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몰 럭셔리' 바람에 호텔 이불 인기 2024-05-08 09:47:06
오는 11일 조선호텔앤리조트의 침구 브랜드 '더 조선호텔 풍기인견 베딩'을 TV 라이브 방송한다. 실제 조선호텔 소공점에서 여름 침구를 요구하는 이그제큐티브룸 투숙 고객에게 제공하는 제품이다. 30일에는 프로그램 '동가게'에서 '꼬또네 뱀부 차렵 이불세트'를 판매한다. 이 제품은 향균 대...
집에서 호텔 이불 덮는다…고물가에 '프리미엄 침구' 인기 2024-05-08 09:42:44
브랜드 '더 조선호텔 풍기인견 베딩'을 TV 라이브 방송한다. 실제 조선호텔 소공점에서 여름 침구를 요구하는 이그제큐티브룸 투숙 고객에게 제공하는 제품이다. 30일에는 CJ온스타일 간판 프로그램 '동가게'에서 '꼬또네 뱀부 차렵 이불세트'를 판매한다. 이 제품은 향균 대나무 추출 재생 섬유를...
영주시, 풍기인견 홍보전시관 새단장 2024-04-17 18:54:04
경북 영주시 풍기인견 홍보전시관이 새 단장을 마치고 지난 16일 문을 열었다. 전시관에는 381㎝(150인치) 스크린과 빔프로젝터를 설치해 풍기인견의 역사와 제작 과정을 소개하는 영상을 상영한다. 또 과거와 현대의 직기를 원단과 함께 전시한다.
5월부터 장마 대비…제습기 거래액 10배 넘게 늘었다 2023-06-07 09:42:14
침구와 쿨매트, 모기장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CJ온스타일은 8∼17일 여름 침구 행사를 연다. 예년보다 이른 더위에 전기세 부담으로 냉감 소재 이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점을 고려해 8일에는 풍기인견 침구를 방송한다. 9일과 14일에는 냉감 패드 이불을 소개하고 행사 기간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에어컨을...
영주 선비세상 3일 개장…‘가족단위 관람객 3000명 북적’ 2022-09-04 09:55:15
눌러 선비세상의 개장을 알렸고, 풍기인견 매듭을 풀고 선비세상의 문을 열고 입장하는 퍼포먼스로 공식적인 운영을 알렸다. 개장 첫날 3000여명의 관람객들이 선비세상을 찾아와 관람객들은 선비세상을 둘러보며 사진을 찍고 선비세상의 다양한 K-문화 콘텐츠를 체험했다. 특히 매시간 공연되는 오토마타와 한지뜨기 체험,...
유통가 안전지대가 없다…백화점·홈쇼핑서 줄줄이 확진 2021-07-14 08:50:40
"풍기인견 카펫, 전체 매진입니다" 14일 오전 8시 방영 중인 CJ온스타일(옛 CJ오쇼핑) 방송 상단에는 '재방송' 표시가 떠 있었다. CJ온스타일 운영사 CJ ENM 커머스 부문 본사 사옥에서 지난 13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나와 생방송이 중단된 결과다. 유통가에 코로나19 확산세가...
영주 풍기인삼 풍기인견 전시 홍보전 개막 2021-05-20 11:54:11
경북 영주시가 주최하는 '영주 풍기인삼·풍기인견 전시 홍보전'이 20일 서울 인사동 갤러리라메르에서 개막했다. 이번 행사는 영주지역 특산물인 풍기인삼과 풍기인견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풍기인삼농업협동조합과 마켓서하 등이 참가해 홍삼 및 인삼제품 200여 점과 이불, 잠옷, 베게, 의류 등...
"풍기인삼·인견 구경하러 인사동으로 오세요~" 2021-05-20 11:01:57
점의 인견제품도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다. 현장에선 풍기인삼과 풍기인견의 효능과 제품의 특성을 이해하기 쉽게 알려주는 코너도 운영한다. 전시관 관람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20일 인사동 행사장을 찾아 직접 판촉활동에 나선 장욱현 영주시장은 "영주를 대표하는 명품 특산물 풍기인삼과 풍기인견의...
쌍방울, 상반기 온라인 매출 350% 증가 2020-07-30 17:49:48
잘 팔린 제품은 풍기인견 소재로 만든 남성용 반바지로 온라인에서 ‘완판’돼 추가 생산에 들어갔다. 풍기인견은 바람이 잘 통하고 피부에 닿는 느낌이 시원해 여름철에 잘 팔린다. 쌍방울은 올 하반기 W컨셉에도 입점하는 등 젊은 소비자를 겨냥해 온라인 유통망을 더 확대할 계획이다. 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
쌍방울, 상반기 온라인 매출 350% 증가 2020-07-30 15:14:20
분석했다. 쌍방울은 특히 여름 시즌 상품인 풍기인견 남성용 제품이 온라인에서 완판됐으며 지난달 무신사를 통해 출시한 '뉴트로 트라이' 제품도 레트로(복고) 열풍에 힘입어 젊은 세대 사이에서 꾸준하게 매출이 늘고 있다고 설명했다. 쌍방울 관계자는 "상반기 온라인 매출 급증으로 인해 새로운 판매 채널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