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24 대구국제안경전, 오는 3일 개막 2024-04-01 13:35:41
올해 디옵스에는 에이치투씨디자인(노운), 월드트렌드(프랭크커스텀, 아이로닉 아이코닉), 팬텀옵티칼(Plume), 휴브아이웨어(Plasta), JCS인터내셔날(CLROTTE), 정스옵티칼(VYCOZ) 등의 하우스 브랜드기업이 참여한다. 하우스 브랜드는 안경 분야에 집중해 높은 품질과 전문성을 가진 브랜드기업이다. 어반아이웨어(NINE...
월드트렌드, `MIDO 2023`서 신규 계약 체결 2023-02-23 10:26:50
통해 `프랭크커스텀` 제품들과 또 다른 브랜드 `아이로닉 아이코닉(Ironic Iconic)` 제품을 선보이고 다양한 국가의 바이어와 미팅을 추진했으며 그 결과 미국, 영국, 이탈리아, 벨기에, 루마니아, 인도의 6개국 신규 국가 바이어들과 계약을 체결하게 됐다. 특히, MIDO 2023에서 안경에 녹여낸 우리 고유의 한국적 문화와...
첨단 기술 한눈에…대구서 '국제 안경전' 2022-06-15 17:56:24
국내 안경산업의 고급화를 주도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 월드트렌드(프랭크커스텀), 에이치투씨디자인(KNOUUN), 팬텀옵티칼(PLUME), 휴브아이웨어(PLASTA), JCI인터내셔날(CLROTTE), 정스옵티칼(VYCOZ) 등이 신제품을 선보인다. 브랜드관에는 리스펙트아이웨어, 마루아이티씨, 마이키타코리아, 오이코스아이웨어등 20여...
대구 안경업계 '브랜드 경영' 확산 2021-10-26 18:07:36
프랭크 커스텀(월드트렌드), 클로떼(JCS인터내셔널), 플럼(팬텀옵티칼), 플라스타(휴브아이웨어), 바이코즈(정스옵티칼), 노운(H2C디자인)이 참가한다. 또 하우스브랜드(안경만 전문으로 제조하는 장인 기업)와 디자인하우스브랜드도 대거 참가해 신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진광식 한국안광학진흥원 원장은 “안경업계가...
'프랭크커스텀', 5g짜리 티타늄 안경테에 브랜드 가치를 입히다 2019-09-08 18:26:30
가격이 다를 수밖에 없는 이유다. 프랭크커스텀은 브랜드 이미지를 고급화하기 위해선 가격 단일화가 필수라고 판단했다. 판매사마다 가격이 다르면 브랜드 신뢰도가 떨어질 수밖에 없기 때문이다. 그래서 숍인숍 형태의 독립 브랜드 부스를 도입했다. 안경원 일부 공간을 임차해 프랭크커스텀 제품만 파는 부스를 설치한...
한국 안경산업 전환점…대구국제안경전 17일 '팡파르' 2019-04-11 17:51:24
뮤직·스틸러(뮤지크), 프로젝트 프로덕트(이호ITC), 프랭크 커스텀(월드트렌드)은 올해 신상품을 선보인다. Colons, RAWROW, ACCRUE 등 신진 브랜드와 버킷 리스트, 카페인, 오피스 W 등 유명 하우스 브랜드도 다양한 제품을 내놓는다. 지역브랜드로는 플럼, 플라스타, 린타, 클로테, 탠디, 나인어코드, 카르벵 등이...
[쉿! 우리동네] 국산 안경 85% 생산하는 대구 3공단 2018-05-12 11:00:01
않다. 월드트랜드(프랭크 커스텀·아이로닉 아이코닉), 투페이스옵티칼(까르벵), 얼반아이웨어(나인어코드), 토모르(린타), 반도옵티칼(폴휴먼·오뚜르), 팬텀옵티칼(플럼)등이 안경산업 부흥을 이끌고 있다. ◇ 이젠 백발이 되어 칠순을 바라보는 할아버지가 된 초기 안경인들은 몇 달에 한 번씩 모여 과거를 추억한다....
대구국제안경전(DIOPS) 개막…470부스에 다양한 제품 2018-04-18 15:34:34
베트남, 일본의 바이어들로 북적였다. 프랭크 커스텀·아이로닉 아이코닉(월드트렌드), 까르벵(투페이스옵티칼), 나인어코드(얼반아이웨어), 린타(토모르) 등 대구지역 브랜드 관계자들은 바이어들을 상대로 수출상담을 했다. 평창동계올림픽에서 '안경선배' 돌풍으로 관심을 끈 '플럼' 브랜드를 만드는...
대구국제안경전 18일 개막…"역대 최다 바이어 예상" 2018-04-11 17:30:31
고부가가치를 실현하는 경향으로 바뀌고 있다. 프랭크 커스텀·아이로닉 아이코닉(월드트렌드), 까르벵(투페이스옵티칼), 나인어코드(얼반아이웨어), 린타(토모르) 등 브랜드가 참여한다. 평창동계올림픽 '안경선배' 돌풍으로 관심을 끈 플럼(팬텀옵티칼)도 부스를 연다. 단순 OEM보다는 바이어와 함께 디자인하고...
[PRNewswire] 조니워커, 블레이드러너2049에 영감 받아 미래의 위스키 출시 2017-09-29 10:02:58
특별하며 미래적인 커스텀 블렌딩 위스키와 그 병은 10월 6일(개봉 일자는 달라질 수 있으며 해당 지역에서 체크하기 바란다) 극장에서 개봉하는 블레이드러너2049와의 협력을 통해 만들어졌다. 양자는 조니워커가 추구하는 진보에 대한 다짐과 오리지널 과학공상 영화의 고전이 남긴 유산을 유지하려는 알콘엔터테인먼트의...