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美선 대박 터졌다는데…"中 때문에 망했다" 한숨 2024-11-11 19:30:04
시장에서도 급성장하고 있다. '아마존 프라임 빅딜 데이'에서 7배 이상의 매출고를 올린 가운데 지난 7월 열린 '아마존 프라임데이'에서도 10배 이상의 매출을 기록했다. 마녀공장 역시 올 상반기 미국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4배(298%) 가까이 급증했다. 中 부진서 헤어나지 못하는 LG생건·애경반면 국내...
단종된 제품도 되살렸다…아마존서 인기 폭발한 한국 제품 2024-11-11 10:36:18
아마존 프라임 데이에서 뷰티·퍼스널 케어 부문 판매 2위를 기록하는 등 해외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한국에서는 2020년 단종했으나 많은 고객들의 재출시 요청을 반영해 다시 출시하게 됐다. 이번에 선보이는 라네즈 립 글로이 밤은 6가지 향(바닐라, 망고, 베리, 스윗켄디, 거미베어, 블루베리)으로 구성했다. 주머니에...
라네즈 립 글로이밤, 단종 4년 만에 재출시 2024-11-11 09:06:42
글로이 밤은 올해 미국 아마존 프라임 데이에서 뷰티·퍼스널 케어 부문 판매 2위를 기록하는 등 해외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날 아모레 몰을 통해 먼저 출시하고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다양한 경로로 선보일 예정이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오늘시장 특징주] 에이피알(278470) 2024-11-07 10:22:58
주요 요인 중 하나입니다. 또한, 아마존 프라임데이에서의 선전과 연말 쇼핑 시즌을 앞두고 4분기에도 최대 실적 경신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액면 분할 이후 주가는 한때 큰 폭으로 조정을 받았으나, 3분기 실적 발표 이후 회복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액면 분할을 통해 유통량이 증가하면서 거래량이 활발해질 것으로...
에이피알, 3분기 영업이익 272억원…25% 증가 2024-11-06 15:29:05
증가한 1천3억원을 기록했다. 미국은 아마존 프라임데이 흥행을 비롯해 다양한 채널에서 선전하며 123.3% 성장했고 일본에서는 '메가와리' 행사에서 약 9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미국과 일본, 중국, 홍콩 등을 제외한 '기타 해외 시장'의 성장도 두드려졌다. 기타 해외 시장의 3분기 매출은 237억원으로...
"아이패드보다 잘 나가네"…갤탭 판매량 110만대 증가 2024-11-05 08:23:50
판매 대부분이 큰 폭의 가격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 프라임 데이에서 발생했다고 설명했다. 화웨이는 시장 점유율 8.2%, 출하량 330만대를 기록했다. 출하량의 경우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44.1% 증가했다. 레노버는 출하량 300만대로 시장 점유율 7.6%를 차지하면서 뒤를 이었다. 김대영 한경닷컴 기자 kdy@hankyung.com...
中 핵심광물 지배력 흔든다…바이든, 리튬광산 개발 허가 2024-10-25 17:42:08
프라임플래닛에너지&솔루션과도 리튬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 지난해에는 에코프로의 리튬 소재 자회사 에코프로이노베이션에 점토리튬을 공급하는 업무협약(MOU)을 맺었다. 염수나 광석이 아니라 점토에서 리튬을 뽑아내는 점토리튬 채굴 기술은 아직 상용화된 사례가 없지만 북미 지역에 매장된 점토층을 통해 리튬 생산을...
"오늘도 지옥이네요"…1300억 쓸어담은 개미들 '눈물' [종목+] 2024-10-24 14:01:02
'아마존 프라임 데이'에서 코스알엑스, 라네즈의 핵심 제품이 아마존 베스트셀러 상위권에 올라가 있는 것을 확인했다"며 "특히 코스알엑스는 견고한 브랜드파워를 바탕으로 2025~2026년 영업이익률 25.2~26.8%를 기록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대신증권은 부진의 끝이 보인다며 아모레퍼시픽에 목표주가 17만원을...
[오늘시장 특징주] 코스맥스(192820) 2024-10-22 17:24:28
업계도 이러한 분위기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아마존 프라임데이, 블랙프라이데이, 광군제와 같은 대형 쇼핑 이벤트가 대기하고 있어, 판매 증가의 기회가 예상됩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주목해야 할 점은 글로벌 ODM(Original Design Manufacturing) 시장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코스맥스입니다. 코스맥스는 ...
VT 마스크팩·비나우 앰풀…K뷰티, 美·日 쇼핑행사 휩쓸어 2024-10-16 17:28:20
‘프라임 빅 딜 데이’에선 라네즈, 이니스프리, 설화수 등 아모레퍼시픽 제품이 선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아마존은 이들 브랜드 제품을 가장 많이 팔린 화장품으로 꼽았다. 아모레퍼시픽은 5월 아마존에서 뷰티 부문 판매 ‘톱10’에 드는 코스알엑스를 인수한 후 미국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회사는 코스알엑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