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어차피 살 거 하루라도 빨리"…30대女 새벽부터 '오픈런'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5-02-13 13:24:30
프라이데이에 매출이 너무 강세를 보여 향후 계획한 프로모션을 철회했으며 지난 분기 할인율도 5%포인트 낮췄다“면서 ”정가 판매 수요가 너무나도 강력하다. 늘어난 수요에 대응해 시즌 종료 할인을 줄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최근 랄프로렌의 주가는 실적 호조에 힘입어 사상 최고치를 경신하는 중이다. 랄프 로렌...
"조 단위 매출 카운트다운"…에이피알, 2024년 매출 7228억·영업이익 1227억 2025-02-10 15:30:31
성공을 거뒀으며, 블랙프라이데이 등의 연말 프로모션에서도 대흥행을 기록했다. 2024년 본격화된 해외 B2B 매출 역시 2024년 4분기에만 전년 동기 대비 1171% 성장하는 모습을 보였다. 에이피알은 해외 총판 혹은 대리점, 유통사 등을 공략하는 B2B 사업을 통해 유럽, 남미, 중동 등지로 사업을 확장했으며, 올해 더 많은...
"한국서 온거래" MZ들 우르르…美서 돈 쓸어담았다 '대반전' 2025-02-07 06:00:07
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사이버먼데이’에선 라네즈 제품이 미국과 프랑스 브랜드 등을 제치고 립밤 카테고리 1·2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미국 사업 호조에 힘입어 아모레퍼시픽 미주 지역 매출은 처음으로 중화권을 넘어섰다. 아모레퍼시픽이 중저가 브랜드를 내세워 북미에서 활로를 찾았다면, LG생활건강은 제품 하나에...
아모레퍼시픽그룹, 지난해 영업익 2,493억…전년비 64%↑ 2025-02-06 17:12:23
브랜드가 아마존 ‘블랙 프라이데이 & 사이버 먼데이(BFCM)' 행사에서 역대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 EMEA 지역에서도 영국의 ‘Boots’와 ‘ASOS’에 입점하며 채널을 다변화한 라네즈가 세 자릿수의 성장률을 기록하고, 코스알엑스 편입 효과가 더해지며 전체 매출이 3배 확대됐다. 아시아에서는 중화권과 기타...
'K뷰티 투톱' 해외 실적 타고 부활 날갯짓 2025-02-06 17:12:06
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사이버먼데이’에선 라네즈 제품이 미국과 프랑스 브랜드 등을 제치고 립밤 카테고리 1·2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미국 사업 호조에 힘입어 아모레퍼시픽 미주 지역 매출은 처음으로 중화권을 넘어섰다. 아모레퍼시픽이 중저가 브랜드를 내세워 북미에서 활로를 찾았다면, LG생활건강은 제품 하나에...
LG생활건강 작년 순이익 25% 증가…보통주 3천500원씩 배당(종합) 2025-02-04 16:54:40
아마존 블랙 프라이데이, 일본 큐텐 메가와리 등 해외 주요 온라인 행사와 연계한 마케팅 투자가 늘어났지만, 매출이 전반적으로 증가하면서 영업이익이 개선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4분기 생활용품 사업 매출은 4천995억원으로 0.7% 감소했으나 영업이익은 222억원으로 22.1% 증가했다. 매출 감소는 피지오겔, 유시몰...
LG생활건강, 지난해 4분기 영업익 434억…전년비 20.7%↓ 2025-02-04 16:00:53
브랜드의 매출이 확대됐다. 중국 광군제, 미국 아마존 블랙 프라이데이, 일본 큐텐 메가와리 등 해외 주요 온라인 행사와 연계한 마케팅 투자가 늘어났지만 전반적인 매출이 증가하면서 영업이익 역시 개선됐다. 연간 매출은 2조 8,506억원, 영업이익은 1,582억원으로 전년 대비 각각 1.2%, 8.0% 증가했다. 생활용품 부...
"에이피알, 해외 확장 속 수익성 축소 가능성…목표가↓"-키움 2025-01-23 08:07:49
말했다. 조 연구원은 "아마존 프 라임데이,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덕에 매출 성장은 우수했을 것으로 예상되지만, 프로모션과 마케팅 관련 비용이 늘었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올해도 회사는 수출에 주력할 전망이다. 조 연구원에 따르면 올해 매출과 영업이익은 8242억원, 1347억원으로 예상된다. 각각 전년 동기 대비...
무신사가 손 댔더니…신진 브랜드 거래액 3배 늘었다 2025-01-17 10:05:44
프라이데이’, ‘연말 결산 기획전’ 등 대규모 행사 참여 기회를 제공했는데, 합산 거래액이 전년 동월 대비 245%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무신사 인큐베이팅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브랜드 중 72%는 론칭한 지 3년 미만의 신생 업체다. 이 가운데 △미세키서울 △아이돈워너셀 △아캄 등은 2024년 기준 연간 거래액 20억대...
CJ올리브영, K뷰티 물류 강화…영남권 대형 물류거점 구축 2025-01-16 17:34:25
말 블랙프라이데이 등 쇼핑 대목 때 K뷰티 제품의 원활한 수출을 돕는 데 큰 역할을 했다. 올리브영은 서울, 경기 등 수도권 중심으로 구축해온 도심형 물류센터(MFC)를 전국 주요 광역시와 지방 중소도시까지 확장하며 당일배송 서비스인 ‘오늘드림’ 등 퀵커머스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오형주 기자 ohj@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