을 패턴과 패션디자인으로 승화" 2024-11-15 15:24:43
영화 '데드풀과 울버린'의 주인공인 라이언 레이놀즈와 휴 잭맨의 한복 의상을 디자인하기도 했다. 또한, 댄스 크루 잼 리퍼블릭의 의상을 제작해 동서양의 조화로운 아름다움을 선보였으며, LG생활건강, 서울시, 독일 비타민 브랜드 비타바움 등 다양한 기업 및 기관과 협업해 한국적인 패턴디자인을 알리고 있다....
에듀윌, 2024년 주택관리사 2차시험 난이도, 정답 확인 ‘합격예측 풀서비스’ 운영 2024-09-28 09:00:00
신세계상품권, 치킨 세트, 스타벅스 커피, 비타 음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최대 40만 원 할인 쿠폰을 통해 에듀윌 자격증 과정을 저렴하게 수강할 수 있는 혜택도 추가로 제공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에듀윌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통해 이번 27회 주택관리사 2차시험의 정답과 난이도를 가장 빠르게...
와이즈발레단 창작공연 'VITA' ..인간과 자연의 관계 표현 2024-09-05 10:50:48
전당 CJ토월극장에서 창작발레 작품 'VITA(비타)'를 공연한다. (제공 : 와이즈발레단) 뉴욕컴플렉션발레단 전임 안무가인 주재만이 협업한 이 작품은 2021년 서울문화재단 예술창작활동지원사업에 선정돼 초연된 작품으로, 2022년에는 전국 공연예술 창제작유통 협력사업에 선정돼 5개 극장에서 선보이며 "살아...
지아이바이옴, 2023 반얀트리 서울 스플래시 풀파티 공식 스폰서 참여 2023-08-09 11:23:22
타 먹는 워터 믹스 멀티비타민 제품으로 한 포에 비타민과 미네랄 10종을 모두 담은 상큼달콤한 복숭아맛 분말이다. 같이 선보인 '피타팝 에너지 드링크'는 건강하게 마실 수 있는 제로 슈가, 저칼로리 에너지 드링크로 이번 행사에 동반 참여했다. ㈜지아이바이옴은 스폰서 부스 운영 시 행사 관람객을 대상으로...
경이적인 주가 700배…'오운완' 세대에 통한 이 음료 [바이 아메리카] 2023-05-20 18:26:49
: MNST) 입니다. 타우린, 카페인, 비타민B 여기에 탄산까지. 함량만 다르고 제조방법은 똑같은 각성효과의 에너지 음료는 본래 일본, 태국에서 먼저 인기를 끈 상품이에요. 우리나라에도 2011년 처음 진출해 중고생, 대학생들 수험용 음료로 인기를 끌었죠. 롯데에서 선보인 핫식스와 비타500, 박카스 등 저카페인 음료...
경이적 주가 700배…'오운완' 세대에 통한 음료 [바이 아메리카] 2023-05-20 08:45:00
: MNST) 입니다. 타우린, 카페인, 비타민B 여기에 탄산까지. 함량만 다르고 제조방법은 똑같은 각성효과의 에너지 음료는 본래 일본, 태국에서 먼저 인기를 끈 상품이에요. 우리나라에도 2011년 처음 진출해 중고생, 대학생들 수험용 음료로 인기를 끌었죠. 롯데에서 선보인 핫식스와 비타500, 박카스 등 저카페인 음료...
바르도 x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쳐와 스위트룸 스킨케어 패키지 오픈 2022-12-16 13:36:05
지난 12일 네이버 라이브 쇼핑 첫 회 만에 해당 고기능성 올인원 세럼 비타텍, 세라텍 제품 완판을 기록하였으며, 23년도 S/S 신상 언더웨어 `골프 컬렉션`도 출시한 바 있다. Gucci CEO를 역임한 로버트 폴레(Robert Polet)가 탄생시킨 바르도는 글로벌 기업 Landor 사에서 디자인을 완성했으며, 프랑스 칸 국제광고제인...
'가장 빠르고 거대한 조직'이 나타났다…전 산업 뒤흔드는 DAO [긱스] 2022-07-19 11:08:48
산업에서도 DAO를 통한 연구개발 지원이 이뤄지고 있다. 비타 DAO(Vita DAO)는 암이나 알츠하이머 등 노화와 관련된 질병에 대한 제약 R&D를 지원하는 DAO다. 바이오 제약 분야는 지식재산권과 특허의 미래 가치에 따라 연구개발 비용을 투자받는 관행이 있었는데, 이런 구조는 환자나 연구자에게 재정적, 시간상으로 부담...
안신애 패치 MZ세대 골퍼 핫템 등극…1년 만에 800만장 판매 2022-07-18 14:27:24
마스크 형태의 선패치와 비타캡슐 선세럼, 모발에 뿌리는 자외선 케어 제품을 연달아 론칭하여 더 탄탄해진 선케어 풀세트로 다시 한번 소비자의 호응을 얻는 데 성공했다. 오제끄 ‘아웃도어 비타토닝 패치는’ 자외선 차단이 필수인 야외활동뿐만 아니라 자외선으로 인해 생기는 기미 잡티 케어에도 편리한 제품이다....
"미국서 100박스씩 쓸어간다"…인기 폭발한 'K-화장품' 2021-12-13 13:17:32
회사 매출의 80%는 비타C세럼과 히알루로닉 엠플, 수딩크림 수출에서 나온다. 히알루로닉 엠플과 수딩크림은 베트남에서 인기다. 덥고 습한 기후 특성상 늘어지기 쉬운 피부를 잡아주고 수분도 채워주기 때문이다. 중국에서 인기를 끄는 이회사의 워터드롭크림은 피부장벽을 개선하는 병풀(호랑이풀) 추출물에 피부 진정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